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층 더 충실하게 보강된 내용으로 돌아온 '절대강좌! 유니티' 2018 버전. 변경된 내용에 맞춰 책의 소스코드를 개정했으며 적 캐릭터의 AI에 시야각 기능을 추가해 개선하고 인벤토리 UI의 구현 및 데이터 저장 기법까지 다루고 있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구현하는 데 크게 도움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2022 / 지음: 유균 / 북랩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은이: 유동환 / 한빛미디어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이득우의) 게임 수학 : 39가지 예제로 배운다!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게임 수학의 모든 것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5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 기법 2015 / 이재현 지음 / 위키북스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절대강좌! 유니티 : unity 전문 개발자가 알려주는 효과적인 게임 제작기법 2018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22 / 지음: 이제민 / 한빛미디어
(레트로의) 유니티 프로그래밍 에센스 . 2 , 6부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프로그래밍 에센스 . 2 , 6부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21 / 지음: 이제민 / 한빛미디어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Step by step)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단계별 프로젝트로 배우는 앱 개발 2019 / 지음: 장용식, 성낙현 / Infinity books
벤츠 타는 프로그래머 : 행복한 프로그래밍을 위한 어느 선배 개발자의 조언 벤츠 타는 프로그래머 : 행복한 프로그래밍을 위한 어느 선배 개발자의 조언 2013 / 글: 정금호 / 제이펍
시작하세요! 하둡 프로그래밍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하둡 기초부터 YARN까지  = Beginning Hadoop : learn from basic to practical techniques 시작하세요! 하둡 프로그래밍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하둡 기초부터 YARN까지 = Beginning Hadoop : learn from basic to practical techniques 2016 / 정재화 지음 / 위키북스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앱 개발의 모든 것을 담았다!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앱 개발의 모든 것을 담았다! 2020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2015 / 주동근 지음 / 위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것이 취업을 위한 코딩 테스트다 with 파이썬 : 취업과 이직을 결정하는 알고리즘 인터뷰 완벽 가이드 이것이 취업을 위한 코딩 테스트다 with 파이썬 : 취업과 이직을 결정하는 알고리즘 인터뷰 완벽 가이드 2020 / 지은이: 나동빈 / 한빛미디어
교과서 밖으로 나온 한국사. [3], 근현대 교과서 밖으로 나온 한국사. [3], 근현대 2012 / 박광일 ; 최태성 [공]지음 ; 조선진 지도일러스트 / 씨앤아이북스
은밀한 설계자들 : 세상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종족 은밀한 설계자들 : 세상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종족 2020 / 지음: 클라이브 톰슨 ; 옮김: 김의석 / 한빛비즈
교과서 밖으로 나온 한국사. [2], 조선 : 한 권으로 읽는 쉽고 재미있는 한국사 여행 교과서 밖으로 나온 한국사. [2], 조선 : 한 권으로 읽는 쉽고 재미있는 한국사 여행 2015 / 박광일, 최태성 지음 / 씨앤아이북스
이것이 C#이다 : 처음부터 끝까지 입문자를 배려한 C# 입문서 이것이 C#이다 : 처음부터 끝까지 입문자를 배려한 C# 입문서 2018 / 지음: 박상현 / 한빛미디어
파이썬 증권 데이터 분석 파이썬 증권 데이터 분석 2020 / 지은이: 김황후 / 한빛미디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은이: 오지현 / 비엘북스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함께보는 한국근현대사 함께보는 한국근현대사 2016 / 지음: 역사학연구소 / 서해문집
(따라하며 배우는) AWS 네트워크 입문: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문가로 가는 길 (따라하며 배우는) AWS 네트워크 입문: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문가로 가는 길 2020 / 지은이: 김원일, 서종호 [공] / 부크크
(toshi의)신기작화 (toshi의)신기작화 2017 / 지음: Toshi ; 옮김: 김재훈 / 한즈미디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2017 / 지음: 호르헤 팔라시오스 ; 옮김: 최동훈 / 에이콘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2020 / 지은이: 이재승 / 인사이트
인지문법에서 본 영어 동사 : 의미와 교체 현상 인지문법에서 본 영어 동사 : 의미와 교체 현상 2013 / 지음: 이기동 / 경진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1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3
2021년1
2022년3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