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하면 고객이 정말 사서 쓰고 싶은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 이 책은 누구도 원하지 않는 서비스나 제품을 만드는 데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도록, 고객 개발 연구를 통해 아이디어와 제품을 검증하는 실질적 지침을 제공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에 쏟아진 찬사
옮긴이의 말
머리말
들어가며

CHAPTER 1 왜 고객 개발이 필요한가?
CHAPTER 2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가?
CHAPTER 3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가?
CHAPTER 4 무엇을 배워야 하는가?
CHAPTER 5 사무실 밖으로 나가라
CHAPTER 6 검증된 가설은 어떤 모습인가?
CHAPTER 7 어떤 종류의 최소존속제품을 만들어야 하는가?
CHAPTER 8 이미 고객이 있다면, 고객 개발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CHAPTER 9 지속적인 고객 개발

부록 : 통하는 질문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수만 사카르 지음 ; 이경아 옮김 / 시크릿하우스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서정희 ; 전향란 [공]지음 / 시그마프레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린 고객 개발  :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린 고객 개발 : 고객의 지갑을 여는 제품 만들기 2015 / 지음: 신디 앨버레즈 ; 옮김: 박주훈 ; 이광호 / 한빛미디어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지음: 윤태영 / 문예출판사
2021 트렌드 노트 :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1 트렌드 노트 :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0 / 정유라 [외] 지음 / 북스톤
2022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2022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의 시대에서 신념의 시대로 2021 / 지음: 신수정, 박현영, 구지원, 조민정, 최재연, 이원희, 정석환 / 북스톤
2024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 마침내 분화 2024 트렌드 노트 : 라이프-스타일, 마침내 분화 2023 / 지음: 정석환, 박현영, 이원희, 김종민, 김정구, 정현아, 신예은 / 북스톤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2: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1 / 지음: 이노션 인사이트그룹 / 싱긋: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21세기북스
휴리스틱과 설득 휴리스틱과 설득 2015 / 지은이: 윤선길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팩트풀니스  : 우리가 세상을 오해하는 10가지 이유와 세상이 생각보다 괜찮은 이유 팩트풀니스 : 우리가 세상을 오해하는 10가지 이유와 세상이 생각보다 괜찮은 이유 2019 / 지은이: 한스 로슬링, 올라 로슬링, / 김영사
우물밖 여고생 우물밖 여고생 2016 / 슬구 글·그림 / 푸른향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상위 노출의 모든 것 2019 / 지음: 민진홍 ; 최규문 / 한빛미디어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지음: 강시철 / 리더스북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대놓고 알려주는 중국) 타오바오에서 30억 벌기 2016 / 지음: 민경 / BM성안당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프레젠테이션의 신 : 버려야 이긴다 가벼워야 이긴다 2017 / 전철웅 지음 / 쌤앤파커스
린 분석 린 분석 2014 / 지음: 앨리스테어 크롤, 벤저민 요스코비츠; 옮김: 위선주 / 한빛미디어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개별 프로젝트를 넘어)멀티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 되기 2015 / 조호행, 김성민 [공]지음 / 이담Books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디지털북스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2019 / 지음: 임현재, 이계열, 여정기, 김현진 / 디지털북스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구글 애플 그다음 별 : IT 승자의 조건 2014 / 지은이 : 최규헌 / 한빛미디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Social media marketing 2012 / 배운철 지음 / 정보문화사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GDN & Youtube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2017 / 지음: 임현재 ; 송승환 ; 정민지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