신착도서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발행연도 -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68223
    • ISBN 9791165796723
    • 형태 323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은 브랜드는 고객을 만들고탁월한 브랜드는 팬덤을 만든다실리콘밸리 최고의 브랜드 인큐베이터레드앤틀러 창업자가 말하는 브랜딩의 모든 것가성비보다 가심비가 중요한 시대다.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넘어 소비자와 유대감을 만들고, 결국 소비자를 그...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지음: 촉촉한마케터 / 초록비책공방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2021 / 지은이: 브렌던 케인; 옮긴이: 김고명 / 윌북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지음 ; 김승진 옮김 / 동녘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2019 / 지은이: 클라이드 페슬러; 옮긴이: 박재항 / 한국CEO연구소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2024 / 지음: 허준 / 필름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옮김: 김현정 / Bmk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은이: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2017 / 저자: 안광호, 임병훈 / 창명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1 / 지음: 고려대학교 고령사회연구센터 / 비즈니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백종원의 우리술 : 우리술을 알고 빚고 즐기며 떠나는 전국방방곡곡 성지술례 백종원의 우리술 : 우리술을 알고 빚고 즐기며 떠나는 전국방방곡곡 성지술례 2023 / 지음: 백종원 / 김영사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프로페셔널의 조건 : 어떻게 자기 실현을 할 것인가 2013 / 피터 드러커 지음 ; 이재규 옮김 / 청림
심장에 수놓은 이야기, 구병모 소설 심장에 수놓은 이야기, 구병모 소설 2020 / 지음: 구병모 / arte(북이십일)
리프레이밍 : 계획이 틀어져도 절대 실패하지 않는 문제 해결 방식 리프레이밍 : 계획이 틀어져도 절대 실패하지 않는 문제 해결 방식 2022 / 지음: 토마스 웨델 웨델스보그 ; 옮김: 박정은 / 청림
의미의 시대 : 세스 고딘이 제시하는 일과 일터의 새로운 돌파구 의미의 시대 : 세스 고딘이 제시하는 일과 일터의 새로운 돌파구 2023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박세연 / 알에이치코리아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 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만든책
경제학은 배워서 어디에 쓰나요?  : 십대가 묻고 경제학자가 답하다 경제학은 배워서 어디에 쓰나요? : 십대가 묻고 경제학자가 답하다 2015 / 진선여고 경제경영동아리 JUST 지음 / 뜨인돌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피터 드러커 경영수업 = Essential drucker lectures on management : 질문하는 경영자는 어떻게 기업을 창조하는가? 2016 / 문정엽 지음 / 21세기북스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길벗)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아시아
자랑의 기술: 21세기 뉴타입 일개미가 반드시 익혀야 할 성공 공식 자랑의 기술: 21세기 뉴타입 일개미가 반드시 익혀야 할 성공 공식 2022 / 메러디스 파인먼 지음; 유혜인 옮김 / 문학동네
철들지 않은 인생이 즐겁다 철들지 않은 인생이 즐겁다 2020 / 지음: 사이토 히토리; 옮김: 한성례 / 비전코리아
(넥스트 유니콘)AI 스타트업 100 (넥스트 유니콘)AI 스타트업 100 2021 / 글: AI one team, 한국경제신문 IT과학부 / 한국경제신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3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2
2023년1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