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광고언어의 이해
  • 광고언어의 이해

    발행연도 - 2017 / 지음: 정문용 / 신아사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5604
    • ISBN 9788983969774
    • 형태 182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는 현대 소비사회의 꽃이다. 광고는 그 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다. 광고는 소비 경향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바로미터이다. 광고언어에 대한 이해가 똑똑한 소비자와 따뜻한 사회를 만들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강 언어와 커뮤니케이션
2강 언어학의 연구 분야
3강 현대 언어생활의 특성
4강 광고와 광고언어
5강 광고언어 연구 역사
6강 음성학과 광고언어
7강 형태론, 조어론과 광고언어
8강 통사론과 광고언어
9강 의미론과 광고언어
10강 화용론과 광고언어
11강 광고언어 활용
12강 공익광고와 광고제
13강 타이포그래피, 문자언어의 예술적 변용
14강 외국 광고
15강 광고의 미래와 동영상 광고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마트 광고 스마트 광고 2016 / 지음: 이정기 / 커뮤니케이션북스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2010 / 이종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PR을 알면 세상이 열린다 : PR로 평하는 세상 이야기 2010 / 이종혁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Creativity can be developed 2019 / 지음: 이채훈 / 더퀘스트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광고언어의 이해 광고언어의 이해 2017 / 지음: 정문용 / 신아사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2022 / 지음: 정상수 / 해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청소년을 위한)광고 에세이: 정상수 교수가 알려주는 광고로 세상을 읽는 지혜: [청소년] 2022 / 지음: 정상수 / 해냄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기자들도 모르는 52가지 언론홍보 비밀 : 뉴스 현장에서 발로 뛴 공무원의 생생한 기록 2020 / 지음: 조경익 / 한울 :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2017 / 지음:조용석 / 한언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2010 / 낸시 최 지음 / 럭스미디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나를 마케팅하고 세계를 PR하라 : PR 스페셜리스트 낸시 최의 비즈니스 에세이 2010 / 낸시 최 지음 / 럭스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 착한 기업이 세상을 바꾼다 사회적 가치 비즈니스 : 착한 기업이 세상을 바꾼다 2020 / 지음: 최인석 / 지형
과학 교과서, 영화에 딴지 걸다 과학 교과서, 영화에 딴지 걸다 2016 / 이재진 지음 / 푸른숲주니어
(청소년을 위한)철학 인터뷰 = Interview of philosophy :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철학 여행 (청소년을 위한)철학 인터뷰 = Interview of philosophy :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철학 여행 2016 / 외르크 페터스, 베른트 롤프 지음 ; 이신철 옮김 / 와이스쿨
일본인은 왜 속마음을 말하지 않을까 일본인은 왜 속마음을 말하지 않을까 2014 / 지은이: 임영철 / 살림출판사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2014 / 김성대 지음 / 앱북스(AppBooks)
시데레우스 눈치우스 : 갈릴레이의 천문노트 시데레우스 눈치우스 : 갈릴레이의 천문노트 2004 / 갈릴레오 갈릴레이 지음 ; 앨버트 반 헬덴 역해 ; 장헌영 옮김 / 승산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간판 하나로 매상 쑥쑥 올리는 간판 마케팅 2015 / 지음: 김준영 / 푸른영토
중국, 질문 좀 할게!  : 호기심 가득한 완이의 흥미로운 중국이야기 중국, 질문 좀 할게! : 호기심 가득한 완이의 흥미로운 중국이야기 2016 / 지은이: 양소원 / 좋은땅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홍마리오의)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 실전북 2017 / 지은이: 황홍식, 권오원 / 앤써북
다시 태어나도 홍보는 싫다 : 홍보란 무엇인가? 다시 태어나도 홍보는 싫다 : 홍보란 무엇인가? 2019 / 지음: 홍용현 / TheSam(더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