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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이 책은 다른 게임 기획 책들과는 달리 특정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방대한 지식과 정보를 나열식으로 설명하지 않는다. 대신 실제 시스템 기획 업무 순서에 맞춰 설명하면서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예시를 단계마다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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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2012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유저를 끌어당기는) 모바일 게임 기획 : 기획서 작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유저를 끌어당기는) 모바일 게임 기획 : 기획서 작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2020 / 지음: 박형선, 민준홍, 유수연 / BJpublic
(THE ART OF)OVERWATCH = 오버워치 아트북 (THE ART OF)OVERWATCH = 오버워치 아트북 2017 / 지은이: 맷 번즈 ; 옮긴이: 고경훈 / 제우미디어
게임 제작 최전선 게임 제작 최전선 2005 / Erik Bethke 저 ; 허영주 역 / 에이콘
Game art  : <파이널 판타지>에서 <네버 얼론>까지 40가지 게임 개발 스토리 Game art : <파이널 판타지>에서 <네버 얼론>까지 40가지 게임 개발 스토리 2015 / 지음: 매트 세인즈베리 ; 옮김: 조동령 / 에이콘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심재근 / 에이콘
(게임 데이터 애널리스트가 알려주는) 게임 데이터 분석의 노하우  (게임 데이터 애널리스트가 알려주는) 게임 데이터 분석의 노하우 2024 / 지음: 씽킹데이터 ; 옮김: 제갈진우 / AK IT(에이케이커뮤니케이션즈)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2018 / 지음: 댄 애커먼 ; 옮김: 권혜정 / 한빛미디어
가정용 게임기 컴플리트 가이드 가정용 게임기 컴플리트 가이드 2022 / 지음: 야마자키 이시오; 옮김: 정우열 / 라의눈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2018 / 지음: 야마자키 이사오 ; 옮김: 문기업 / 라의눈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2018 / 지음: 야마자키 이사오 ; 옮김: 문기업 / 라의눈
블랙 앤 화이트 블랙 앤 화이트 2001 / 딘 에반스 저 / 프리마커뮤니케이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방랑탐정과 일곱 개의 살인 방랑탐정과 일곱 개의 살인 2014 / 우타노 쇼고 지음 ; 정경진 옮김 / 한스미디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참 쉬운 대바느질) 따뜻한 손뜨개 장갑 DIY : 손은 따뜻하게 손가락은 자유롭고 편하게 손가락 없는 장갑 & 핸드워머 (참 쉬운 대바느질) 따뜻한 손뜨개 장갑 DIY : 손은 따뜻하게 손가락은 자유롭고 편하게 손가락 없는 장갑 & 핸드워머 2019 / 가와데쇼보신샤 편집부 지음 ; 김영희 감역 ; 이선민 옮김 / BM성안당
어느 날 문득 경제공부를 해야겠다면 :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경제상식 66 어느 날 문득 경제공부를 해야겠다면 :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경제상식 66 2019 / 지음: 김경민, 김회권, 박혁진 / BM황금부엉이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이렇게 공략하라 : 게임회사가 꼭 알아야 할 중국 시장 공략 가이드 2015 / 김두일 지음 / 에이콘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 : 게이머, 게임을 말하다 2016 / 이경혁 지음 / 로고폴리스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게임기획자 공략집 : 게임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토리 가이드북 2019 / 지음: 오현근 / 이담북스
4차 산업혁명과 프로젝트 관리 4차 산업혁명과 프로젝트 관리 2017 / 지은이: 오석현 / 한언
(유저를 끌어당기는) 모바일 게임 기획 : 기획서 작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유저를 끌어당기는) 모바일 게임 기획 : 기획서 작성부터 취업까지 한 번에! 2020 / 지음: 박형선, 민준홍, 유수연 / BJpublic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게임 디자인 워크숍 : 게임 디자인, 플레이 중심으로 접근하자 2016 / 지음: 트레이시 풀러턴 ; 옮김: 위선주, 심연정 / 길벗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만드는) 게임 기획자의 일: [청소년]: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을까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만드는) 게임 기획자의 일: [청소년]: 좋아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을까 2022 / 지음: 최영근 / 문학과지성사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적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접근법 2017 / 지음: 콜린 맥클린, 존 샤프 ; 옮김: 고은혜 / 정보문화사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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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MINECRAFT :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 아마존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2017 / 지음, 그림: 라프 코스터 ; 옮김: 유창석, 전유택 / 길벗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3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이론과 실전으로 배우는 게임 시나리오 2018 / 지음: 이진희 / 한빛미디어,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컴퓨터로 만드는) 신나는 레고 월드 : 창의력 팡팡! CQ가 쑥쑥! 2013 / 웰북교재연구회 / 웰북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3, 건축 편 2017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for fun)게임 시나리오 (for fun)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지&선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한국 게임의 역사 :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2013 / 윤형섭 ; 강지웅 ; 박수영 ; 오영욱 ; 전홍식 ; 조기현 공저 / 북코리아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초 패미컴 : 게임은 아직도 패미컴을 뛰어넘지 못했다!! 2014 / 저자: 타네 키요시, 야모토 신이치, 아베 히로키 ; 번역: 문성호, 김영준 / AK Trivia Special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위대한 게임의 탄생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1 2013 / 박일 편저 / 지앤선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위대한 게임의 탄생 = Birth of great games : 좋은 게임을 넘어 위대한 게임으로. 2 2012 / 박일 편저 / 지앤선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게임의 문화 코드 : 갤러그에서 리니지까지, 게임으로 문화 읽기 2010 / 이동연 지음 / 이매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완벽한 게임 시나리오를 위한) 전투 전략 사전 2018 / 지음: 야마키타 아쓰시 ; 옮김: 장은정 / 북스힐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재미나는 생각, AI와 게임 : AI와 나 그리고 게임 2019 / 지음: 줄리안 토겔리우스 ; 옮김: 송지연 / 에이콘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테트리스 이펙트 : 세상에서 가장 중독성 높은 게임의 탄생 비화 2018 / 댄 애커먼 지음 ;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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