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엔트리 소개와 ‘문제 해결하기’를 통해 학습할 수 있고, 교과와 관련된 주제의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 Android 2018 / 지음: 오준석 / 루비페이퍼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저: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리액트를 다루는 기술 : 실무에서 알아야 할 기술은 따로 있다! 2019 / 김민준 지음 / 길벗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실전 리액트 프로그래밍 : 리액트 훅부터 Next.js까지 2019 / 지음: 이재승 / 인사이트,
Node.js 교과서 Node.js 교과서 2018 / 지음: 조현영 / 길벗,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퀵스타트 2018 / 지음: 채규태,, 표선영 / 루비페이퍼,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학교에서 통하는)엔트리 프로그래밍 = Perfect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정동임 저 / 영진닷컴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정면돌파)C 프로그래밍 기초 넘나들기 2015 / 강성수 지음 / BM성안당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손에 잡히는 판다스 : 주피터 노트북과 파이썬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2018 / 지음: 문용준 / 비제이퍼블릭
(파이썬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파이썬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2017 / 지은이: 조대표 / 위키북스
(구정은의) 한걸음 자바 : 한 줄 코딩부터 객체 설계까지 (구정은의) 한걸음 자바 : 한 줄 코딩부터 객체 설계까지 2016 / 구정은 지음 / 프리렉
(이게 진짜)Java 프로그래밍이다 (이게 진짜)Java 프로그래밍이다 2013 / 김유진 지음 / 영진닷컴
(뇌를 자극하는)C# 5.0 프로그래밍 (뇌를 자극하는)C# 5.0 프로그래밍 2014 / 박상현 지음 / 한빛미디어
(MFC 프로그래밍)주식 분석 프로그램 만들기 (MFC 프로그래밍)주식 분석 프로그램 만들기 2014 / 김세훈 지음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62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62 2013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Who?)빌 게이츠 ; 스튜디오 청비 그림 (Who?)빌 게이츠 ; 스튜디오 청비 그림 2015 / 안형모 글 / 다산어린이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016 / J.K. 롤링 ; 존 티퍼니 ; 잭 손 지음 ; 박아람 옮김 / 문학수첩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 2016 / 지은이: J.K. 롤링 ; 존 티퍼니 ; 잭 손 ; 옮긴이: 박아람 / 문학수첩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코딩맨. 1, 버그킹덤의 차원 침략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2018 / 글: 송아론, k프로덕션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 마르크 레비 장편소설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 마르크 레비 장편소설 2015 / 글: 마르크 레비 ; 옮김: 장소미 / 북하우스
(사물인터넷을 위한)라즈베리파이 3 활용 (사물인터넷을 위한)라즈베리파이 3 활용 2017 / 지음: 정원석 / 광문각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미스터리 괴물 X파일 : 충격과 공포! 네 정체를 밝혀라! 미스터리 괴물 X파일 : 충격과 공포! 네 정체를 밝혀라! 2017 / 지음: 조영경 ; 그림: 이명선 / 지경사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2016 / 지음: 이철현 ; 김동만 ; 그림: 김정한 / 아이세움
굿바이, 게으름 : 게으름에서 벗어나 나를 찾는 10가지 열쇠 굿바이, 게으름 : 게으름에서 벗어나 나를 찾는 10가지 열쇠 2010 / 문요한 지음 / 더난
(Do it!) 쉽게 만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Do it!) 쉽게 만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2015 / 지음: 이태원 / 이지스퍼블리싱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75 (코믹)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75 2014 / 지음: 송도수; 그림: 서정은 / 서울문화사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 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공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자바 for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기초 자바를 통해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도전한다!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자바 for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기초 자바를 통해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도전한다! 2017 / 조효은 지음 / 정보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5
20대0
30대0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5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