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VR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본적 원리와 HMD의 구조적 분류에 대해서 설명한다. 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초심자라도 직접 Unity 엔진을 설치하고 책의 예제를 따라하며 그 과정 속에서 2주 안에 VR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1 (프로그래밍 대회에서 배우는)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1 2012 / 지은이: 구종만 / 인사이트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 다니엘 E. 로즈 ; 옮김: 서환수 / 길벗
프로그래밍이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입문서 프로그래밍이 보이는 그림책 : 국내 최초 그림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입문서 2017 / ANK Co. Ltd 저 ; 김성훈 역 / BM성안당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5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5 교과서 2017 / 기타무라 마나미 지음 ; 김은철, 유세라 [공]옮김 / 길벗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2018 / 지음: 오준석 / 루비페이퍼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저: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2019 / 김민준 지음 / 길벗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2019 / 지음: 이재승 / 인사이트,
Node.js 교과서 Node.js 교과서 2018 / 지음: 조현영 / 길벗,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2018 / 지음: 채규태,, 표선영 / 루비페이퍼,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정동임 저 / 영진닷컴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2015 / 강성수 지음 / BM성안당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2018 / 지음: 문용준 / 비제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조선왕조실록에 숨어 있는 과학 : 조선 시대에 정말 UFO가 왔었을까? 조선왕조실록에 숨어 있는 과학 : 조선 시대에 정말 UFO가 왔었을까? 2015 / 이성규 지음 / 살림Friends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 Deep learning from scratch : 파이썬으로 익히는 딥러닝 이론과 구현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 Deep learning from scratch : 파이썬으로 익히는 딥러닝 이론과 구현 2017 / 지음: 사이토 고키 ; 옮김: 개잎맵시 / 한빛미디어
(슛뚜의) 감성 브이로그 : 프리미어 프로로 만드는 영화 같은 일상 기록 (슛뚜의) 감성 브이로그 : 프리미어 프로로 만드는 영화 같은 일상 기록 2020 / 지음: 슛뚜 / Cypress(싸이프레스)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손에 잡히는) 삼성 스마트TV 앱 개발 = (A) hands-on guide to developing samsung smart TV application 2013 / 핸드스튜디오 지음 / 위키북스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2020 / 지음: 백현우 / 위키북스
처음 시작하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드로잉 처음 시작하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드로잉 2020 / 지음: 오유 / Hans Media(한스미디어) :
동생을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 동생을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 2018 / 글: 실비 드 마튀이시왹스 ; 그림: 세바스티앙 디올로장 ; 옮김: 이정주 / 어린이작가정신
나는 아직도 내가 제일 어렵다 :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여자들을 위한 심리학 나는 아직도 내가 제일 어렵다 :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지 않은 여자들을 위한 심리학 2017 / 지음: 우르술라 누버 ; 옮김: 손희주 / 문학동네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 현실 속에서 이동하고 포획하며 즐기는 유니티 AR 게임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단계별 구성으로 단단하게 배우는) 코딩 강화 파이썬 (단계별 구성으로 단단하게 배우는) 코딩 강화 파이썬 2019 / 지음: 이규호 / Jpub(제이펍)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2015 / 조수형 ; 최지영 [공] 저 / 비엘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파이썬 날코딩으로 알고 짜는 딥러닝 : 프레임워크 없이 단층 퍼셉트론에서 GAN까지 파이썬 날코딩으로 알고 짜는 딥러닝 : 프레임워크 없이 단층 퍼셉트론에서 GAN까지 2019 / 지음: 윤덕호 / 한빛미디어
완전 친절한 파이썬  : 데이터 수집으로 상처입은 초보를 위한 책. 웹크롤러 대마왕편 완전 친절한 파이썬 : 데이터 수집으로 상처입은 초보를 위한 책. 웹크롤러 대마왕편 2019 / 지음: 가치랩스 기술연구소 / 가치랩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