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발행연도 - 2018 / 지은이: 강성구, 김대혁, 김원기, 김형일, 송윤종, 이현철, 장민호, 장홍주, 정덕문, 정만조, 정종필, 한창범 / 비엘북스(Vielbooks)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7941
    • ISBN 9791186573242
    • 형태 446 p. 28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차세대 게임그래픽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다양한 읽을거리와 쉐이더와 이펙트 제작에 필요한 수준 높은 게임그래픽 정보들을 다루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3D 아티스트를 위한)ZBrush : 실무 테크닉으로 익히는 지브러시 가이드 (3D 아티스트를 위한)ZBrush : 실무 테크닉으로 익히는 지브러시 가이드 2014 / 폴 가버리 지음 ; 정현서 옮김 / 에이콘
(3D 아티스트를 위한)ZBrush : 실무 테크닉으로 익히는 지브러시 가이드 (3D 아티스트를 위한)ZBrush : 실무 테크닉으로 익히는 지브러시 가이드 2014 / 폴 가버리 지음 ; 정현서 옮김 / 에이콘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3DS Max 4.X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3DS Max 4.X 2002 / 강석거 저 ; , / 영진.COM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3ds Max + V-Ray : 건축·인테리어 CG의 실무 기본기를 탄탄히 쌓는다!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3ds Max + V-Ray : 건축·인테리어 CG의 실무 기본기를 탄탄히 쌓는다! 2020 / 지음: 강석창 / 한빛미디어
(끌리는 사진을 만드는)포토샵 리터칭 (끌리는 사진을 만드는)포토샵 리터칭 2008 / 강수정, 이경민 지음 / 정보문화사
(CG REALITY를 위한) VRAY Studio (CG REALITY를 위한) VRAY Studio 2008 / 강일웅 ; 웰기획 지음 / 한빛미디어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ADOBE PHOTOSHOP CC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ADOBE PHOTOSHOP CC 2022 / 지음: 강죽형 / 파란마음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2018 / 지은이: 강성구, 김대혁, 김원기, 김형일, 송윤종, 이현철, 장민호, 장홍주, 정덕문, 정만조, 정종필, 한창범 / 비엘북스(Vielbooks)
(The) Game Graphics. 11, AI 비주얼 테크닉 (The) Game Graphics. 11, AI 비주얼 테크닉 2023 / 지음: 김민욱 [외] / 비엘북스
(Do it!) 웹 프로그래밍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기본 편 (Do it!) 웹 프로그래밍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기본 편 2019 / 지음: 고경희 / 이지스퍼블리싱
Cinema 4D guidebook. Part 1 : R14 튜토리얼 Cinema 4D guidebook. Part 1 : R14 튜토리얼 2013 / Konno Hiromu 지음 ; 배현수 옮김 / 마루인터내셔널
(영화/게임/웹툰/애니메이션의 컨셉 아트를 위한) 로호의 배경 일러스트 메이킹 (영화/게임/웹툰/애니메이션의 컨셉 아트를 위한) 로호의 배경 일러스트 메이킹 2019 / 지음: 고아라 / 정보문화사
(미래를 바꿀)3D 프린팅 (미래를 바꿀)3D 프린팅 2016 / 지음: 고현정 / 정보문화사
(그림으로 배우는) 물리현상 이펙트 (그림으로 배우는) 물리현상 이펙트 2018 / 지음: 곤도 게이타 ; 옮김: 배현수 / 비엘북스
Maya summary Maya summary 2008 / 곽기훈 저 / 디지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2020 / 지음: 김선욱 / 정보문화사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2017 / 지은이: 정종필 / 비엘북스
(그림으로 배우는) 파이썬 = Python (그림으로 배우는) 파이썬 = Python 2021 / 저: 다카하시 마나; 역: 김은철, 유세라 / Youngjin.com(영진닷컴)
파이썬 FastAPI 개발 입문  파이썬 FastAPI 개발 입문 2024 / 지음: 나카무라 쇼 ; 옮김: 박광수 / 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바이블 : 23가지 다양한 게임을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게임 개발의 모든 것 2019 / 지음: 요시야 미키토 ; 후루카와 히데카즈 ; 이치죠 타카아키 ; 니시모리 타케토시 ; 무로호시 료타 ; 쿠루마타니 하야토 ; 미나토 신페이 ; 츠치야 츠카사 ; 쿠로카와 유스케 ; 나카무라 유이치 ; Garyu ; 코포코포 ; 카세 ; Hataken ; Monmoko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위키북스
(해부학구조로 알아보는)3D 캐릭터모델링의 정석 : 프로페셔널한 3D아티스트를 위한 필수 지침서 (해부학구조로 알아보는)3D 캐릭터모델링의 정석 : 프로페셔널한 3D아티스트를 위한 필수 지침서 2016 / Chris Legaspi, 3D Total Publishing 지음 ; 김홍 옮김 / 비엘북스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2017 / 지음: 김덕영 외 / 비엘북스
언리얼 쉐이더 = Unreal shader : 활용 테크닉 언리얼 쉐이더 = Unreal shader : 활용 테크닉 2013 / 이재현 저 / 비엘북스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유니티 게임 오디오 개발 : 게임 오디오의 기본 개념부터 오디오 및 이펙트 개발까지 2018 / 지음: 마이클 랜햄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2019 / 지음: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에이콘출판)
(The)Game graphics. 1, 모델링과 텍스처링 (The)Game graphics. 1, 모델링과 텍스처링 2016 / 지음: 김시범 외 / 비엘북스
(3D 의상디자인을 위한) 마블러스 디자이너  = Marvelous designer (3D 의상디자인을 위한) 마블러스 디자이너 = Marvelous designer 2017 / 지은이: 양은경, 배건호 / 비엘북스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시작하기  = Substance designer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시작하기 = Substance designer 2018 / 저: 안원철 / 비엘북스(Vielbooks)
(그림으로 배우는) 물리현상 이펙트 (그림으로 배우는) 물리현상 이펙트 2018 / 지음: 곤도 게이타 ; 옮김: 배현수 / 비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2018 / 지음: 김혜주 / 이지스퍼블리싱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2018 / 지음: 김익순, 박종필 / 헬리오스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2013 / 정인애 지음 / 정보문화사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2019 / 지음: 김로사 / 정보문화사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2020 / 저자: 김재연 / 영진닷컴(Youngjin.com)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2013 / 민성희 지음 / 크라운출판사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2013 / 이동현 지음 / 정보문화사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2014 / 정은숙 지음 / 정보문화사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2014 / 지음: 이규민 / BM부엉이;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2016 / 지음: 김성필 / 한빛미디어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2017 / 지음: 허팝, 강전희, 안정기 / 한빛미디어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2019 / 지음: 이슬기 / 책밥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2013 / 김범수 외 저 / 한국학술정보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2015 / 홍순성 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2021 / 오경순 저 / 크라운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