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언리얼 엔진 4의 설치부터 클래스, 메모리 관리, 액터와 컴포넌트, 이벤트와 델리게이트, 입력과 충돌, 클래스와 인터페이스의 통신, 에디터 확장을 다루는 책이다. 또한 유저인터페이스 개발, NPC AI, 머티리얼과 셰이더에 대해서도 알려주며, 추가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API 등 전체적인 기능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유니티 2D 디펜스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올인원 프로젝트와 연습 문제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자 2018 / 지음: 프란세스코 사피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게임 엔진 블랙 북 : 울펜슈타인 3D 2020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무한상상 DIY)아두이노와 안드로이드로 45개 프로젝트 만들기 2014 / 서민우 지음 / 앤써북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Kubernetes: 시작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2023 / 지음: 서지영 / 길벗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The) advanced iOS 6 developer's cookbook : 한국어판 2013 / 에리카 세든 지음 ; 동준상 ; 송용근 옮김 / 에이콘출판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C++로 개발하는 언리얼 엔진 4 : 체계적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가이드 2019 / 지음: 윌리엄 셰리프, 스테판 화이틀 ; 옮김: 김제룡, 박인철, 조원일 / 에이콘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Do it!)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OS 7판 2014 / 소영섭 ; 허성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지음: Tuyano Syoda ; 옮김: 이영란 / 정보문화사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파이썬과 자바스크립트로 배우는 OpenAI 프로그래밍 2024 / 지음: 쇼다 쓰야노 ; 옮김: 김모세 / Jpub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꿈돌이의 fusion 360. 1, 입문편 꿈돌이의 fusion 360. 1, 입문편 2018 / 저자: 권경범 / 청담북스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Do it!)C 언어 입문 : 실무 20년, 현업 프로그래머가 초보자를 위해 엮었다! (Do it!)C 언어 입문 : 실무 20년, 현업 프로그래머가 초보자를 위해 엮었다! 2017 / 김성엽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그림과 수식으로 배우는 통통 인공지능  = Artificial intelligence 그림과 수식으로 배우는 통통 인공지능 = Artificial intelligence 2017 / 지음: 타니구치 타다히로 ; 옮김: 심효섭 / Jpup(제이펍)
컴퓨터공학과 가니까 좋아요? 컴퓨터공학과 가니까 좋아요? 2018 / [편]: 대학내일 / 대학내일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언리얼 엔진 4로 나만의 게임 만들기 : 레벨 디자인부터 AI 프로그래밍까지 2017 / 지음: 조안나 리 ; 옮김: 진석준, 이진오 / 에이콘출판
(뇌를 자극하는) 알고리즘  = Algorithm (뇌를 자극하는) 알고리즘 = Algorithm 2009 / 저: 박상현 / 한빛미디어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4 입문 : 블루프린트를 활용해 풍부한 예제로 실습하며 익히는 게임 개발 2020 / 아라카와 다쿠야 지음 ; 윤준 옮김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1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