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고객 개발 :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발행연도 - 2015 / 지음: 신디 앨버레즈 ; 옮김: 박주훈 ; 이광호 / 한빛미디어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부록
부록없음
등록번호
YS0000045558
ISBN
9788968481864
형태
276 p. 23 cm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e비즈니스/창업/교육
>
e-비즈니스/온라인 창업
책소개
어떻게 하면 고객이 정말 사서 쓰고 싶은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 이 책은 누구도 원하지 않는 서비스나 제품을 만드는 데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도록, 고객 개발 연구를 통해 아이디어와 제품을 검증하는 실질적 지침을 제공한다.
목차
이 책에 쏟아진 찬사 옮긴이의 말 머리말 들어가며 CHAPTER 1 왜 고객 개발이 필요한가? CHAPTER 2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가? CHAPTER 3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가? CHAPTER 4 무엇을 배워야 하는가? CHAPTER 5 사무실 밖으로 나가라 CHAPTER 6 검증된 가설은 어떤 모습인가? CHAPTER 7 어떤 종류의 최소존속제품을 만들어야 하는가? CHAPTER 8 이미 고객이 있다면, 고객 개발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CHAPTER 9 지속적인 고객 개발 부록 : 통하는 질문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
❮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수만 사카르 지음 ; 이경아 옮김 / 시크릿하우스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서정희 ; 전향란 [공]지음 / 시그마프레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린 고객 개발 :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2015 / 지음: 신디 앨버레즈 ; 옮김: 박주훈 ; 이광호 / 한빛미디어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2021 트렌드 노트 :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0 / 정유라 [외] 지음 / 북스톤
2022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2021 / 지음: 신수정, 박현영, 구지원, 조민정, 최재연, 이원희, 정석환 / 북스톤
2024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 마침내 분화
2023 / 지음: 정석환, 박현영, 이원희, 김종민, 김정구, 정현아, 신예은 / 북스톤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21세기북스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
같은 주제의 책
❮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2019 / 지음: 민진홍 ; 최규문 / 한빛미디어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지음: 강시철 / 리더스북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지음: 민경 / BM성안당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2017 / 전철웅 지음 / 쌤앤파커스
린 분석
2014 / 지음: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옮김: 위선주 / 한빛미디어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2015 / 조호행, 김성민 [공]지음 / 이담Books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2019 / 지음: 임현재, 이계열, 여정기, 김현진 / 디지털북스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2014 / 지은이 : 최규헌 / 한빛미디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송승환 ; 정민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
50대 0
60대 0
70대 0
80대 0
90대 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 0
2017년 0
2018년 0
2019년 1
2020년 0
2021년 0
2022년 0
2023년 0
2024년 0
2025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