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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시리즈. 한국e스포츠협회 추천도서. e스포츠의 기본 개념부터 사람, 역사, 문화, 산업, 프로게이머 이야기 등을 설명한 'e스포츠 설명서'다.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저자가 e스포츠에 대한 넓고 깊은 지식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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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토리텔링 총론 = Game storytelling 게임 스토리텔링 총론 = Game storytelling 2018 / 지음: 이재홍 / 홍릉과학출판사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 RPG, AOS부터 VR/AR까지 게임에 필요한 '진짜' 스토리텔링 만들기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 RPG, AOS부터 VR/AR까지 게임에 필요한 '진짜' 스토리텔링 만들기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게임 정보학 : 게임을 개척하는 인공지능 게임 정보학 : 게임을 개척하는 인공지능 2020 / 지음: 이토 타케시, 호키 구니히토, 미아케 요이치로; 옮김: 김성훈 / 길벗
나만큼 미쳐봐 나만큼 미쳐봐 2004 / 임요한 지음;서윤희;심현 [공]정리 / 북로드
우리가 사랑한 한국 PC 게임: 사진으로 읽는 한국 게임의 역사 우리가 사랑한 한국 PC 게임: 사진으로 읽는 한국 게임의 역사 2023 / 지음: 장세용, 오영욱, 조기현 / 한빛미디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e스포츠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 : e스포츠 대화를 위한 넓고 깊은 지식 2017 / 지은이: 조형근 / 넥서스books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  = Game design starting with a document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문서 작성 기술 = Game design starting with a document 2018 / 주진영 지음 / BM성안당
e스포츠 마케팅= e-Sports Marketing e스포츠 마케팅= e-Sports Marketing 2023 / 지음: 최경환 / 박영사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만드는) 게임 기획자의 일: [청소년]: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을까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만드는) 게임 기획자의 일: [청소년]: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을까 2022 / 지음: 최영근 / 문학과지성사
컴퓨터 게임의 이해 컴퓨터 게임의 이해 2002 / 최유찬 지음 / 문화과학사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Youngjin.com(영진닷컴)
둠 : 컴퓨터 게임의 성공 신화 존 카맥 & 존 로메로 둠 : 컴퓨터 게임의 성공 신화 존 카맥 & 존 로메로 2006 / 데이비드 커시너 글 ; 이섬민 옮김 / media2.0
퍼펙트 온라인 퍼펙트 온라인 2000 / 컴피플 기획 / 컴피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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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이고 싶은 아이 : 이꽃님 장편소설 죽이고 싶은 아이 : 이꽃님 장편소설 2021 / 지음: 이꽃님 / 우리학교
김진명의 한국사 X파일 김진명의 한국사 X파일 2017 / 글:김진명 ; 그림:박상철 / 새움
일곱명의 술래잡기  : 미쓰다 신조 장편소설 일곱명의 술래잡기 : 미쓰다 신조 장편소설 2013 / 미쓰다 신조 지음 ; 현정수 옮김 / 북로드
검은 고양이 카페 : 손님은 고양이입니다 검은 고양이 카페 : 손님은 고양이입니다 2019 / 지음: 다카하시 유타 ; 옮김: 안소현 / 소담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2006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대림
게임학개론 게임학개론 2002 / 민용식 ; 이동희 공저 / 정일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2017 / 저: 김정태 / 상상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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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높이 볼링교실 눈높이 볼링교실 2003 / 정철규 ; 김형석 [공]저 / 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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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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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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