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 대출인기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발행연도 -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2426
    • ISBN 9788970599496
    • 형태 251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전 > 전문사전 > 문학예술전문사전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기획자 임태수의 두 번째 책. 2016년에 출간된 첫 책 <날마다, 브랜드>에서 좋은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았다면, 이번 책에서는 그런 생각에 부합하는 좋은 브랜드를 찾고 그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2024 / 지음: 이이타카 유타 , 무로야 료헤이 , 스즈키 슈헤이 ; 옮김: 박수현 / 새로운제안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이탈리아 브랜드 철학 = Filosofia della marca Italiana : 진실을 말하는 피노키오 2017 / 지음: 임종애 / 부즈펌 책 이야기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 풍류랑, 테트라포트, 창신동 2019 / 지은이: 장은별 ; 변사범 ; 신윤예 / CA Books(씨에이북스)
내고장 마케팅 내고장 마케팅 2013 / 장흥섭, 최현호, 백운배 [공]저 / 무역경영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나는 브랜딩을 호텔에서 배웠다 : 사비 털어 호텔 150군데 다니고 찾아낸 돈 버는 마케팅 인사이트 23 2024 / 지음: 정재형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생, 예술 인생, 예술 2022 / 지음: 윤혜정 / 을유문화사
(페터 춤토르)분위기 : 건축적 환경·주변의 사물 (페터 춤토르)분위기 : 건축적 환경·주변의 사물 2013 / 글: 페터 춤토르 ; 옮김: 장택수 / 나무생각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내일의 디자인 : 미의식이 만드는 미래 2014 / 하라 켄야 지음 ; 이규원 옮김 / 안그라픽스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 옮김: 오연정 / 이콘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2018 / 지음: 전나래 / 이담북스
제주에서 당신을 생각했다  : 일이 놀이가 되고 놀이가 휴식이 되고 휴식이 삶이 되는 이곳 제주에서 당신을 생각했다 : 일이 놀이가 되고 놀이가 휴식이 되고 휴식이 삶이 되는 이곳 2016 / 지은이: 김재이 / 부·키
디자인 트렌드 2018 : 밀레니얼 세대의 노마드 마켓 디자인 트렌드 2018 : 밀레니얼 세대의 노마드 마켓 2017 / 지음: 한국디자인진흥원 / 쌤앤파커스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컬러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 color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컬러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 color 2011 / 지음: 김정해 / 길벗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7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폴 랜드의 디자인 예술 폴 랜드의 디자인 예술 2019 / 지음: 폴 랜드 ; 옮김: 박효신 / 안그라픽스
예술로서의 디자인 예술로서의 디자인 2012 / 지음: 브루노 무나리 ; 옮김: 김윤수 / 두성북스
레트로 디자인 : 시대별로 보는 그래픽 디자인 변천사 레트로 디자인 : 시대별로 보는 그래픽 디자인 변천사 2015 / 토니 세던 지음 ; 신상일 옮김 / 디자인하우스
Whanki in New York : 김환기 뉴욕일기를 통해 본 삶과 예술 Whanki in New York : 김환기 뉴욕일기를 통해 본 삶과 예술 2019 / [편]: 환기미술관, 환기재단 / Whanki Museum(환기미술관) :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7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2014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2014 / 사토 오오키 ; 가와카미 노리코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2019 / 지음: 우석진 / 샌들코어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2015 / 지음: 필 클리버 ; 옮김: 서정아 / 길벗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