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무형의 서비스 요소를 통합적으로 가시화하고 혁신적 해결책을 도출함으로써 고객이 서비스를 더 높은 가치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실용적 서비스 방법론을 다룬 책이다. 창조 경영 시대, 혁신을 궁리하는 기업들에 서비스디자인은 탁월한 답이 될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하며 / 국가의 차세대 성장 동력, 서비스디자인
들어가며 / ‘서비스 디자인 시대’에서 ‘서비스디자인 이노베이션’으로

1 미래를 위한 동력의 열쇠, 서비스와 디자인
디자인, 혁신적인 프로세스
제조에서 서비스로―서비스와 서비스디자인
서비스디자인과 제품디자인의 차이
왜 서비스를 디자인해야 하는가
SD Thinking 1 서비스디자인,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이상의 디자인 / 올리버 킹

2 서비스디자인 개념과 이론
서비스디자인의 배경과 개념
서비스디자인의 특징
고객, 디자인 그리고 서비스
자극으로서의 서비스디자인: 심미적·의미적·상징적 자극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디자인: 인지·감응·행동 유발
서비스디자인 시스템
SD Thinking 2 서비스디자인은 과연 새로운 영역인가 / 크레이그 와이트먼

3 서비스디자인 전략과 실행
서비스 경쟁 전략과 유형
서비스디자인 개발
서비스디자인 청사진
서비스 청사진 vs. 서비스디자인 청사진
서비스디자인 청사진의 주요 요소들
물리적 증거의 중요성
SD Thinking 3 건강관리 분야에서의 서비스디자인 / 메이요클리닉 혁신센터

4 통합적 서비스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통합적 서비스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통합적 서비스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믹스
SD Thinking 4 대학에서의 서비스디자인 교육 프로그램 / 김진우·정은기

5 서비스디자인 조직과 관리
서비스디자인 조직과 인력
서비스디자인 가치 판단의 기준
서비스디자인 개선과 터치포인트의 확장
SD Thinking 5 서비스디자인, 유·무형의 고부가가치를 디자인하다 / 이성필

6 기업들이여, 서비스디자인으로 혁신하라
기업들이여, 서비스디자인으로 혁신하라
SD Thinking 6 창조 경영 시대의 서비스 기업의 진화와 디자인 / 김보영

7 산업별 서비스디자인 사례
의료 / 의료서비스 리디자인, 메이요클리닉
공공 / 공공 도서관의 새로운 기준, 카네기도서관
호텔 / 서비스 브랜딩을 통한 리포지셔닝, 하얏트플레이스
은행 / 은행의 미래, 도이체방크 Q110
신용카드 / 여행의 새로운 출발지, 현대카드 에어라운지
자동차 / 프리미엄 애프터서비스의 탄생, 메르세데스벤츠
통신 / 통신서비스 공간디자인, KT 올레스퀘어
쇼핑 / 쇼핑의 서비스디지털미디어디자인, 롯데마트―기업 운영 / 디자인 주도의 조직 및 운영 시스템 구축, 텔레포니카

참고 자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 2014 / 알랭 페랑 ; 장-루프 샤플레 ; 브누아 세갱 ; 오지윤 [함께 쓰고] 옮김 / 동연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Tow Rabbits :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 / Mindset :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2022 / 지음: 조연진, 박수영, 박대식, 성준현, 이보현 / 넥서스BIZ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포스트 코로나 마케팅, 실무자에게 길을 묻다 2022 / 지음: 조연진, 박수영, 박대식, 성준현, 이보현 / 넥서스BIZ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2024 / 지음: 올리버 포트 , 얀 바르크프레데 ; 옮김: 이미경 , 홍수연 / 더난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소프트 셀링의 힘 인트로버트 조용한 판매왕: 소프트 셀링의 힘 2022 / 지음: 매슈 폴러드, 데릭 루이스; 옮김: 이지연 / 문학동네
서비스디자인 이노베이션  = Service design innovation 서비스디자인 이노베이션 = Service design innovation 2013 / 지음: 표현명, 이원식 / 안그라픽스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에픽 콘텐츠 마케팅 : 시장을 지배하는 스토리텔링의 모든 것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김민영 / 이콘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콘텐츠 바이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 7 2021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더 세일즈맨 :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직 더 세일즈맨 :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전문직 2020 / 지음: 데이비드 프리머 ; 옮김: 김성아 / 프리렉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이 광고는 망했어요 : 마케터 현실 카툰 우리는 진짜 이렇게 일한답니다 2020 / 지음: 톰 피시번 ; 옮김: 이은아 / 민음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감각을 디자인하라 : 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 2016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지젤 지젤 2018 / 지음: 샤를로트 가스토 ; 옮김: 최정수 / 보림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 서비스 디자인과 디자인 사고 적용 실무자용 핸드북 2022 / 지음: Marc Stickdorn, Adam Lawrence, Markus Hormess, Jakob Schneider;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 청람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신상품 기획과 개발에서 성공까지) 디자인씽킹 = Design thinking 2016 / 지음: 유병철 / 한언
브랜드, 디자인, 혁신 브랜드, 디자인, 혁신 2018 / 지음: 에릭 로스캠 애빙 ; 옮김: 샘파트너스, 이연준, 윤주현 / 아템포
서비스 디자인 교과서 서비스 디자인 교과서 2012 / 지음: 마르크 스틱도른 ; 야코프 슈나이더 외 ; 옮김: 이봉원 ; 정민주 / 안그라픽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