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 경험을 중시하는 오늘날 시장에서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어떻게 해야 문제 해결 중심적 고객서비스로 갈아탈 수 있을까? 2018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고객서비스 교육 전문가가 <유혹하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해답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8 / 안광호, 하영원, 유시진,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스토리노믹스 스토리노믹스 2020 / 지음: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옮김: 이승민 / 민음인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스타벅스 경험 마케팅 : 세계 최고 커피 브랜드의 경험 전략 2018 / 지음: 조셉 미첼리 ; 옮김: 범어디자인연구소 / 프로제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유혹하는 고객서비스 : 고객과 만나는 모든 순간을 촘촘하게 설계하라 2018 / 지음: 박원영 / 북포스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2022 / 지음: 박정은 , 곽민순 / 박영사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2024 / 지음: 박희선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2023 / 지음: 백승록 / 갈매나무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2017 / 글: 조나 버거 ; 옮김: 김보미 / 문학동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해리 벡위드,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년 후, 5년 후 점점 더 나아질) 우리집 재테크를 부탁해 (1년 후, 5년 후 점점 더 나아질) 우리집 재테크를 부탁해 2018 / 지음: 이지영 / 한국경제신문,
풀잎관. 3 풀잎관. 3 2016 / 지음: 콜린 매컬로; 옮김: 강선재 외 / 교유서가:
박완서의 말  : 소박한 개인주의자의 인터뷰 박완서의 말 : 소박한 개인주의자의 인터뷰 2018 / 지은이: 박완서 ; [엮음: 호원숙] / 마음산책
창업자 정신 : 반역성·현장중시·주인의식 창업자 정신 : 반역성·현장중시·주인의식 2016 / 지음: 크리스 주크, 제임스 앨런 ; 옮김: 안진환 / 한국경제신문
(부의 추월이 일어나는) 파괴적 혁신 (부의 추월이 일어나는) 파괴적 혁신 2018 / 지음: 제이 새밋 ;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여행의 미래: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지음: 김다영 / 미래의창
(제로부터 시작하는)비즈니스 인스타그램 (제로부터 시작하는)비즈니스 인스타그램 2022 / 지음: 아사야마 다카시 ; 옮김: 장재희 / 지상사(청홍)
한장 보고서의 정석 = One page report : 일 잘하는 사람들만 아는 한 장 정리의 기술 3가지 한장 보고서의 정석 = One page report : 일 잘하는 사람들만 아는 한 장 정리의 기술 3가지 2018 / 지음: 박신영 / 세종서적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모두 행복한 날 모두 행복한 날 2018 / 지음: 루스 크라우스, 그림: 마르크 시몽, 옮김: 고진하 / 시공주니어
어느 하녀의 일기 어느 하녀의 일기 2015 / 옥타브 미르보 지음 ; 이재형 옮김 / 책세상
공감하면 사람은 90%가 바뀐다  : 리크루팅 달인의 공감설득 비밀 공감하면 사람은 90%가 바뀐다 : 리크루팅 달인의 공감설득 비밀 2018 / 지음: 문충태 / 중앙경제평론사
어린왕자 어린왕자 2016 / 앙토완 드 생텍쥐페리 지음 / YBM
스티커 메시지= Sticker Message 스티커 메시지= Sticker Message 2022 / 지음: 김병희 / 한국경제신문 :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