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매년 대기업들은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해 막대한 비용을 마케팅에 할애하고 있다. 색다르고 자극적인 것에 반응하는 소비자들 때문에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수밖에 없고, 여기에는 당연히 막대한 비용이 들어간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CHAPTER1 마케팅, 이젠 스토리가 답이다
1. 마케팅을 지배한 입소문
대기업부터 시작된 스토리텔링
리얼스토리가 성형 업계 판도를 바꾸다
스토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칸투칸
2. “옛날 옛날에….”가 무서운 이유
이야기꾼이 사람을 모은다
유입과 전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스토리텔링
3. 고객은 더 이상 광고에 속지 않는다
광고가 될 것인가? 정보가 될 것인가?
‘아’ 다르고 ‘어’ 다른 광고와 정보
4. 검색 상위 노출에 유리한 글 VS 롱런하는 글
검색로직 파헤치기
노출보다 콘텐츠가 먼저다

CHAPTER2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획
1. 첫째도 상품, 둘째도 상품, 셋째도 상품
덕천고가의 전통, 스토리로 되살아나다
스토리텔링, 비범해야 생존할 수 있다
비범함+스토리텔링 콘텐츠 성공 사례
2. 고객이 원하는 정보라면 그것이 광고라도 광고가 아니다
고객들이 듣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해라
키워드로 고객의 니즈 유추하기
3. 고객의 언어 사용하기
티몬, 고객들의 언어로 유혹하다
펀샵, 맞춤 스토리로 판매하다
4. 재미, 충격, 반전 스토리 만들기
재미있는 스토리 만들기
충격적인 스토리 만들기
반전 스토리 만들기
5. 전문가가 되어야 스토리는 정보가 된다
운영자의 신뢰가 상품의 신뢰도다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야 살아남는다
6. 스토리텔링 기획해보기

CHAPTER3 스토리텔링으로 생존한 7가지 리얼스토리
1. 쿠마 블로그, 스토리로 수익을 잡다
전문적인 정보 제공은 신뢰도를 높인다
정보가 입소문을 타면 천리를 간다
2. 큰형네건강즙, 스토리로 팬을 만들다
물도 약으로 파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토리텔링으로 재구매율 높인다
바이럴 마케팅, 팬 확보가 먼저다
3. 삿갓유통, 스토리로 신뢰를 얻다
스토리가 갖는 힘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구매 후기까지 스토리텔링, 이게 바로 소통이다
4. 위드론, 스토리로 브랜딩하다
고객의 입장에서 쓴 스토리는 무한 신뢰를 얻는다
반복 학습의 효과가 스토리텔링을 만나다
상위 노출이 치열한 곳에서 승자로 거듭나다
5. 장부장 부동산, 스토리로 고객을 유혹하다
맞춤 정보로 고객을 유혹하다
기왕이면 다홍치마, 비주얼도 신경쓰자
6. 하우머치카, 스토리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다
좁혀라 그럼 판매율이 높아질 것이다
고객만족은 스토리텔링의 최대 무기
스토리를 실제 서비스로 승화시킨 마케팅 전략
7. 메주언니, 스토리로 감동을 전하다
스토리가 사람을 모은다
저품질도 이겨내는 팬심의 근원, 스토리텔링

