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정렬이나 탐색 같은 유명한 알고리즘은 이미 공부했다, 더 재미있는 알고리즘을 알고 싶다, 더 발전하고 싶다'는 프로그래머를 위해 퍼즐 형식의 문제를 준비했다. 바로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수학적 사고와 알고리즘을 퍼즐을 풀어가며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되어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DirectX 12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 게임 개발 중심으로 익히는 대화식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래밍 2017 / 지은이: 프랭크 D. 루나 ; 옮긴이: 류광 / 한빛미디어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스토리보드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코드 없이 배우는 쉽고 재미있는 앱 개발 2013 / 로리 루이스, 율리아 맥카시, 스테판 M. 모라코 지음 ; 유윤선 옮김 / 길벗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Kubernetes in action : 그림과 상세한 설명을 통한 쿠버네티스 완벽 이해 2019 / 지음: 마르코 룩샤 ; 옮김: 이형석, 김필수, 정두현, 최정현 / 에이콘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유니티 2017 게임 개발 에센셜 3/e : 단계별로 따라 하는 3D & 2D 게임 제작 2018 / 지음: 토마스 린트라미 ; 옮김: 최민석 / 에이콘출판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똑똑한 엄마는 국영수보다 코딩을 가르친다 : 아이와 엄마가 함께 읽는 맨 처음 코딩 교과서 2016 / 지음: 마츠바야시 코지 ; 옮김: 황석형 / 다산지식하우스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 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잠자는 코딩 브레인을 깨우는) 알고리즘 퍼즐 69 : 수학적 사고로 구현하는 프로그래밍의 즐거움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 옮김: 윤인성 / 프리렉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50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50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4 / 게일 라크만 맥도웰 지음 ; 이병준 옮김 / 인사이트
(교직 업무에 필요한) 구글 & 스마트 앱 활용 30선 = Smart Apps (교직 업무에 필요한) 구글 & 스마트 앱 활용 30선 = Smart Apps 2013 / 문택주 ; 정동임 지음 / 에이스ME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공저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두의 스크래치 알고리즘 모두의 스크래치 알고리즘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안드로이드 디자인 패턴과 활용 사례  :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하며 효율적인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안드로이드 디자인 패턴과 활용 사례 :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하며 효율적인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7 / 지음: 카일 뮤 ; 옮김: 송무찬 / 에이콘
블렌더와 SIO2를 이용한 아이폰 3D 프로그래밍 블렌더와 SIO2를 이용한 아이폰 3D 프로그래밍 2010 / 토니 뮬렌 지음 ; 임성필 ; 정상일 [같이]옮김 / Bj퍼블릭
안드로이드 센서 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센서 프로그래밍 2013 / 그렉 밀레 ; 아담 스트라우드 지음 ; 김현만 옮김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장을 이긴 숨은 고수 11인의) 초격차 투자법 (시장을 이긴 숨은 고수 11인의) 초격차 투자법 2021 / 지음: 잭 슈웨거 ; 옮김: 조성숙 / 리더스북 :
Bear Grylls Adventure . [3] , (The)Jungle Challenge  Bear Grylls Adventure . [3] , (The)Jungle Challenge 2017 / by Bear Grylls ; illustrated by Emma Mccann / Bear Grylls
(The) river challenge (The) river challenge 2017 / Bear Gryllis ; illustrated by Emma McCann / Bear Grylls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카카오 AI 리포트 = KAKAO AI report : 인간과 인공지능을 말하다 카카오 AI 리포트 = KAKAO AI report : 인간과 인공지능을 말하다 2018 / 엮음: 카카오 AI 리포트 편집진 / 북바이북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코딩  :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자!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코딩 :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 보자! 2018 / 지음: 브라이언 칼링, 말리 아데어 ; 옮김: 민지현 / 코딩타임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프로그래머의 뇌를 단련하는)수학 퍼즐 : 간단하고 빠른 코드를 작성하도록 돕는 68가지 문제 2016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옮김: 노슬기 / 프리렉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2018 / 지은이: 안승철 ; 박재형 / 성안당
Creo Parametric 3.0 Creo Parametric 3.0 2015 / 지음: 추병호 ; 최영권 ; 추병순 / 기전연구사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코딩의 수학적 기초를 다지는)알고리즘 퍼즐 68 : 기초편 2019 / 지음: 마스이 토시카츠 ; 옮김: 노슬기, 윤인성 / 프리렉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게임 배경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박중수 / 무지개터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Game math&Physics for Developers 2016 / 지음:도마에 요시키;옮김: ; 장진희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20 / 지은이: 아디트야 바르가바; 옮긴이: 김도형 / 한빛미디어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2020 / 지음: 선양미 / 길벗
데이터 과학 어떻게 기업을 바꾸었나? : 누구도 말해 주지 않았던 데이터 과학자의 실무 데이터 과학 어떻게 기업을 바꾸었나? : 누구도 말해 주지 않았던 데이터 과학자의 실무 2014 / 김옥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엑셀 능력자  : 데이터 시대의 엑셀 기본서 된다! 엑셀 능력자 : 데이터 시대의 엑셀 기본서 2016 / 김철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된다! 7일 실무 엑셀 : 일주일이면 기초 떼고 vlookup과 피벗 테이블까지! 된다! 7일 실무 엑셀 : 일주일이면 기초 떼고 vlookup과 피벗 테이블까지! 2019 / 지음: 한정희 / 이지스퍼블리싱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엑셀 2019 길라잡이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엑셀 2019 길라잡이 2020 / 김영주 지음 / 정보문화사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코드골프 :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코드 퍼즐과 알고리즘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코드골프 : 즐기면서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코드 퍼즐과 알고리즘 2015 / 야나이 마사카즈 지음 ; 손정도, 김정현 [공]옮김 / 한빛미디어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다니엘 E. 로즈 ; 옮김:서환수 / 길벗
1년 안에 AI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는 법 : 4차 산업 혁명시대의 최고의 직업 1년 안에 AI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는 법 : 4차 산업 혁명시대의 최고의 직업 2020 / 지음: 서대호 / 반니
퍼즐로 배우는 알고리즘 with 파이썬  퍼즐로 배우는 알고리즘 with 파이썬 2019 / 저자: Srini Devadas; 역자: 유동균 / 영진닷컴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미래를 바꾼 아홉 가지 알고리즘 : 컴퓨터 세상을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들 2013 / 지음: 존 맥코믹 ; 옮김: 민병교 / 에이콘
빅데이터로 일하는 기술 : 감이 아닌 과학으로 성공하는 빅데이터 구축 및 활용 가이드 빅데이터로 일하는 기술 : 감이 아닌 과학으로 성공하는 빅데이터 구축 및 활용 가이드 2014 / 장동인 지음 / 한빛미디어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2015 / 지은이: 임백준 / 한빛미디어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Do it!) 직접 해보는 하둡 프로그래밍 2013 / 한기용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0
30대3
40대3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2
2020년4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