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은 정말 죽었고, 마케터는 결국 AI로 대체될 것인가. 30년간 시장의 온갖 흥망성쇠를 목격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리더이자 최고 마케팅 권위자인 라자 라자만나르가 비즈니스와 마케팅의 미래를 내다보는 대담한 제언을 내놓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2019 / 지음: 도준웅 / 한스컨텐츠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엘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 앨런 딥 ; 옮김 : 홍석윤 / 알파미디어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차이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더 나은 브랜드를 만들어 가는 마케터들의 이야기 2022 / 지음: 레드펭귄 / 천그루숲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백년 허리 : 허리 보증 기간을 100년으로 늘리는 방법 백년 허리 : 허리 보증 기간을 100년으로 늘리는 방법 2015 / 정선근 지음 / 사이언스북스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에고라는 적 : 인생의 전환점에서 버려야 할 한 가지 2017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이경식 / 흐름출판
백년 목 : 100년 가는 목 만드는 단 하나의 방법 백년 목 : 100년 가는 목 만드는 단 하나의 방법 2017 / 지음: 정선근 / 사이언스북스
누구나 카피라이터 누구나 카피라이터 2021 / 지음: 정철 / 허밍버드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2015 / 조원동 지음 / 한국경제신문
경제학 콘서트. 1 경제학 콘서트. 1 2016 / 지음: 팀 하포드 ; 옮김: 김명철 / 웅진지식하우스
삼국지 : 특별합본호. 3 삼국지 : 특별합본호. 3 2019 / 지음: 나관중 ; 옮김: 황석영 / 창비
가치 전쟁: 우리는 왜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는가? 가치 전쟁: 우리는 왜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사는가? 2020 / 지은이: 박승억 / 사월의책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1세대 2주택자 부동산 세금에서 살아남기: 다주택자, 중과를 피하는 11가지 절세 전략 1세대 2주택자 부동산 세금에서 살아남기: 다주택자, 중과를 피하는 11가지 절세 전략 2020 / [공]지음: 김연주, 임준찬 / Samil: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나는 생각이 너무 많아 2021 / 지음: 크리스텔 프티콜랭; 옮김: 이세진 / 부키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여름이 떠나기 전에: 김제이 장편소설 여름이 떠나기 전에: 김제이 장편소설 2021 / 김제이 지음 / 로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