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발행연도 - 2020 / 지음: 0빅게임; 옮김: 김현경 / 안그라픽스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60024
    • ISBN 9788970592213
    • 형태 137, [22]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예술 > 회화, 도화 > 그래픽디자인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 명의 친구가 함께 시작한 디자인 스튜디오 ‘빅게임’. 이 책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은 2019년 스위스 로잔 현대디자인미술관(mudac)에서 열린 빅게임의 15주년 회고 전시 '빅게임: 매일의 사물들' 도록을 우리말로 옮긴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자동차 디자인 교과서 = (The)Textbook Of Automotive Design 자동차 디자인 교과서 = (The)Textbook Of Automotive Design 2016 / 구상 지음 / 안그라픽스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 2018 / 헨리 드레이퍼스 지음 ; 현호영 옮김 / 유엑스리뷰
노르딕 소울 : 일상의 예술과 디자인에서 발견한 북유럽 삶의 가치들 노르딕 소울 : 일상의 예술과 디자인에서 발견한 북유럽 삶의 가치들 2017 / 루크 지음 / 시공아트
무인양품 디자인 무인양품 디자인 2016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무인양품 디자인. 2 무인양품 디자인. 2 2017 / 닛케이디자인 지음, 이현욱 옮김 / 미디어샘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2016 / 박현택 지음 / 안그라픽스
오래된 디자인 : 디자이너, 삶의 디자인을 읽다 오래된 디자인 : 디자이너, 삶의 디자인을 읽다 2014 / 박현택 지음 / 컬처그라퍼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빅게임 : 매일의 사물들 2020 / 지음: 0빅게임; 옮김: 김현경 / 안그라픽스
(넨도nendo의) 문제해결연구소 (넨도nendo의) 문제해결연구소 2016 / 지음: 사토 오오키 ; 옮김: 정영희 / 컴인
2015 공공디자인 시민공모전 : 서울 도심 속 함께하는 휴식공간 2015 공공디자인 시민공모전 : 서울 도심 속 함께하는 휴식공간 2015 / 서울특별시 편 / 서울특별시
스타워즈에서 미래 사용자를 예측하라 : SF 영화에서 배우는 UI·UX 디자인 스타워즈에서 미래 사용자를 예측하라 : SF 영화에서 배우는 UI·UX 디자인 2016 / 네이선 셰르도프 ; 크리스토퍼 노에셀 [공]지음 ; 정지훈 옮김 / 틔움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2015 / 엄주원 지음 / 두성북스
토탈임팩트의 현대카드 디자인 이야기 = Hyundai card design story by total impact 토탈임팩트의 현대카드 디자인 이야기 = Hyundai card design story by total impact 2015 / 오영식 ; 차재국 ; 신문용 / 세미콜론
간판을 위한 나라는 없다. 간판을 위한 나라는 없다. 2017 / 글·사진: 오창섭 / 999아카이브
디자이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 = Design thinking on education, research, and society 디자이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다 = Design thinking on education, research, and society 2016 / 이순종 ; 정의철 [공]지음 / 홍디자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원한 유산: 심윤경 장편소설 영원한 유산: 심윤경 장편소설 2021 / 지은이: 심윤경 / 문학동네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 2013 / 지은이: F. 스콧 피츠제럴드 ; 옮긴이: 김석희 / 열림원
이미지 사진 : 제66회 現代文學賞 수상시집 이미지 사진 : 제66회 現代文學賞 수상시집 2020 / 지음: 황인찬 / 현대문학
패션 vs. 패션 패션 vs. 패션 2018 / 지음: 박세진 / Work Room
일상복 탐구 : 새로운 패션 일상복 탐구 : 새로운 패션 2019 / 지음: 박세진 / 워크룸프레스
사유의 건축 : 건축으로 사람과 삶을 보다 사유의 건축 : 건축으로 사람과 삶을 보다 2020 / 최동규 / 넥서스books :
헤비듀티 헤비듀티 2018 / 지음: 고바야시 야스히코 ; 옮김: 황라연 / 워크룸 프레스
BTS 길 위에서: BTS는 어떻게 케이팝을 넘어 세계인을 움직였을까? BTS 길 위에서: BTS는 어떻게 케이팝을 넘어 세계인을 움직였을까? 2020 / 지음: 홍석경 / 어크로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자인 구구단 = Design basics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디자인 구구단 = Design basics : 디자인이 필요한 순간, '툭' 튀어나오는 디자인 공식 2024 / 지음: 에이핫 / 길벗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보이지 않는 디자인 : 박현택의 디자인 예술문화 산책 2017 / 지음: 박현택 ; , / 안그라픽스
디자이너의 생각법: [오디오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 쌩스터의 디자인 씽킹 노트 디자이너의 생각법: [오디오북]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 쌩스터의 디자인 씽킹 노트 2020 / 원작: 이상인 / 오디언소리 [공급]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커버 : 북디자이너의 표지 이야기 2015 / 지음: 피터 멘델선드,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당신에게 뉴욕은 어떤 곳입니까 :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뉴욕 크리에이터 이야기 2014 / 이우진 지음 / 지콜론북
디자이너의 생각법 :  시프트 = The designer's thinking process:shift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디자이너의 생각법 : 시프트 = The designer's thinking process:shift : 크리에이터를 위한 관점 전환의 기술 2019 / 지음: 이상인 / :가나출판사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이차원 인간 : 그래픽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하는가? 2019 / 지음: 폴 사어 ; 옮김: 박찬원 / 아트북스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혼자 배우는)영문 캘리그라피 2013 / 김은정 지음 / 미디어윌
일상과 감각의 한국디자인 문화사 일상과 감각의 한국디자인 문화사 2018 / 지음: 조현신 / 글항아리
넨도 디자인 이야기 넨도 디자인 이야기 2014 / 사토 오오키, 가와카미 노리코 [공]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무인양품 디자인 무인양품 디자인 2016 / 닛케이디자인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2014 / 지음: 하라 켄야, 옮김: 이규원 / 안그라픽스
손글씨 잘 써서 좋겠다 = Calligraphy 손글씨 잘 써서 좋겠다 = Calligraphy 2013 / 공병각 지음 / 양문
디자인은 독인가, 약인가? 디자인은 독인가, 약인가? 2014 / 권명광 ; 권혜숙 ; 김현석 ; 김현선 ; 문찬 ; 박남희 ; 박완선 ; 박현택 ; 방경란 ; 원명진 ; 유부미 ; 이수진 ; 장동련 [지음] ; 리코드 엮음 / 두성북스
디자인은 스토리텔링이다 디자인은 스토리텔링이다 2019 / 지음: 엘런 럽튼, 옮김: 이소윤 / 비즈앤비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