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거침없이 질주하는 거대 중국 인터넷 회사인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의 성공 배경과 성장 전략과 창업자 마윈, 마화텅, 리옌홍의 철학을 담았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 상위노출부터 수익화까지 네이버 블로그 한 권으로 끝내기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 : 상위노출부터 수익화까지 네이버 블로그 한 권으로 끝내기 2023 / 지음: 정태영(짜루) / 경이로움 :
(0원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조영빈 ; 김수빈 지음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시크릿 인스타그램= SECRET INSTAGRAM (1000팔로워부터 돈 버는)시크릿 인스타그램= SECRET INSTAGRAM 2022 / 지음: 조은 / 애드앤미디어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위챗을 알면 중국대륙도 넓지 않다 : 중국 마케팅, 웨이신 대혁명 2015 / 조진태 지음 / Book Lab(북랩)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 노하우 지무비의 유튜브 엑시트 : 무일푼 취준생을 월수입 억대 크리에이터로 만든 실전 노하우 2023 / 지음: 지무비 / 21세기북스
(나도한다!)온택트 마케팅= Ontact marketing: 콘셉트로 끌어당기고, 콘텐츠로 번다 (나도한다!)온택트 마케팅= Ontact marketing: 콘셉트로 끌어당기고, 콘텐츠로 번다 2021 / 지음: 지용빈, 안철 / 크레파스북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 전략 : 그들은 어떻게 1등 셀러가 됐을까? 스마트 스토어 상위노출 전략 : 그들은 어떻게 1등 셀러가 됐을까? 2019 / 최광종 지음 / e비즈북스
(일리바바·턴센트·바이두)붉은 별이 온다 : 중국발 온라인 충격에 대비하라 (일리바바·턴센트·바이두)붉은 별이 온다 : 중국발 온라인 충격에 대비하라 2015 / 최규헌 지음 / 한빛미디어
카카오 메시지 마케팅 : 6백만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활용법 카카오 메시지 마케팅 : 6백만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활용법 2020 / 지음: 최규문, 민진홍 / 이코노믹북스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카카오스토리 마케팅 :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실전 노하우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카카오스토리 마케팅 :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실전 노하우 2014 / 최근영 지음 / 한빛미디어
퇴근 후 아마존: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퇴근 후 아마존: 창업을 꿈꾸는 미래의 사장님들을 위한 아마존 판매 전략 2021 / 지음: 최우석, 김대원, 윤일도 / 성안당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실전 마케팅 : 네이버 상위노출부터SNS 활용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실전 마케팅 : 네이버 상위노출부터SNS 활용까지 2019 / 최재혁 지음 / 다온북스
쇼피파이로 글로벌 쇼핑몰 만들기 쇼피파이로 글로벌 쇼핑몰 만들기 2021 / 지음: 최주혁 / e비즈북스
평범한 SNS로 월 100 벌기: 하루 30분이면 충분한, 돈버는 SNS의 공식 평범한 SNS로 월 100 벌기: 하루 30분이면 충분한, 돈버는 SNS의 공식 2023 / 지음: 최하나(글 쓰는 개엄마) / 더블:엔
된다! 블로그 10분 작성법  : 상위 1% 블로거가 쓰는 생성형 AI 활용 노하우  된다! 블로그 10분 작성법 : 상위 1% 블로거가 쓰는 생성형 AI 활용 노하우 2024 / 지음: 코예커플 / 이지스퍼블리싱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채식주의자 : 한강 연작소설 채식주의자 : 한강 연작소설 2007 / 한강 지음 / 창비
이슬람은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 우리가 놓치고 있던 이슬람과 중동 문제의 모든 것 이슬람은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 우리가 놓치고 있던 이슬람과 중동 문제의 모든 것 2015 / 서정민 지음 / 시공사
나는 더 이상 여행을 미루지 않기로 했다 : 이제 복잡함과의 결별이 필요할 때 나는 더 이상 여행을 미루지 않기로 했다 : 이제 복잡함과의 결별이 필요할 때 2015 / 지음: 정은길 / 다산3.0
4차 산업혁명시대 문화경제의 힘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인공지능(AI)시대, 문화경제가 답이다! 4차 산업혁명시대 문화경제의 힘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인공지능(AI)시대, 문화경제가 답이다! 2017 / 지음: 최연구 / 중앙경제평론사
4차 산업혁명이라는 유령 : 우리는 왜 4차 산업혁명에 열광하는가 4차 산업혁명이라는 유령 : 우리는 왜 4차 산업혁명에 열광하는가 2017 / 외 지음: 김소영 / 휴머니스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공지영 장편소설)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 공지영 장편소설 (공지영 장편소설)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 공지영 장편소설 2013 / 지음:공지영 / 오픈하우스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블로그의 신 : 천만 방문자를 부르는 콘텐츠의 힘 2015 / 지음: 장두현 ; , / 책비
4차 산업혁명, 새로운 제조업의 시대  : 스마트 공장, 이렇게 구축하라! 4차 산업혁명, 새로운 제조업의 시대 : 스마트 공장, 이렇게 구축하라! 2017 / 지음: 박한구 ; 송형권 ; 장원중 ; 이순열 ; 임채성 / 호이테북스
서비스 능력자의 당당한 대화법 : 감정 능력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서비스 능력자의 당당한 대화법 : 감정 능력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2015 / 박현정 지음 / 갈매나무
세계 최고 아빠의 특별한 고백 : 기발하고 포복절도할 사진 속에 담아낸 어느 딸바보의 유쾌한 육아기 세계 최고 아빠의 특별한 고백 : 기발하고 포복절도할 사진 속에 담아낸 어느 딸바보의 유쾌한 육아기 2014 / 데이비드 잉글도 지음 ; 정용숙 옮김 / 더숲
니하오만 알아도 중국으로 가라 : 중국에서 통하는 온라인 마케팅 & 비즈니스 가이드 니하오만 알아도 중국으로 가라 : 중국에서 통하는 온라인 마케팅 & 비즈니스 가이드 2015 / 지음: 김현주, 김정수 / e비즈북스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8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카카오스토리 마케팅 :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실전 노하우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카카오스토리 마케팅 : 카카오스토리 채널 마케팅 실전 노하우 2014 / 최근영 지음 / 한빛미디어
급매물의 여왕 급매물의 여왕 2012 / 노성환 지음 / 맛있는책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0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