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이콘 모바일 프로그래밍 시리즈. 이 책은 유니티 버전 4.3에 새롭게 추가된 내용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 유니티가 새롭게 제공하는 2D 특화 기능을 하나씩 다루면서 유명한 게임에서 흔히 사용하는 기법을 따라 해보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URP 셰이더 입문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URP 셰이더 입문 2022 / 지음: 이상원 / 비엘북스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 웹 기초부터 블로그 개발, 배포, 운영까지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Do it!) 장고+부트스트랩 파이썬 웹 개발의 정석 : 웹 기초부터 블로그 개발, 배포, 운영까지 만들면서 배우는 웹 개발 A to Z 2021 / 지음: 이성용, 김태곤 / 이지스퍼블리싱
절대강좌! 유니티 절대강좌! 유니티 2021 / 지음: 이재현 / 위키북스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 수학의 時代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20 / 지음: 이재현, 이정설 / 로드북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2021 / [공]지음: 이영호,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이영훈, 김현진, 김정윤 / BM성안당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2015 / 사이먼 잭슨 지음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2023 / 지음: 정종필 / 비엘북스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2022 / 지음: 조대환 / 위키북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2021 / 조훈, 심근우, 문성주 지음 / 길벗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Tuyano Syoda 지음 ; 이영란 옮김 / 정보문화사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2016 / ktk.kumamoto 지음 ; 윤인성 옮김 / 위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Bring Me Back : a novel Bring Me Back : a novel 2019 / by: Paris B. A / St. Martin's Griffin
불의 날개와 어둠의 비밀. 제4부, 하 불의 날개와 어둠의 비밀. 제4부, 하 2022 / 지음: 투이 T. 서덜랜드 ; 그림: 정은규 ; 옮김: 강동혁 / 김영사
불의 날개와 예언의 밤. 제5부, 하 불의 날개와 예언의 밤. 제5부, 하 2022 / 지음: 투이 T. 서덜랜드 ; 옮김: 강동혁 ; 그림: 정은규 / 김영사
초등 6년 공부, 하브루타로 완성하라 : 공부머리를 깨우는 하브루타의 기적 초등 6년 공부, 하브루타로 완성하라 : 공부머리를 깨우는 하브루타의 기적 2019 / 지음: 전병규 / 21세기북스
우리 가족, 숲에서 살기로 했습니다  : 스페인 고산 마을에서 일궈낸 자급자족 행복 일기 우리 가족, 숲에서 살기로 했습니다 : 스페인 고산 마을에서 일궈낸 자급자족 행복 일기 2019 / 지음: 김산들 / 시공사
김수영 전집. 1, 시 김수영 전집. 1, 시 2016 / 지음: 김수영 / 민음사
초등 1학년 공부, 하브루타로 시작하라 초등 1학년 공부, 하브루타로 시작하라 2019 / 지음: 전병규 / 21세기북스
불의 날개와 어둠의 용. 상 불의 날개와 어둠의 용. 상 2023 / 지음: 투이 T. 서덜랜드 ; 그림: 정은규 ; 옮김: 강동혁 / 김영사
빅데이터 : 람다 아키텍처로 알아보는 실시간 빅데이터 구축의 핵심 원리와 기법 빅데이터 : 람다 아키텍처로 알아보는 실시간 빅데이터 구축의 핵심 원리와 기법 2016 / 네이선 마츠, 제임스 워렌 [공]지음 ; 김영준, 이도경, 정재부 [공]옮김 / 정보문화사
Astro-nuts Astro-nuts 2019 / by Logan J. Hunder / Night Shade Books
미션 투 더 문  : AR로 보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모험담 미션 투 더 문 : AR로 보는 인간의 가장 위대한 모험담 2019 / 지음: 로드 파일 ; 옮김: 박성래 / Youngjin.com(영진닷컴)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2015 / 오노 고지 지음 ; 김범준 옮김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4
20대4
30대2
40대3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6
2018년5
2019년1
2020년1
2021년4
2022년1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