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B2B 영업전략  = B2B sales strategy
  • B2B 영업전략 = B2B sales strategy

    발행연도 - 2014 / 지음: 구자원, 최용주, 전중훤 / 한나래플러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5523
    • ISBN 9788955661729
    • 형태 30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때의 유행으로 남을 단순한 기법이 아니라 이론적 근간을 통해 탄탄히 다진 영업의 전략적 방향을 담고자 노력하여 B2B 영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전략적 가치영업(strategic value sales)’의 개념을 담은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전략적 가치영업의 재발견
영업에서 가장 관심사항은 무엇일까?
왜 영업실적이 나오지 않는 것일까?
영업환경의 현실적 문제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영업은 어떤 모습으로 변모해야 할까?
전략적 가치영업

PART 2 전략적 가치영업 프레임워크
B2B 영업전략 프레임워크: O.B.J.E.C.T
B2B 영업 성과관리 전략 프레임워크: P.E.R.S.O.N
전략적 통합 수주 영업 프레임워크: I.N.T.E.G.R.A.T.I.O.N
가치 기반 기술영업 프레임워크: T.E.C.H.N.O.L.O.G.Y

PART 3 전략적 가치영업의 내부역량 강화
B2B 영업목표
영업전략 관리 프로세스
새로운 고객의 가치
영업인력 역량 강화
성과 관리
영업 주체 역량
네트워크 및 관계 관리


PART 4 전략적 가치영업의 외부환경 분석
산업환경 분석
전략캔버스를 활용한 경쟁환경 분석


PART5 고객 분석
고객 유형 분석 1
고객 유형 분석 2
구매 지배구조 분석
대상 고객별 영업전략

PART 6 영업단계별 전략 분석
조직 수준별 영업전략
B2B 영업단계별 전략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지음: 고일석 / 책비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2015 / 고일석 저 / 책비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 고일석의)마케팅 글쓰기 : 블로그, SNS, 세일즈카피, 파워컨텐츠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실전 글쓰기 2015 / 고일석 저 / 책비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일과 커리어의 빈틈을 채워줄 실전 마케터 로드맵 그렇게 진짜 마케터가 된다: 일과 커리어의 빈틈을 채워줄 실전 마케터 로드맵 2023 / 지음: 고현숙 / 미래의창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2017 / 지음: 공민호 / LEMON CULTURE(레몬컬쳐)
당근 마케팅  : 작은 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당근 마케팅 : 작은 가게를 살리는 실전 비즈니스 2024 / 지음: 곽지운 / 한빛미디어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나는 페이스북 마케터다 = Facebook marketing for business success! 2011 / 구마사카 히토미 지음 ; 노경아 옮김 / 길벗
B2B 영업전략  = B2B sales strategy B2B 영업전략 = B2B sales strategy 2014 / 지음: 구자원, 최용주, 전중훤 / 한나래플러스
세일즈 인사이트  = Sales insight  : 영업의 성과는 어디에서 오는가 세일즈 인사이트 = Sales insight : 영업의 성과는 어디에서 오는가 2015 / 지음: 구자원, 전중훤 / 한나래플러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18 / 지은이: 권태호 / 갈라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yes를 이끌어내는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권태호 / 갈라북스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 1등 영업고수의 영업비법 2018 / 지은이: 권태호 / 갈라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착각하는 CEO  : 직관의 오류를 깨뜨리는 심리의 모든 것 착각하는 CEO : 직관의 오류를 깨뜨리는 심리의 모든 것 2013 / 유정식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경영학 두뇌 : 비즈니스 세상으로 나아가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할 경영개념 경영학 두뇌 : 비즈니스 세상으로 나아가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할 경영개념 2016 / 김병도 지음 / 해냄출판사
코리아 아젠다 2017 : 서울대교수 20인이 제시하는 현실비전 코리아 아젠다 2017 : 서울대교수 20인이 제시하는 현실비전 2017 / 강태진 외 지음 / 나녹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2017 / 지음: 헤르만 지몬 ; 옮김: 서종민 / 쌤앤파커스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필립 코틀러) 시장의 미래 2015 / 지음: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 옮김: 안진환, 최정임 / 일상이상(일상과 이상)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략가의 일류 영업 : 영업과 마케팅의 시작부터 끝까지! 2020 / 지음: 김유상 / 세종서적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신기루의 법칙 : 소비절벽시대, 세일즈 경쟁력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키워드 2017 / 지음: 심길후 ; , / 나비의활주로
B2B 브랜드 마케팅 B2B 브랜드 마케팅 2007 / 필립 코틀러 ; 발데마 푀르치 [공]지음 ; 김민주 ; 김선희 [공]옮김 / 비즈니스맵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1
40대2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3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