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발행연도 - 2014 / 허옌 지음 ; 정호운 ; 정세경 [공]옮김 / 예문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428
-
ISBN
9788956592367
-
형태
254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IT 칼럼니스트이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허옌의 책. 저자는 사용자의 집단지성으로 만들어가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샤오미. 창업 스토리와 성장전략, 기획, 개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밀착취재하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머리말 _ 왜 실리콘밸리는 샤오미를 공부하는가
PART 1 Xiaomi Shock : '미친' 스타트업이 나타났다
Chapter 1 샤오미, 열풍을 일으키다
Chapter 2 미친 전략이 성과를 거두다
Chapter 3 거대한 야심 : 게임의 룰을 바꿔라
PART 2 Lei Jun Story : 태풍의 길목에 서면 날 수 있다
Chapter 4 레이쥔, 포스트 잡스를 꿈꾸다
Chapter 5 불혹의 나이에 다시 스타트업으로
Chapter 6 시대의 바람에 올라타라
Chapter 7 비상을 위한 날개들
PART 3 Internet Thinking : 샤오미를 성공으로 이끈 사고방식
Chapter 8 샤오미식 사고의 기본
Chapter 9 애플과 아마존, 구글을 합쳐라
Chapter 10 사용자 경험이 이윤보다 중요하다
PART 4 Startup Strategy : 스타트업의 성공에는 왕도가 있다
Chapter 11 성장전략 : 반쯤 죽을 각오로 시작하라
Chapter 12 팬덤과 마케팅 : 휴대폰이 아닌 마케팅을 팔아라
Chapter 13 집단지성 : 참여의식을 파는 회사
Chapter 14 개발전략 : 제품의 품격이 기업의 품격이다
Chapter 15 조직 : 스타트업은 전 직원이 사장이 되어야 한다
PART 5 Xiaomi Way : 확장하는 샤오미
Chapter 16 디지털 라이프로 정의될 샤오미 제국
Chapter 17 중국의 샤오미에서 세계의 샤오미로
Chapter 18 투자와 협력 : 레이쥔식 금융과 산업의 길
Chapter 19 샤오미 vs. 경쟁자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4 |
30대 | 0 |
40대 | 6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6 |
2017년 | 1 |
2018년 | 1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