CHAPTER4 성공하는 스토리텔링 기획&마케팅
1.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고객 발굴 프로세스
인구통계학적 분류
고객 수요에 따른 분류
상품 관여도에 따른 고객 분류
구매 퍼널에 따른 분류
2. 고객을 알기 위한 키워드와 스토리텔링
키워드를 통해 고객의 니즈 유추하기
키워드로 고객 분석 테스트하기
3. 스토리 기획하기
스토리의 목적 정하기
스토리를 전달할 대상 정하기
스토리를 개제할 매체 정하기
스토리 전파 방법 정하기
4. 살아 숨 쉬는 스토리 작성법
다독을 통한 소재의 발굴
다작을 통한 소재의 발굴
다상량을 통한 소재의 발굴
5. 노출과 매출, 두 마리 토끼 잡기
블로그와 카페 상위 노출을 위한 통계 분석하기
블로그닥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분석해보기
페이스북의 엣지랭크 살펴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SNS시대, 새로운 기회를 창조하는)소셜리더가 되라 : Be social leader! 2011 / 김대중 지음 / 다음생각
아마존에서 10억 벌기  : 최고수의 판매 비법 아마존에서 10억 벌기 : 최고수의 판매 비법 2013 / 김대훈 지음 / 휴먼하우스
아마존에서 10억 벌기  : 최고수의 판매 비법 아마존에서 10억 벌기 : 최고수의 판매 비법 2013 / 김대훈 지음 / 휴먼하우스
좋아요를 삽니다 좋아요를 삽니다 2016 / 지은이: 김대영 / 쌤앤파커스
좋아요를 삽니다 좋아요를 삽니다 2016 / 지은이: 김대영 / 쌤앤파커스
스마트스토어로 월 매출 5,000만원 만들기  : 부업으로 시작해 퇴사까지, 돈 버는 실전 가이드  스마트스토어로 월 매출 5,000만원 만들기 : 부업으로 시작해 퇴사까지, 돈 버는 실전 가이드 2024 / 지음: 김대영 / 푸른향기
아마존셀러 무작정 따라하기 :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프리 리치(free rich) 프로젝트! 아마존셀러 무작정 따라하기 :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프리 리치(free rich) 프로젝트! 2022 / 지음: 김대군 / 길벗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인터넷 쇼핑몰의 스토리텔링 전략 2016 / 저자: 김대웅 / 앱북스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로 상위노출하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로 상위노출하라 2019 / 지음: 김도균 / 휴먼하우스
쿠팡 마켓플레이스로 상위노출 하라 쿠팡 마켓플레이스로 상위노출 하라 2022 / 지음: 김도균 / 휴먼하우스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 1년에 5,000만 원 버는 수익 확장 노하우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 1년에 5,000만 원 버는 수익 확장 노하우 2021 / 지음: 김동석 / 한빛미디어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로 상위노출 하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로 상위노출 하라 2024 / 지음: 김도균 / 휴먼하우스
유튜브 마케팅의 정석 : 구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까지 김범휴 CBO가 알려주는 궁극의 브랜딩 전략 유튜브 마케팅의 정석 : 구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까지 김범휴 CBO가 알려주는 궁극의 브랜딩 전략 2020 / 지음: 김범휴 / 더퀘스트 :
유튜브 마케팅의 정석 : 구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까지 김범휴 CBO가 알려주는 궁극의 브랜딩 전략 유튜브 마케팅의 정석 : 구글 유튜브를 거쳐 샌드박스까지 김범휴 CBO가 알려주는 궁극의 브랜딩 전략 2020 / 지음: 김범휴 / 더퀘스트 :
구글 SEO 상위노출 100일 정복  : 상위1% 블로거가 알려주는 Google 검색엔진 최적화 핵심 노하우!  구글 SEO 상위노출 100일 정복 : 상위1% 블로거가 알려주는 Google 검색엔진 최적화 핵심 노하우! 2024 / 지음: 김보경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마케팅 천재가 된 홍대리 : 영업부 말단 사원 홍 대리의 마케팅 도전기 2013 / 권경민 지음 / 다산북스
된다! 마케팅 자동화 = Gotcha! digital marketing automation : 필수 4대 도구-구글·메일침프·IFTTT·훗스위트 된다! 마케팅 자동화 = Gotcha! digital marketing automation : 필수 4대 도구-구글·메일침프·IFTTT·훗스위트 2017 / 지음: 박주훈, 황준식 / 이지스퍼블리싱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미래를 바꿀)3D 프린팅 (미래를 바꿀)3D 프린팅 2016 / 지음: 고현정 / 정보문화사
우리 아들이 미술로 달라졌어요  : 남자아이를 위한 맞춤형 미술교육 노하우 우리 아들이 미술로 달라졌어요 : 남자아이를 위한 맞춤형 미술교육 노하우 2012 / 최민준 지음 / 아트북스
(희망과 소통의 경전)맹자. 1 (희망과 소통의 경전)맹자. 1 2009 / 윤재근 편 / 동학사
G마켓에서 30억 벌기  : 국내 최초 'G마켓 판매관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G마켓 완전 공략법 G마켓에서 30억 벌기 : 국내 최초 'G마켓 판매관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G마켓 완전 공략법 2010 / 김용태, 유광선 지음 / 명진출판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1인 기업과 퍼스널 브랜딩 전략 2018 / 저: 비피기술거래 / 비티타임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2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