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랜 경력의 브랜드 커뮤니케이터들이 꼼꼼하게 큐레이션한 브랜드들은 저마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빛난다. 라이프스타일의 성지 무지 호텔부터 카세트테이프 편집숍 왈츠,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이끄는 편집숍 빔스……. 브랜드 전문가들과 함께 매력 넘치는 도쿄 여행을 떠나보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공공브랜드의 전략적관리 2014 / 김유경, 김유신, 이진용, 이무용, 구자룡 , 김형남, 박영숙, 이현주 , 신호창, 곽영진, 강소영, 이동우 지음 / 한경사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공공브랜드의 이해 공공브랜드의 이해 2015 / 김유경, 김유신 저 / 커뮤니케이션북스
(글로벌시대)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 이론과 사례 (글로벌시대) 도시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 이론과 사례 2013 / Keith Dinnie [저] , 김유경, 이현주 역 / 한경사
브랜드 짓다 브랜드 짓다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세상의모든지식 글·그림 / 21세기북스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이민경 글·사진 / 진풍경
도쿄×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지음 / 미래의창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2020 / 대런 콜먼 지음; 소슬기 옮김 / 유엑스리뷰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지음 , 김승진 옮김 / 동녘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황조은 지음 / 한국경제신문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지음 ; 김지영 옮김 / 다산북스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2017 / 조용석 지음 / 한언출판사
무경계 인간 호모옴니쿠스: 온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무경계 인간 호모옴니쿠스: 온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2020 / 송승선 지음 / 비욘드북스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경 끄기의 기술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 신경 끄기의 기술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 2017 / 지음: 마크 맨슨 ; 옮김: 한재호 ; 일러스트: 두진욱 / 갤리온
(온 세상이 추격하는 한 남자)골든 슬럼버  = Golden slumber  : 이사카 코타로 장편소설 (온 세상이 추격하는 한 남자)골든 슬럼버 = Golden slumber : 이사카 코타로 장편소설 2018 / 지음: 이사카 코타로 ; 옮김: 김소영 / 웅진씽크빅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그랜드 투어  = (The) grand tour  : 엘리트 교육의 최종 단계 그랜드 투어 = (The) grand tour : 엘리트 교육의 최종 단계 2013 / 설혜심 지음 / 웅진씽크빅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 저절로 돈이 모이는 초간단 재테크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 저절로 돈이 모이는 초간단 재테크 2017 / 지음: 요코야마 미츠아키 ; 옮김: 정세영 / 걷는나무,갤리온
매너가 어른을 만든다 : 당연한 일을 당연히 해내는 어른의 교양과 논리, 품격 있는 대응법 매너가 어른을 만든다 : 당연한 일을 당연히 해내는 어른의 교양과 논리, 품격 있는 대응법 2020 / 지음: 사이토 다카시 ; 옮김: 김윤경 / 하빌리스 :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 불공평한 세상에서 발견한 10가지 성공 법칙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 불공평한 세상에서 발견한 10가지 성공 법칙 2017 / 지은이: 리웨이원 ; 옮긴이: 임지영 / 갤리온
발자크와 바느질하는 중국소녀 : 다이 시지에 장편소설 발자크와 바느질하는 중국소녀 : 다이 시지에 장편소설 2005 / 다이 시지에 지음 ; 이원희 옮김 / 현대문학
유한계급론 유한계급론 2005 / 토르스타인 베블런 지음 ; 김성균 옮김 / 우물이 있는 집
문장표현의 공식 문장표현의 공식 2003 / 장하늘 지음 / 문장연구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