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마케팅 시리즈. 이 책은 효과적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을 제시하여, 나에게 적합한 바이럴 마케팅 방법을 찾고, 어떻게 진행해야 되는지와 바이럴 마케팅 운영 계획표 작성 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2022 / 지음:안성은 / 더퀘스트
유통혁명 돈키호테 유통혁명 돈키호테 2018 / 지음: 야스다 다카오, 쓰키이즈미 히로시 ; 옮김: 김효진 / AK Story :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 해제: 김용섭 ;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대중 유혹의 기술 : 그들은 어떻게 우리를 유혹했을까 2015 / 오정호 지음 / 메디치미디어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순 위, 데이브 버스 지음 ; 고영태 옮김 / 한국경제신문
(혼자서도 할 수 있는)바이럴 마케팅 : 기획, 15개 채널 제작, 꾸미기,콘텐츠 만들기, 상위노출, 확산시키기 (혼자서도 할 수 있는)바이럴 마케팅 : 기획, 15개 채널 제작, 꾸미기,콘텐츠 만들기, 상위노출, 확산시키기 2015 / 유성철 지음 / 앤써북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2020 / 지음: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2018 / 윤정원 지음 / 라곰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혼자서 공부하는)마케팅 MBA 바이블 2014 / 윤정근 지음 / 지식공감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마케팅의 정석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마케팅 지침서 2018 / 지음:은종성 / 책길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이것이 서비스 디자인 행동이다 2022 / 지음: Marc Stickdorn [외] ; 옮김: 김계수, 이돈희, 최정훈 [공] / 청람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지음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를 사랑할 용기 나를 사랑할 용기 2017 / 지음: 기시미 이치로, 옮김: 홍성민 / 한국경제신문사
운명과 분노 : 로런 그로프 장편소설 운명과 분노 : 로런 그로프 장편소설 2017 / 지음: 로런 그로프 ; 옮김: 정연희 / 문학동네
21세기 자본 21세기 자본 2014 / 지음: 토마 피케티 ; 옮김: 장경덕 외 / 글항아리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2013 / 월러스 워틀스 지음 ; 지갑수 옮김 / 이담Books
일본어 번역 스킬 일본어 번역 스킬 2011 / 강방화, 손정임 지음 / 넥서스Japanese
강아지 언어 교과서 강아지 언어 교과서 2012 / 이케다쇼텐 엮음 ; 후지시로 메이사 사진 ; 김문정 옮김 / 쌤앤파커스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왜 우리는 불평등해졌는가 : 30년 세계화가 남긴 빛과 그림자 왜 우리는 불평등해졌는가 : 30년 세계화가 남긴 빛과 그림자 2017 / 지음: 브랑코 밀라노비치 ; 옮김: 서정아 / 아울북
공룡은 어디로 갔을까? 공룡은 어디로 갔을까? 2003 / 버나드 모스트 글·그림 ; 이은석 옮김 / 비룡소
(24시간 잠들지 않는)모바일 마케팅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사례별 요점정리 (24시간 잠들지 않는)모바일 마케팅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사례별 요점정리 2015 / 강기우 글·그림 / 정보문화사
검색이 바꿀 미래를 검색하다 검색이 바꿀 미래를 검색하다 2015 / 스테판 바이츠 지음 ; 이주만 옮김 / 코리아닷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2
20대1
30대5
40대6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6
2018년5
2019년3
2020년2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