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석학 홍성태 교수와 배달의민족 김봉진 대표가 주고받은 200여 개의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봉진 대표가 지금까지 회사를 키워오면서 스스로 했을 질문에 따라 총 3부로 엮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지음: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 옮김: 김승진 / 동녘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2021 / 지음: 클라이드 페슬러 ; 옮김: 박재항 / 한국CEO연구소
요즘 환경 브랜드: The next eco 요즘 환경 브랜드: The next eco 2021 / 지음: 한경Trend 편집부 / 한경Trend:
기획하는 사람, MD 기획하는 사람, MD 2021 / 지음: 허윤 / 북스톤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2024 / 지음: 허준 / 필름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요즘 소비 트렌드 요즘 소비 트렌드 2022 / 지음: 노준영 / 슬로디미디어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지음: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 옮김: 김지영 / 다산북스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2021 / 지음: 고려대학교 고령사회연구센터 / 비즈니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2013 / 애덤 그랜트 지음 ; 윤태준 옮김 / 생각연구소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용서 용서 2004 / 달라이 라마 ; 빅터 챈 [같이] 지음 ; 류시화 역 / 오래된미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Diary of a Wimpy Kid. 5, (The)Ugly Truth Diary of a Wimpy Kid. 5, (The)Ugly Truth 2011 / by Jeff Kinney / Amulet books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2009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황선종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매출이 200% 오르는) 아침 청소의 힘 (매출이 200% 오르는) 아침 청소의 힘 2015 / 지음: 고야마 노보루 ; 옮김: 이정환 / 위즈덤하우스
고스트 버스터즈 : 15세이상 관람가 고스트 버스터즈 : 15세이상 관람가 2016 / 감독: 폴 페이그 / 소니픽쳐스[제작]
이 땅에 태어나서: 나의 살아온 이야기 이 땅에 태어나서: 나의 살아온 이야기 1998 / 지음: 정주영 / 솔출판사
소비자의 마음 소비자의 마음 2023 / 지음: 멜리나 파머; 옮김: 한진영 / 사람in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2012 / 지음: 홍성태 / 쌤앤파커스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커피 한 잔의 명상으로 10억을 번 사람들 2013 / 오시마 준이치 지음 ; 박운용 옮김 / 나라원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다산선생 지식경영법 2008 / 정민 지음 / 김영사
타이치. 2 : [DVD] : 히어로 타이치. 2 : [DVD] : 히어로 2014 / 타이풍덕륜 감독 / 캔들미디어 [제작]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브랜드와 디자인의 힘 = Brand & design power : 브랜드 마이더스 손혜원의 히트 브랜드 만들기 2012 / 손혜원 지음 / 디자인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6
40대4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4
2022년4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