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1등의 영업비법
  • 대출인기

    1등의 영업비법

    발행연도 - 2019 / 지음: 이동현 / 미다스북스
    • 도서관 마전도서관
    • 자료실 [마전]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ML0000002228
    • ISBN 9788966376537
    • 형태 30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DATA[내용 대부분이 경험에 근거한 사실이다. 설득에 감동을 더하는 책이다. 고객을 찾아 헤매는 시절은 지났다. 이젠 고객 스스로 영업인을 찾아오게 해야 한다. 오랜만에 경험하는 신선한 내용이다. - ㈜씨엔비스 대표이사 백재원 ]]>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2018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옮김: 조은아 / 미래의창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2023 / 지음: 탬슨 웹스터;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마케터의 무기들 : 브랜딩 시대, 30가지 일의 무기로 싸우는 법 2024 / 지음: 윤진호 / 예미
고객은 독이다 : 혁신 기업이 놓치기 쉬운 본질 고객은 독이다 : 혁신 기업이 놓치기 쉬운 본질 2016 / 지음: 윤태성 / 한국경제신문사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2022 / 지음: Marc Stickdorn [외] ;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공] / 청람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지음: 이경미, 정은아 / 쌤앤파커스
1등의 영업비법 1등의 영업비법 2019 / 지음: 이동현 / 미다스북스
위닝 컬러: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위닝 컬러: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음: 이무신 / Raon Book :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기술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기술 2023 / 지음: 이상훈(스투시) / 컴인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지음: 이수민 / 갈매나무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어가 잠든 집 인어가 잠든 집 2019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 옮김: 김난주 / 재인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 쌤앤파커스
달팽이 식당 달팽이 식당 2018 / 지음: 오가와 이토 ; 옮김: 권남희 / 북폴리오 :
공부하는 힘  :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공부하는 힘 :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2013 / 황농문 지음 / 위즈덤하우스
부의 통찰 부의 통찰 2022 / 지음: 부아c / 황금부엉이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너라면 가만있겠니? : 우남희 동시집 너라면 가만있겠니? : 우남희 동시집 2014 / 동시: 우남희 ; 그림:이채원 / 청개구리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2018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조은아 / 미래의창
(위대한 질문이 있는) 탈무드. 3, 희망과 용기 편 (위대한 질문이 있는) 탈무드. 3, 희망과 용기 편 2016 / 엮음: 여우별 ; 그림: 한창수 외 / 몽당연필
좋은 인맥을 만드는 43가지 테크닉 좋은 인맥을 만드는 43가지 테크닉 2005 / 지음: 나카지마 다카시; 옮김: 이승아 / 지오북스
구별짓기: 문화와 취향의 사회학. 上 구별짓기: 문화와 취향의 사회학. 上 2005 / 지음: 삐에르 부르디외; 옮김: 최종철 / 새물결
영업의 결정적 순간, 코칭이 답이다 : 결정적 1야드, 세일즈의 모든 것은 거기서 판가름난다! 영업의 결정적 순간, 코칭이 답이다 : 결정적 1야드, 세일즈의 모든 것은 거기서 판가름난다! 2017 / 지음: 팀 어시니, 게리 드모스, 제임스 모렐; 옮김: 이태헌, 김상범 / 호이테북스
영업은 대본이 9할: 저자가 세일즈 고수가 된 이유 영업은 대본이 9할: 저자가 세일즈 고수가 된 이유 2020 / 지음: 가가타 히로유키; 옮김: 정지영 / 지상사 :
억대연봉 비밀노트 억대연봉 비밀노트 2021 / 지음: 김성욱 [외] / 텔루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0
40대7
50대3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1
2022년2
2023년6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