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서 15년간 마케팅을 이끌었던 저자가 많은 스타트업들과 중소기업들과 만났을 때 받았던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 쓴 마케팅 지침서이다. 그건 ‘삼성 같은 대기업이기에 할 수 있는 마케팅’이 아닌 4차 산업혁명 시대이기에 ‘스타트업들이 할 수 있는 마케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카피력 카피력 2022 / 지음: 임윤정; 그림: 김성욱 / 베가북스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2022 / 지음: 자유리, 신태순 / 나비의 활주로
시너지 셀링: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시너지 셀링: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를 산다 2020 / 지음: 칼 자이스, 토마스 고든; 옮김: 이윤정 / 한언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지음: 장정빈 / 올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다움, 연결, 그리고 한 명: 밀레니얼의 일상에서 마케팅을 찾다 2020 / 지음: 전창록 / 클라우드나인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내 가게를 위한 브랜딩은 달라야 합니다 : 초보 사장님을 위한 영화 속 마케팅 공식 15 2023 / 지음: 정나영 / 청림
(경험경제 시대)디지털 고객경험이 승패를 좌우한다 (경험경제 시대)디지털 고객경험이 승패를 좌우한다 2021 / 지음: 정상희 / 부크크
인스타그램 퍼스널 브랜딩 : #앤디파파의 인스타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인스타그램 퍼스널 브랜딩 : #앤디파파의 인스타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2023 / 지음: 정진호 / 애플씨드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서비스를 파는 남자 :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세일즈 비법 2018 / 지음: 정태유 / 북랩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 라이프스타일 판매 중 2019 / 지음: 정희선 / book by PUBLY(미래엔)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뇌과학이 들려주는 소비자 행동의 3가지 비밀 2017 / 지음: 조현준 / 아템포 :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의 세일즈 바이블 세일즈 클로징 : 지그 지글러의 세일즈 바이블 2023 / 지음: 지그 지글러 ; 옮김: 장인선 / 핀라이트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17, 자극과 반응의 대결 내일은 실험왕 : 본격 대결 과학실험 만화. 17, 자극과 반응의 대결 2011 / 곰돌이 co. 글 ; 홍종현 그림 / 아이세움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안녕, 거미야! 안녕, 거미야! 2019 / 지음: 베르벨 오프트링; 그림: 이자벨 뭘러; 옮김: 한윤진 / 다섯수레
상처받지 않는 영혼: 내면의 자유를 위한 놓아보내기 연습 상처받지 않는 영혼: 내면의 자유를 위한 놓아보내기 연습 2014 / 지음: 마이클 A. 싱어, 옮김: 이균형 / 라이팅하우스
(이야기로 풀어가는)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1 (이야기로 풀어가는) 강한 영어학원 만들기. 1 2020 / 지음: 원용석 / 좋은땅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2019 / 지음: 구자룡 / 한빛비즈
(Why? People)오드리 헵번 (Why? People)오드리 헵번 2013 / 전옥란 지음 ; 김강호 그림 ; 윤재웅 추천 / 예림당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스마트폰 시간 활용 백서 (순식간에 한 달이 사라지는 당신을 위한)스마트폰 시간 활용 백서 2019 / 지음: 이동현 / 정보문화사
경리회계에서 노무·급여·세금·4대 보험 까지 경리회계에서 노무·급여·세금·4대 보험 까지 2020 / 지음: 손원준 / 지식만들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