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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와 청소년이 코딩을 통해 작품을 만들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마이크로컴퓨터 ‘아두이노’, 그리고 스마트폰 앱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앱인벤터’를 결합하여, 스마트폰 세대의 아이들로 하여금 스스로 아두이노로 작품을 만들고 앱을 만들어 작품을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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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2021 / 아이자와 고지 , 사토 가즈히코 지음 ; 박상욱 옮김 / 동양북스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2015 / 야나이 마사카즈 지음 ; 손정도 ; 김정현 옮김 / 한빛미디어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2021 / 지음: 존 어런들, 저스틴 도밍거스 ; 옮김: 최경현 / 한빛미디어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2015 / 오노 고지 지음 ; 김범준 옮김 / 길벗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블루투스·와이파이 통신을 이용한)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블루투스·와이파이 통신을 이용한)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2018 / 지음: 우지윤 / 디지털북스
(이득우의)게임 수학 (이득우의)게임 수학 2022 / 지음: 이득우 / 책만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URP 셰이더 입문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URP 셰이더 입문 2022 / 지음: 이상원 / 비엘북스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 웹 기초부터 블로그 개발, 배포, 운영까지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 웹 기초부터 블로그 개발, 배포, 운영까지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2021 / 지음: 이성용, 김태곤 / 이지스퍼블리싱
절대강좌! 유니티 절대강좌! 유니티 2021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이재현, 이정설 / 로드북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 퇴근 후 2시간 (현직에서 퇴직 후를 준비하는) 퇴근 후 2시간 2015 / 정기룡, 김동선 지음 / 나무생각
인포그래픽 기획 & 디자인 By 파워포인트 : 실무 보고서부터 프레젠테이션 발표까지 인포그래픽 기획 & 디자인 By 파워포인트 : 실무 보고서부터 프레젠테이션 발표까지 2016 / 이수동, 이혜강 지음 / 예문사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앱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앱 프로그래밍 2020 / 지음: 이종원 / 한빛아카데미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엑셀 데이터 활용+분석 (회사에서 바로 통하는)엑셀 데이터 활용+분석 2016 / 김경자, 송선영 지음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2014 / 지은이: 심주은 ; 심주보 ; 고주영 ; 심재창 / 카오스북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2019 / 지음: 김경민 ; 이기태 / 위키북스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파이썬 프로그래밍 2016 / 크레이그 리처드슨 지음 ; 배장열 옮김 / 제이펍
宿命 宿命 2018 / 東野圭吾 [著] / 講談社
엔트리와 함께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엔트리와 함께하는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2018 / 저: 서영진 / Digitalbooks(디지털북스)
아두이노 기반 스마트 홈 오토메이션; : loT기반 스마트 홈 DIY 아두이노 기반 스마트 홈 오토메이션; : loT기반 스마트 홈 DIY 2015 / 지음: 마르코 슈바르츠 ; [공] 옮김: 강태욱 ; 임지순 / 씨아이알
파이썬으로 데이터 주무르기 : 독특한 예제를 통해 배우는 데이터 분석 파이썬으로 데이터 주무르기 : 독특한 예제를 통해 배우는 데이터 분석 2018 / 지음: 민형기 / 비제이퍼블릭
창의력을 키우는 앱 인벤터 창의력을 키우는 앱 인벤터 2019 / 지음: 김경희, 김혜란, 문혜인 / 연두에디션
(파이썬으로 배우는)컴퓨팅사고 : STEAM, 이젠 파이썬으로 코딩한다 (파이썬으로 배우는)컴퓨팅사고 : STEAM, 이젠 파이썬으로 코딩한다 2017 / 지음: 김진일, 윤장혁 [공] / 연두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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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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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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