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을까? 물류 시스템 안에 세계사의 흐름을 좌지우지하는 열쇠가 숨어 있는 것은 아닐까? 이 책은 이런 의문에서 시작되었다. 권력의 이동과도 같은 물류의 흐름을 통해 세계화가 진전된 과정을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옮김: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물류가 온다 물류가 온다 2022 / 지음: 박철홍 / 영림카디널(와이엘씨)
물류와 SCM의 이해 물류와 SCM의 이해 2019 / 지음: 양창호 / 박영사
커넥터스: 물류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다 커넥터스: 물류의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다 2022 / 지음: 엄지용 / 마인드빌딩
로지스틱스 4.0  : 물류의 미래와 창조적 혁신 로지스틱스 4.0 : 물류의 미래와 창조적 혁신 2019 / 지음: 오노즈카 마사시 ; 옮김: 오시연 / 에밀
뉴노멀시대 물류기업은 사라질까 뉴노멀시대 물류기업은 사라질까 2021 / 지음: 이상근 / 아웃소싱타임스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배송 추적 : 이동하는 모든 것의 인문학 2017 / 지음: 에드워드 흄스, 옮김: 김태훈 / 사회평론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물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물류는 세계사를 어떻게 바꾸었는가: 물류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 2020 / 지음: 다마키 도시아키; 옮김: 노경아 / 시그마북스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 김병희 교수의 광고 읽는 습관 2022 / 지음: 김병희 / 좋은습관연구소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광고의 모든 것 : 광고의 역사부터 애드테크까지 2024 / 글: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실전 광고학개론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구글 광고 하는 여자= Google advertisement : 초보 구글 광고주를 위한 맞춤 가이드! 2022 / 지음: 유수정 / DIGITALBOOKS :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인문학으로 승부하는) 이팀장의 홍보전략과 리더십 2023 / 지음: 이상헌 / 청년정신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리의 힘 지리의 힘 2016 / 지음: 팀 마샬; 옮김: 김미선 / 사이
91층 나무 집 91층 나무 집 2018 / 글: 앤디 그리피스; 그림: 테리 덴톤; 옮김: 신수진 / 시공사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 2012 / 마이클 샌델 지음 ; 안기순 옮김 / 미래엔
'책 먹는 여우'의 여행일기 '책 먹는 여우'의 여행일기 2020 / 글·그림: 프란치스카 비어만 ; 옮김: 송순섭 / 주니어김영사
인간 생존의 법칙 인간 생존의 법칙 2021 / 지은이: 로버트 그린; 옮긴이: 안진환, 이수경 [공] / 웅진지식하우스 :
혁신에 대한 모든 것  : 혁신은 어떻게 탄생하고, 작동하고, 성공하는가  혁신에 대한 모든 것 : 혁신은 어떻게 탄생하고, 작동하고, 성공하는가 2023 / 지음: 매트 리들리 ; 옮김: 이한음 / 청림출판
중국은 어떻게 세계를 흔들고 있는가 중국은 어떻게 세계를 흔들고 있는가 2018 / 에드워드 체 지음 ; 방영호 옮김 / 알키
플렉스: 위기의 팀을 빠르게 혁신하는 유연함의 기술 플렉스: 위기의 팀을 빠르게 혁신하는 유연함의 기술 2020 / 제프리 헐 지음; 조성숙 옮김 / 갤리온
언스케일  : 앞으로 100년을 지배할 탈규모의 경제학 언스케일 : 앞으로 100년을 지배할 탈규모의 경제학 2019 / 지음: 헤먼트 타네자, 케빈 매이니 ; 옮김: 김태훈 / 청림출판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세계가 깜짝 놀란 프로모션 2015 / 지음: 김영호 / 한국경제신문i
서민의 고전을 읽어드립니다 : 어떻게 읽을 것인가 서민의 고전을 읽어드립니다 : 어떻게 읽을 것인가 2023 / 지음: 서민 / 한국경제신문사
뉴노멀시대 물류기업은 사라질까 뉴노멀시대 물류기업은 사라질까 2021 / 지은이: 이상근 / 아웃소싱타임스
시민 불복종 = Civil disobedience 시민 불복종 = Civil disobedience 2020 / 지음: 헨리 데이비드 소로 ; 옮김: 조애리 / 민음사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물류, 기본이 중요하다: 물류센터 운영가이드 2020 / 지음: 최영호 / 웰북스
(혼자만 알고 싶은)자소서 비법노트 (혼자만 알고 싶은)자소서 비법노트 2020 / 지음: 비빌언덕 / 크라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3
30대1
40대3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6
2022년1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