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새로운 매체가 지배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궁금한가? 이 책은 행동경제학이라는 도구로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정확하게 짚어줄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에 쏟아진 찬사
프롤로그 - 행동경제학, 온라인 비즈니스를 만나다

1부. 소비자는 더 스마트한 의사 결정을 하고 싶다
21세기적 삶을 사는 소비자의 딜레마
정보 과잉의 시대, 선택은 점점 어려워진다
의사 결정을 양자택일로 한정하는 이유
모든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화면의 심리학을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2부. 화면 속 세상을 지배하는 것
화면 앞에서 생각의 속도는 더 빨라진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웹 사이트의 비밀
‘아름다운’ 웹 사이트를 더 신뢰한다
당신은 왜 갑자기 커피가 마시고 싶어졌는지 모른다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3부. 사게 하는 화면, 사지 않게 하는 화면
사람들은 암묵적 규칙에 따라 선택한다
처음 바라본 것, 가장 오래 보는 것, 최종 선택되는 것
“내 취향이 아닌데 왜 샀을까?”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4부. 새로운 거울의 탄생
화면을 통해 삶의 피드백을 얻는 세상
좋은 것이 너무 많아지면 어떻게 될까?
시의적절한 피드백, 더 나은 의사 결정
비이성적인 과열은 화면 앞에서 더 빨라진다
화면의 익명성이 불러오는 것들
뒤집힌 U자 곡선에서 최적의 위치는 어디인가?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5부. ‘바람직한 어려움’의 조건
화면으로 읽는 것은 왜 여전히 힘들까?
쉬운 것이 좋은 것은 아니다
편치 않으면 신중해진다
너무 어려워도 안 되고 너무 쉬워도 안 된다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6부. 맞춤화,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강력한 도구
나만을 위한 정보의 강력한 힘
화면이라는 무생물을 생명체로 만드는 기술
소비자의 선택권을 빼앗으면 안 된다
타이밍이 모든 것을 바꾼다
800만 달러보다 더 유익한 투자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7부. 소비자가 더 좋아하는 의사 결정의 알고리즘
선택지가 너무 많으면 선택을 포기해버린다
소비자의 선택을 돕지 않는 웹 사이트에 생기는 일
카테고리 효과를 가장 잘 활용하는 아마존의 전략
소비자에게 브랜드보다 더 중요한 것
가장 좋은 선택을 할 확률을 2배 높이는 게임
선택 이후 발생하는 후회 감정을 관리하는 방법
잘못된 선택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하나의 전략에만 몰두하지 마라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8부. 다르게 사고하고 다르게 설계하다
새로운 세상에서 비효율을 개선하는 새로운 방식
사고 설계 앱이 선택을 돕는다
화면이 묻는다, 당신의 삶에서 무엇을 가장 원하는지
Ask Yourself : 디지털 설계자에게 던지는 질문

에필로그 - 더 스마트한 화면은 인간의 삶을 바꾼다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세대욕망 : 알파에서 베이비부머까지 데이터로 읽어낸 욕망의 방향 2024 / 지음: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 / 한스미디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디컨슈머 = Deconsumer : 소비하지 않는 소비자들이 온다 2022 / 지음: J.B. 매키넌 ;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2020 / 지음: 필 바든 ; 옮김: 이현주 / 사이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신제품 마케팅을 위한) small data 2021 / [지음]: 박소윤 / 학현사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2020 / 지음: 박소윤 / 레모네이드앤코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2016 / 슐로모 베나치, 조나 레러 지음 ; 이상원 옮김 / 갈매나무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임세현, 송지혜, 손병대. ; 이동연. ; 김예니, 김동영, 홍민표 / 미래의창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20 시니어 트렌드 = Senior Trend : 새로운 어른들이 만드는 거대 시장의 출현 2016 / 사카모토 세쓰오 지음 ; 김정환 옮김 / 한스미디어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지음: 수만 사카르 ; 옮김: 이경아 / 시크릿하우스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소비의 심리학: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2021 / [공]지음: 로버트 B. 세틀, 패멀라 L. 알렉; 옮김: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 세종: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리 파리 2007 / [시공사 편집부 편] / 시공사
고슴도치의 소원 고슴도치의 소원 2017 / 지은이: 톤 텔레헨 ; 옮긴이: 유동익 ; 그린이: 김소라 / arte(아르테)
남자가, 은퇴할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남자가, 은퇴할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2014 / 한혜경 지음 / 문학동네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트렌드 코리아. 2017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7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17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7 전망 2016 / 외저: 김난도 / 미래의창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2018 / 지은이: 이무신 / Raon Book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How to evernot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에버노트 완벽 활용 가이드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 How to evernot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에버노트 완벽 활용 가이드 2013 / 저자: 홍순성 / 영진닷컴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잘 팔리는 마법은 어떻게 일어날까? : 광고회사 오길비의 전설적 디렉터가 전하는 마케팅의 연금술 2021 / 지음: 로리 서덜랜드 ; 옮김: 이지연 / 김영사
점심메뉴 고르기도 어려운 사람들  : 선택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 점심메뉴 고르기도 어려운 사람들 : 선택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법 2015 / 배리 슈워츠 지음 ; 김고명 옮김 / 예담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제주 100배 즐기기  = Jeju  : '15~'16 최신판 제주 100배 즐기기 = Jeju : '15~'16 최신판 2015 / 지음: 홍연주 ; 홍수연 / RHK(알에이치코리아)
(프렌즈)방콕 (프렌즈)방콕 2015 /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
축구왕 해리! 축구왕 해리! 2007 / 앨런 듀랜트 글 ; 케이트 리크 그림 ; 주미화 옮김 / 킨더랜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5
50대5
60대1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7
2018년1
2019년3
2020년0
2021년2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