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라 불리는 광고대행사는 어떻게 일을 할까? 그들이 광고를 제작하고, 직원을 고용하고, 영업을 하며, 기업을 세계화를 하는 방식을 내부자들이 생생하게 공개한다. 광고회사로는 극히 드물게 스스로 브랜드가 된 사치앤사치. 그 성공 신화의 이면에는 구성원들의 남다른 업무 스타일이 있었다.
목차
서문 들어가며
제1장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회사의 이름을 대 보아라 제2장 환상의 현실 제3장 직원 고용의 정석 제4장 훌륭한 세일즈맨은 언제나 자신의 소변도 마실 수 있다 제5장 그냥 하지 말고, 먼저 해라 제6장 ‘...그리고 고양이가 쥐에게 키스했다...’ 제7장 새로운 거래만큼 중요한 거래는 없다 제8장 선교사의 자세 제9장 “모리스, 가끔은 말이지, 우리가 같은 어머니한테 태어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아!”
사치앤사치 연대표 감사의 인사 옮긴이의 글
서가브라우징
광고의 윤리와 법과 규제 : 광고를 보는 거시적 관점2013 / 조병량 지음 / 나남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2016 / 에릭 두 플레시스 지음 ; 양병화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이벤트의 달인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이벤트의 달인2008 / 김순도 지음 / 이퍼블릭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커팅 엣지 애드버타이징 = cutting edge advertising : 세계 최고 브랜드들의 인쇄광고는 어떻게 만들어졌는가!2010 / 짐 에이치슨 지음 ; 이근형 옮김 / 교보문고
실전 광고기획 에센스 = The essence of real-world advertising planning2015 / 저: 우석봉 / 학지사
세계 최고 광고회사 사치앤사치 스토리 : 혁신적 광고대행사가 일하는 법2018 / 지음: 리처드 마이어스, 사이먼 구드, 닉 다크 ; 옮김: 현호영 / 프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