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클릭 액션 게임, 조각 그림 퍼즐 게임, 도트 잇 게임, 3D 사운드 탐색 게임, 리듬 액션 게임, 전방향 스크롤 슈팅 게임, 블록 퍼즐 액션 게임, 점핑 액션 게임, 롤플레잉 게임, 레이싱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게 될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나는 주니어 개발자다 2021 / 지은이: 김설화 [외] / 로드북
나는 네이버 프런트엔드 개발자입니다 : NAVER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개발 문화와 성장 스토리 나는 네이버 프런트엔드 개발자입니다 : NAVER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개발 문화와 성장 스토리 2023 / 지음: 김지한 [외] / 제이펍
코드와 살아가기: 코드가 변화시킨 세계에 관한 여성 개발자의 우아하고 시니컬한 관찰기 코드와 살아가기: 코드가 변화시킨 세계에 관한 여성 개발자의 우아하고 시니컬한 관찰기 2020 / 지은이: 엘런 울먼; 옮긴이: 권혜정 / 글항아리사이언스
요즘 개발자  요즘 개발자 2023 / 지음: 임동준 ; 고예슬 [공]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리더십 (프로그래머의)리더십 2015 / 정영훈 지음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지음: 데이브 후버, 애디웨일 오시나이, 옮김: 강중빈 / 인사이트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가와다 마사토시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17 / 지음: 가토 마사키 ; 옮김: 고승희 / 한빛미디어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2020 / 지음: 고돈호 / 한빛미디어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등]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음: 남진하 / 로드북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2015 / 지음: 카일 다우스트 ; 옮김: 김홍중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일은 발명왕. 21, 좌충우돌 발명 수료식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내일은 발명왕. 21, 좌충우돌 발명 수료식 : 본격 대결 과학발명 만화 2017 / 글: 곰돌이 co.; 그림: 홍종현 / 아이세움(미래엔)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안녕 자두야)과학 일기. 2 ; 똥과 방귀 (안녕 자두야)과학 일기. 2 ; 똥과 방귀 2016 / 이빈 원작, 서지원 글, 윤유리 그림 / 채우리
선릉산책 : 제16회 황순원문학상 수상작품집 선릉산책 : 제16회 황순원문학상 수상작품집 2016 / 지음: 정용준 외 / 문예중앙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빌어먹을, 차가운 심장 : 허수경 시집 빌어먹을, 차가운 심장 : 허수경 시집 2011 / 허수경 지음 / 문학동네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리액트 교과서 리액트 교과서 2018 / 지음: 아자트 마르단 ; 옮김: 곽현철 / 길벗
(어머니 품을 설계한 건축가)가우디 (어머니 품을 설계한 건축가)가우디 2002 / 하이스 반 헨스베르헌 지음 ; 양성혜 옮김 / 현암사
(알고 나면 참 쉬운) 콜레스테롤 정복하기 (알고 나면 참 쉬운) 콜레스테롤 정복하기 2010 / 가켄 편집부 지음 ; 박정애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2015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C#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게임개발 스타트업 2014 / 지국환 저 / 비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3
30대2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2
2020년1
2021년2
2022년1
2023년4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