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발행연도 -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옮김: 김현정 / Bmk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50204
    • ISBN 9791189703028
    • 형태 245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다양한 제품 개발의 현장에서 취재한 풍부한 사례를 전달하는 잡지인 《닛케이 디자인》에 저자가 연재한 원고 중에서 호평을 받은 열네 가지 이야기를 한데 엮은 것이다. 기린 맥주, 세이유, 일본항공, 혼다, 스타벅스 커피 재팬 등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담당자와 만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스토리’에 관해 유의미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후크 포인트: 3초 세상에서 승리하는 법 2021 / 지은이: 브렌던 케인; 옮긴이: 김고명 / 윌북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지음 ; 김승진 옮김 / 동녘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최고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략 2019 / 지은이: 클라이드 페슬러; 옮긴이: 박재항 / 한국CEO연구소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저는 브랜딩을 하는 사람입니다 : 브랜딩의 감을 잡아주는 가장 현실적인 기록 2024 / 지음: 허준 / 필름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디자인 2019 / 지음: 호소야 마사토, 옮김: 김현정 / Bmk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은이: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마케팅조사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research 2017 / 저자: 안광호, 임병훈 / 창명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Senior trend: 에이지 프렌들리 2021 / 지음: 고려대학교 고령사회연구센터 / 비즈니스북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2020 / 지은이: 김경진 / 프레너미
작고 멋진 발견 작고 멋진 발견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2020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Usborne count to 100 Usborne count to 100 2016 / written by: Felicity Brooks ; illustrated by: Sophia Touliatou ; designed by: Claire Ever / Usborne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3], 로고 디자인 편 아이디어가 고갈된 디자이너를 위한 책. [3], 로고 디자인 편 2019 / 스티븐 헬러, 게일 앤더슨 지음, 윤영 옮김 / 더숲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자인 씽킹이 답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 디자인 씽킹이 답이다 2019 / 지음: 정병익 / 학현사
1분 생활 상식 : 상식으로 두뇌의 숨은 힘을 깨워라 1분 생활 상식 : 상식으로 두뇌의 숨은 힘을 깨워라 2019 / 지음: 한글 말모이 연구회 / 별글
(말힘·글힘을 살리는)고사성어 (말힘·글힘을 살리는)고사성어 2006 / 지음: 장연 / 고려원북스
플랫폼 비즈니스의 미래 : 디지털 플랫폼 전쟁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플랫폼 비즈니스의 미래 : 디지털 플랫폼 전쟁에서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2021 / 지음: 이성열, 양주성 / 리더스북: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2nd edition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2nd edition 2018 / 저자: 홍순성 / 영진닷컴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부자들의 습관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 부자들의 습관 2004 / 이언 그린 지음;오종윤 옮김 / 더난출판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2
20대6
30대7
40대5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3
2021년5
2022년4
2023년2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