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제 마케팅이 보인다!”시대를 초월하고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불변의 원칙트렌드를 따라가려는 순간 새로운 트렌드가 시장을 덮치는 급변의 시대, 마케팅의 정답은 이론과 트렌드의 균형에 있다. 기본적인 이론이 뒷받침되어야 성공한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트렌드를 분석하고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준 윤 지음 ; 민지홍 옮김 / 코칭타운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2019 / 마정건 지음 / 청년정신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2019 / 신상훈 [외] 지음 / 천그루숲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공] 지음 ; 이승민 옮김 / 민음인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박기완 지음 / 21세기북스
세일즈를 주목하라 : 세일즈를 모르면 미래는 없다! 세일즈를 주목하라 : 세일즈를 모르면 미래는 없다! 2018 / 박두환, 이경랑 [공] 지음 / 정인출판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영업의 승자  : 평생 억대 연봉을 만드는 보험·자동차 판매왕의 영업 시크릿 영업의 승자 : 평생 억대 연봉을 만드는 보험·자동차 판매왕의 영업 시크릿 2016 / 지은이: 박세진 / 밥북
킬러 씽킹 = Killer thinking : 시장의 한계를 뛰어넘는 13가지 아이디어 엔진 킬러 씽킹 = Killer thinking : 시장의 한계를 뛰어넘는 13가지 아이디어 엔진 2022 / 지음: 박성연 / 브라이트 :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2022 / [공]지음: 박정은 , 곽민순 / 박영사
프로미스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프로미스 : 콜드콜링, 상위 1% 세일즈 리더들의 특급 노하우 2019 / 박주민 지음 / 더로드
인사이트 브랜딩= Insight branding: 제일기획 출신 브랜딩 디렉터가 알려주는 실전 브랜딩 인사이트 브랜딩= Insight branding: 제일기획 출신 브랜딩 디렉터가 알려주는 실전 브랜딩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  : 더 깊고 풍부해진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상상력 사전 : 더 깊고 풍부해진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2011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 이세욱 ; 임호경 옮김 / 열린책들
(세계 석학들이 내다본)코로나 경제 전쟁 : 바이러스가 바꿔놓을 뉴노멀 경제학 (세계 석학들이 내다본)코로나 경제 전쟁 : 바이러스가 바꿔놓을 뉴노멀 경제학 2020 / 엮음: 리처드 볼드윈, 베아트리스 베더 디 마우로 ; 편역: 매경출판 ; 옮김: 이현경 외 / 매일경제신문사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2018 /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지음 ; 이한음 옮김 / 청림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나는 샤넬백 대신 그림을 산다 : 똑똑한 여자의 우아한 재테크 나는 샤넬백 대신 그림을 산다 : 똑똑한 여자의 우아한 재테크 2020 / 지음: 윤보형 / 중앙books :
미래 직업 감상하기 : 영화와 드라마로 체험하는 미래 사회의 일과 삶 미래 직업 감상하기 : 영화와 드라마로 체험하는 미래 사회의 일과 삶 2020 / 지음: 나윤빈 / 지식의날개 :
마음 약국 : 감정이 일상을 지배하지 않게, 오늘의 기분을 돌보는 셀프 심리학 마음 약국 : 감정이 일상을 지배하지 않게, 오늘의 기분을 돌보는 셀프 심리학 2020 / 지음: 이현수 / 알에이치코리아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취업면접 비법 = Interview tips 2014 / Jun's 취업연구소 저 ; , / 크라운출판사
One fish, two fish, red fish, blue fish One fish, two fish, red fish, blue fish 2020 / by Dr. Seuss / HarperCollins Children's Books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2021 / 지음: 김기범, 김경수 / 영진닷컴
4차 산업혁명 시대 상위 1%, 골든타임을 잡아라 4차 산업혁명 시대 상위 1%, 골든타임을 잡아라 2020 / 지음: 이경주 / 한국경제신문i
길 없는 길. 4, 하늘가의 방랑객 : 崔仁浩 장편소설 길 없는 길. 4, 하늘가의 방랑객 : 崔仁浩 장편소설 2008 / 지음: 최인호 / 여백미디어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표준으로 바라본 세상: 일상에서 만나는 표준의 정치경제학 표준으로 바라본 세상: 일상에서 만나는 표준의 정치경제학 2020 / 지은이: 이희진 / 한울아카데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