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발행연도 -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36543
-
ISBN
9791159253119
-
형태
295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단순히 브랜드의 역사 이야기가 아닌 사업 전략에 방점을 둔 경영 안내서. 무엇이 명품을 명품답게 만드는가. 저자는 과학 기자 출신다운 발상으로 이 질문의 답을 찾아간다. 명품의 네 가지 성공 요인을 찾아 전략 법칙을 세운 후 사례 분석을 통해 가설을 규명한다.
목차
서문 명품은 향기가 난다
T 기술 Technology 압도적인 기술로 벼려라
1 루이비통 : 인생은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까요
2 메르세데스-벤츠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3 스와로브스키 : 평범한 일상을 빛나게 만든다
4 살바토레 페라가모 : 모든 여자는 공주처럼 신을 수 있다
5 BMW : 견줄 수 없는 드라이빙의 즐거움
D 디자인 Design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끌어라
6 샤넬 : 패션은 사라져도 스타일은 남는다
7 뱅앤올룹슨 : 음악을 정직하게 재현한다
8 바쉐론 콘스탄틴 : 예술가의 솜씨는 기술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9 알레시 : 행복한 가족은 이야기를 좋아한다
10 에르메스 : 말은 광고를 볼 줄 모른다
M 마케팅 Marketing 선도적인 마케팅으로 밀어라
11 구찌 : 가격은 잊어도 품질은 기억한다
12 버버리 : 인생에서 좋은 것은 변하지 않는다
13 웨지우드 : 나는 사람도, 형제도 아닙니까
14 티파니 : 결혼은 항상 같은 질문으로 시작한다
15 프라다 : 패션은 세상을 향해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V 가치 Value 보편적인 가치로 펼쳐라
16 까르띠에 : 진실한 사랑은 저마다의 색으로 빛난다
17 겔랑 :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향기를 바친다
18 시세이도 : 한순간도, 한평생도 아름답게
19 애플 : 다른 것을 생각하라
20 할리데이비슨 : 독수리는 홀로 비상한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1 |
40대 | 0 |
50대 | 3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2 |
2020년 | 1 |
2021년 | 1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