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 최고라 불리는 광고대행사는 어떻게 일을 할까? 그들이 광고를 제작하고, 직원을 고용하고, 영업을 하며, 기업을 세계화를 하는 방식을 내부자들이 생생하게 공개한다. 광고회사로는 극히 드물게 스스로 브랜드가 된 사치앤사치. 그 성공 신화의 이면에는 구성원들의 남다른 업무 스타일이 있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들어가며

제1장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회사의 이름을 대 보아라
제2장 환상의 현실
제3장 직원 고용의 정석
제4장 훌륭한 세일즈맨은 언제나 자신의 소변도 마실 수 있다
제5장 그냥 하지 말고, 먼저 해라
제6장 ‘...그리고 고양이가 쥐에게 키스했다...’
제7장 새로운 거래만큼 중요한 거래는 없다
제8장 선교사의 자세
제9장 “모리스, 가끔은 말이지, 우리가 같은 어머니한테 태어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아!”

사치앤사치 연대표
감사의 인사
옮긴이의 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 2013 / 조병량 지음 / 나남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2016 / 에릭 두 플레시스 지음 ; 양병화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이벤트의 달인 이벤트의 달인 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이벤트의 달인 이벤트의 달인 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실전 광고기획 에센스 = The essence of real-world advertising planning 실전 광고기획 에센스 = The essence of real-world advertising planning 2015 / 저: 우석봉 / 학지사
세계 최고 광고회사 사치앤사치 스토리  : 혁신적 광고대행사가 일하는 법 세계 최고 광고회사 사치앤사치 스토리 : 혁신적 광고대행사가 일하는 법 2018 / 지음: 리처드 마이어스, 사이먼 구드, 닉 다크 ; 옮김: 현호영 / 프로제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2009 / 최정욱 지음 / 박영사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 Purchasing and supply management (기업경쟁력 창출을 위한) 구매관리 = Purchasing and supply management 2018 / 지음: 최정욱 / 박영사
생산계획 및 재고관리 생산계획 및 재고관리 2000 / 윤재홍 등저 / 형설출판사
RFID의 전략적 구현과 ROI : 성공을 위한 실무 로드맵 RFID의 전략적 구현과 ROI : 성공을 위한 실무 로드맵 2007 / Charles Poirier, Duncan McCollum 공저 ; 임세헌, 김대진, 정성용, 가회광 공역 / 한올출판사
은유로서의 정력과 질병  : 朝光 은유로서의 정력과 질병 : 朝光 2016 / 지은이: 김은정 / Huine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블로그, 검색어, 광고, 홍보지로 만드는) 스퀘어 홍보법 : 1인 기업 김 대표가 인터넷 홍보만으로 매출을 일으킨 비결은? 2022 / 지음: 김상종 / Pazit: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크리에이티브 세렌디피티 2016 / 지은이: 김운한, 정상수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0 / 이제석 지음 / 학고재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아마존셀러 무작정 따라하기 :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프리 리치(free rich) 프로젝트! 아마존셀러 무작정 따라하기 :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프리 리치(free rich) 프로젝트! 2022 / 지음: 김대군 / 길벗
(두 번째 월급 프로젝트) 아마존 셀러 과외수업 (두 번째 월급 프로젝트) 아마존 셀러 과외수업 2021 / 지음: 안지수 / 빈티지하우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