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3차원 모델링 프로그램인 Inventor를 처음으로 접하는 초보자와 중급자를 주요 대상으로 만들었으며, 처음에는 가능한 쉽고, 예제와 그림 중심으로 하여 혼자서도 따라하면서 다양한 메뉴를 접하고 저절로 숙지할 수 있도록 명령어와 사용법을 정리하고 그에 맞게 실습 과제를 제시하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닐 스미스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코드 작성 없이 1인칭 슈터 게임 개발하기 2016 / 지음: 브렌든 스웰 ; 옮김: 문기영 / 에이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컴퓨팅 사고 level up 소프트 파워 with) 스크래치 2020 / 지은이: 김호다, 이지민, 정영철, 최동민, 탁동길 / 연두에디션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Cocos2D 게임 프로그래밍 = Cocos2D game programming 2015 / 로드 스트로우고, 레이 웬더리히 지음 ; 정기훈 옮김 / 정보문화사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기본에 충실한 인벤터 2016 : 실무 3D 활용서 2016 / 공저: 신순욱, 고성우 / 세진북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다양한 언어로 배우는) 정규표현식 : 최신 엔진 구현과 이론적 배경을 배우다 2016 / 지음: 신야 료마 ; 스즈키 유스케 ; 타카타 켄 ; 옮김: 김완섭 / 제이펍;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안드로이드 앱 성능 최적화 : 속도, 최적화, 테스트 실전 가이드 2016 / 지음: 더그 실라스 ; 옮김: 전병권 / 로드북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타이핑 슈팅 액션 게임 개발 with 유니티 2/e : 유니티 상급 개발자로 올라서기 2019 / 지음: 앨런 쏜 ; 옮김: 이진오 / 에이콘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C&Java programming 실무 프로그래밍. 초급편 2017 / [외]공저: 하준호, 김다흰, 김태권, 이도윤, 이윤호, 진유정 / 아우룸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 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 & 3D 게임 개발 : unity 2019 반영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나의 첫 프로그래밍 2015 / [공] 지음: 아베 카즈히로 ; 이시하라 준야 ; 시오노 요시타카 ; 옮김: 안동현 / 프리렉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작부터 술술 풀리고 바로 써먹는) 미국주식 처음공부 (시작부터 술술 풀리고 바로 써먹는) 미국주식 처음공부 2024 / 지음: 수미숨, 애나정 / 이레미디어
(아이가 잘 먹고 남편 입맛 사로잡는)보니의 참 쉬운 가족밥상 (아이가 잘 먹고 남편 입맛 사로잡는)보니의 참 쉬운 가족밥상 2013 / 박지영 지음 / 지식너머
정아에 대해 말하자면 : 김현진 연작소설 정아에 대해 말하자면 : 김현진 연작소설 2020 / 지은이: 김현진 / 다산책방
(동영상으로 배우는)인벤터 프로페셔널 2014 : [DVD]. 1부 (동영상으로 배우는)인벤터 프로페셔널 2014 : [DVD]. 1부 2014 / 서정식 지음 / Nstart
(실무에 유용한) 기계설계 데이터북 (실무에 유용한) 기계설계 데이터북 2012 / 테크노공학기술연구소 지음 / 엔지니어북스
(최신) 배관설계 데이터북 (최신) 배관설계 데이터북 2013 / 테크노공학기술연구소 지음 / 엔지니어북스
컨베이어설계 실무 활용서  : 제조산업 현장 기술자를 위한 데이터 핸드북 컨베이어설계 실무 활용서 : 제조산업 현장 기술자를 위한 데이터 핸드북 2013 / 테크노공학기술연구소 지음 / 엔지니어북스
슬랙으로 협업하기  : 기초 사용법부터 API를 활용한 봇 만들기까지 슬랙으로 협업하기 : 기초 사용법부터 API를 활용한 봇 만들기까지 2017 / 지음: 노승헌 / 위키북스
(파이썬으로 배우는) Anti-virus 구조와 원리  : 예제와 오픈소스를 통해 이해하는 악성코드의 진단과 진료 (파이썬으로 배우는) Anti-virus 구조와 원리 : 예제와 오픈소스를 통해 이해하는 악성코드의 진단과 진료 2017 / 지음: 최원혁 / BJpublic(비제이퍼블릭)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