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모전 23관왕의 신화, 기획의 여왕 박신영이 최초로 공개하는 ‘기획의 정석’이 담긴 책. 다양한 분야에서 익힌 저자의 현장 삽질 노하우와 뇌 이론들을 종합하여 공모전의 실전 기획 필살기를 정리하고 기획 노하우를 집약한, ‘기획’만을 위한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사의 말 야생신영에서 기획신영으로
프롤로그 무에서 유를 만들어낼 기획인들께

1. Focus 근본적으로 중요한 게 뭘까
2. 4MAT 왜 내 말을 못 알아들을까
3. Why 잘 팔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
4. Drawing 도무지 가닥이 잡히지 않는다면
5. Definition 문제가 날카로워야 해결책도 빛이 난다
6. Dividing 쪼갤수록 답이 보인다
7. Concept 됐고, 한마디로 뭐야
8. Action plan 머릿속에 그림이 안 그려진다면
9. Expectation effect 그래서 뭐 어쨌다고
10. Storytelling 뇌에 꽂히게 말해봐

에필로그 무에서 유를 만들고 있는 기획인들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테크 전쟁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스토리테크 전쟁 : 기술과 데이터가 촉발한 콘텐츠 비즈니스의 거대한 진화 2023 / 지음: 류현정 / 리더스북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지음: 리완창 ; 옮김: 박주은 / 와이즈베리
구독경제 = Subscription economy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Subscription economy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2019 / 지음: 신상훈 [외] 지음 / 천그루숲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플랫폼을 지배하는) 조회수의 법칙  : 수익형 콘텐츠를 위한 6단계 SNS 마케팅  (플랫폼을 지배하는) 조회수의 법칙 : 수익형 콘텐츠를 위한 6단계 SNS 마케팅 2024 / 지음: 게리 바이너척 ; 옮김: 이지민 / RHK
엄마의 브랜딩 1% : 책읽는 엄마가 돈을 창조하는 시대가 왔다 엄마의 브랜딩 1% : 책읽는 엄마가 돈을 창조하는 시대가 왔다 2023 / 지음: 박선아 / 달빛북스
기획의 정석: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기획의 정석: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2019 / 지음: 박신영 / 세종서적
(평생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평생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2022 / 지음: 박원영 / 중앙경제평론사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지음: 박지혜 / 뜨인돌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클릭을 유도하는 컨셉부터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노하우까지 터지는 콘텐츠는 이렇게 만듭니다: 클릭을 유도하는 컨셉부터 트래픽을 만들어내는 노하우까지 2021 / 지음: 박창선 / 유영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토크 트리거: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토크 트리거: 입소문의 방아쇠를 당겨라 2020 / 지음: 제이 배어, 다니엘 레민, 옮김: 이영래 / 쌤앤파커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2017 / 지음: 조나 버거, 옮김: 김보미 / 문학동네
마케팅 설계자: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마케팅 설계자: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이경식 / 윌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버티는 삶에 관하여 버티는 삶에 관하여 2014 / 지은이: 허지웅 / 문학동네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기획의 정석 : 하루 만에 완성되는 PPT 따라하기, 실전편, 제안서 PPT편 2016 / 지음: 박신영 ; 최미라 / 세종서적
보고의 정석 :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 보고의 정석 : 상대의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주는 생각 표현의 기술 10 2014 / 박신영 ; 박혜영 [공]지음 / 엔트리
플랫폼, 경영을 바꾸다 : 이 시대 최고의 플랫폼 기업들에게서 찾은 성공전략 플랫폼, 경영을 바꾸다 : 이 시대 최고의 플랫폼 기업들에게서 찾은 성공전략 2014 / 최병삼 ; 김창욱 ; 조원영 [공]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 지금 당장 기획공부 시작하라 2014 / 박경수 지음 / 한빛비즈
(토요타에서 배운)종이 한 장으로 요약하는 기술 (토요타에서 배운)종이 한 장으로 요약하는 기술 2016 / 아사다 스구루 지음 ; 서경원 옮김 / 시사일본어사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2015 / 지음: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임희순 / 이담북스
매력 자본 : 매력을 무기로 성공을 이룬 사람들 매력 자본 : 매력을 무기로 성공을 이룬 사람들 2013 / 캐서린 하킴 지음 ; 이현주 옮김 / 민음사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2015 / 함유근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제안서의 정석 제안서의 정석 2018 / 박신영, 최미라 지음 / 세종서적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2015 / 지음: 남충식 / 휴먼큐브
(문제 해결·기획력·분석력을 높여주는) 생각정리 프레임워크 50  = Framework Handbook (문제 해결·기획력·분석력을 높여주는) 생각정리 프레임워크 50 = Framework Handbook 2012 / 요시자와 준토쿠 저 ; 김정환 역 / 스펙트럼북스
디자인 씽킹 = Design thinking : 아이디어를 아이콘으로 바꾸는 생각의 최고 지점 디자인 씽킹 = Design thinking : 아이디어를 아이콘으로 바꾸는 생각의 최고 지점 2010 / 로저 마틴 지음 ; 이건식 옮김 / 웅진윙스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디자인 씽킹 for 컨셉노트 :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공존하는 컨셉 노하우 : 기획에서 디자인까지, 상대의 머릿속에 지도를 그려주는 컨셉 입문서 2016 / 공저: 신호진 ; 강경희 / 성안당
(베껴쓰기로 연습하는) 글쓰기 책 (베껴쓰기로 연습하는) 글쓰기 책 2010 / 명로진 / 타임 pop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 UCLA 의과대학에서 수행한 22년 연구성과물 2016 / 로버트 마우어 지음 , 장원철 옮김 / 스몰빅라이프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2018 / 지음: 스펜서 존슨, 옮김: 공경희 / 인플루엔셜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퇴근 후 2시간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퇴근 후 2시간 2015 / 지음: 정기룡, 김동선 / 나무생각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회사의 언어 : 직장 언어 탐구 생활 2016 / 김남인 지음 / 어크로스
변화의 시작 5AM 클럽 : 내 안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아침 변화의 시작 5AM 클럽 : 내 안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아침 2019 / 지음: 로빈 샤르마, 옮김: 김미정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기브 앤 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기브 앤 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2019 / 지음: 애덤 그랜트 ; 옮김: 윤태준 / 생각연구소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혼자 있는 시간의 힘 (기대를 현실로 바꾸는)혼자 있는 시간의 힘 2018 / 지음: 사이토 다카시 ; 옮김: 장은주 / 위즈덤하우스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평범한 대한민국 여자가 유럽에서 일으킨 기적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평범한 대한민국 여자가 유럽에서 일으킨 기적 2017 / 지음: 켈리 최 / 다산3.0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최강의 인생 : 세상의 뻔한 공식을 깨부순 게임 체인저들의 44가지 법칙 2019 / 데이브 아스프리 지음 ;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2019 / 지음: 김창옥 / 수오서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2
30대8
40대8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6
2022년2
2023년5
2024년7
2025년3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