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주식회사 시즈카감성공학연구소 시즈카 히사오 대표이사의 책. 이 책은 일본 기업이 장기불황을 극복한 다양한 감성접근법을 통해 앞으로 우리 기업들이 어떻게 감성을 지속적인 성장 동력으로 삼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제시해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2021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2018 / 석혜탁 지음 / 미래의창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송재도 지음 / 들녘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마이크 슐츠, 존 도어 지음 ; 레인그룹코리아 옮김 / 행복한북클럽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 이양우 [공]옮김 / KMAC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신동민 지음 / 시그니처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2020 / 지음: 심길후 / 나비의활주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5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2019 / 지음: 안규호 / 경향BP(경향비피)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2022 / 지음:안성은 / 더퀘스트
유통혁명 돈키호테 유통혁명 돈키호테 2018 / 지음: 야스다 다카오, 쓰키이즈미 히로시 ; 옮김: 김효진 / AK Story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첫아이 초등학교 보내기 첫아이 초등학교 보내기 2015 / 방민희, 베스트베이비 편집부 [공]지음 / BBBooks
이황 & 이이 : 조선의 정신을 세우다 이황 & 이이 : 조선의 정신을 세우다 2013 / 조남호 지음 / 김영사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누가 누구를 먹나 누가 누구를 먹나 2013 / 알렉산드라 미지엘린스카, 다니엘 미지엘린스키 지음 ; 이지원 옮김 / 보림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2021 / 지음: 안동수 / 아틀라스북스
This is film poster : 120분 영화를 1장에 담는 영화포스터 아트웍 This is film poster : 120분 영화를 1장에 담는 영화포스터 아트웍 2016 / 이관용 지음 / 리더스북
(매일매일 즐거운) 가방 만들기 365 (매일매일 즐거운) 가방 만들기 365 2013 / 쿠라이 무키 저 ; 홍희정 역 / 성안당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지음: 조영빈, 김수빈 / 디지털북스
(신경내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가 20년 젊어지는 두뇌 자극법 (신경내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가 20년 젊어지는 두뇌 자극법 2023 / 지음: 요네야마 기미히로; 옮김: 황소연 / 전나무숲
시대의 질문에 답하다 시대의 질문에 답하다 2016 / 지음: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 / 한국경제신문
아이를 살리는 공부, 아이를 죽이는 공부 아이를 살리는 공부, 아이를 죽이는 공부 2009 / 지음: 이미혜 / 더난출판
백년의 가게  : 노포老鋪의 탄생 백년의 가게 : 노포老鋪의 탄생 2013 / KBS 백년의 가게 제작팀 지음 / 샘터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7
40대8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7
2018년4
2019년3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2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