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이승윤의 책. 이 책은 복잡하고 다양한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마케팅 전략을 유쾌하고 스마트하게 풀어 쓴 마케팅 설명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 '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지음 / 쌤앤파커스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영업의 神: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神: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마케팅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라온북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기획자의 노트 = A planner's note 2018 / 지은이: 이성재 / 길벗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마케터의 글쓰기 : 초보 마케터를 위한 지금 바로 써먹는 글쓰기 필살기 2022 / 지음: 이선미 / 앤의서재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미니멈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2019 / 이재우 지음 / 라온북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2023 / 지음: 이학기 / 더퀘스트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북
카카오스토리 채널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설득의 심리학 설득의 심리학 2004 / 로버트 치알디니 지음 ; 이현우 옮김 / 21세기북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작지만 강력한)디테일의 힘 = Power of detail (작지만 강력한)디테일의 힘 = Power of detail 2005 / 왕중추 지음 ; 허유영 옮김 / 올림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2009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황선종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2016 / 이지효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그들이 어떻게 해내는지 나는 안다 : 스마트한 사람들의 시간, 집중력, 열정 관리법 2016 / 지음: 크리스 베일리 ; 옮김: 황숙혜 / 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을 부탁해 : 처음 배우는 마케팅의 기본 2016 / 김기완, 차영미 지음 / 다산북스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Do it!) HTML+CSS+자바스크립트 웹 표준의 정석: 한 권으로 끝내는 웹 기본 교과서 2021 / 고경희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부유한 노예 부유한 노예 2010 / 로버트 라이시 지음 ; 오성호 옮김 / 김영사
깨진 유리창 법칙 : 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깨진 유리창 법칙 : 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2006 / 지음: 마이클 레빈 ; 옮김: 김민주 ; 이영숙 / 흐름출판
나는 우리집으로 투잡한다 : Airbnb 나는 우리집으로 투잡한다 : Airbnb 2015 / 이창현 지음 / 투리북스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2008 / 맹명관 지음 / 비전코리아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 보통의 사람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삶의 특별한 순간들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 보통의 사람 속에서 조용히 빛나는 삶의 특별한 순간들 2016 / 지음: 도종환 / RHK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8 상상하라! 주택투자 : 시장의 대변혁을 가져올 10가지 변수가 지배하는 세상 2016 / 고현철 지음 / BM황금부엉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4
30대4
40대10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11
2018년3
2019년4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