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올림픽 마케팅
  • 대출인기

    올림픽 마케팅

    발행연도 - 2014 / 알랭 페랑 ; 장-루프 샤플레 ; 브누아 세갱 ; 오지윤 [함께 쓰고] 옮김 / 동연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25786
    • ISBN 9788964472279
    • 형태 41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OC, 대회조직위원회, 국가올림픽위원회 그리고 스폰서가 올림픽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내용들을 설명하는 책.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림 차례
도표 차례
추천사
추천사
한국의 독자들에게
소개글
약어표

서문
1장 올림픽 시스템
2장 올림픽 자산과 법적 보호
3장 올림픽 브랜드 마케팅 시스템
4장 올림픽 마케팅 모델
5장 IOC 마케팅
6장 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 마케팅
7장 국가올림픽위원회 마케팅
8장 올림픽 스폰서 마케팅
9장 결론과 전망

참고자료
참고문헌
감사의 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코즈 마케팅 = Cause marketing : 브랜딩의 제3의 물결 2010 / 전재호, 전병길 [공]지음 / 새로운제안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리멤버십 = Remembership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플랫폼 2011 / 전하영 지음 / 마인드북스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나는 이야기 장사꾼이다 : 브랜드의 유혹, 스토리텔링 마케팅 : 세라자데 마케팅 = Stroytelling marketing good brand is good stroy 2011 / 정영선 지음 / 멋진세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DM & 편지 2003 / 조지혜 지음 / 시대의창
Kotler의 마케팅 원리 Kotler의 마케팅 원리 2008 /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지음 ; 안광호, 유창조, 전승우 옮김 / 시그마프레스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 더퀘스트(길벗)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리포지셔닝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2010 / 잭 트라우트 ; 스티브 리브킨 [공]지음 ; 이유재 옮김 / McGrawhill K-books
올림픽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 2014 / 알랭 페랑 ; 장-루프 샤플레 ; 브누아 세갱 ; 오지윤 [함께 쓰고] 옮김 / 동연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지음: 홍성용 / 이새
마케팅 마케팅 2009 / 홍성준 지음 / 새로운제안
여자한테 팔아라 여자한테 팔아라 2003 / 마사 발레타 지음 ; 최기철 옮김 / 청림출판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글로벌 마켓)이베이 판매 바이블 2011 / 배우리 지음 / 미래를소요한사람들
서비스 잘하는 회사 서비스 잘하는 인재 서비스 잘하는 회사 서비스 잘하는 인재 2009 / 포시엠연구소 지음 / 새로운제안
푸른나무 아래서 흐르는 땀을 씻다 푸른나무 아래서 흐르는 땀을 씻다 2001 / 남상천 저 / 홍신문화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에 대하여 우리가 더 잘 알아야 할 교양. 41, 빅데이터, 빅브러더가 아닐까? 세상에 대하여 우리가 더 잘 알아야 할 교양. 41, 빅데이터, 빅브러더가 아닐까? 2015 / 강이든 글 / 내인생의책
놀이인간 : 스포츠 역사로 읽는 호모루덴스 놀이인간 : 스포츠 역사로 읽는 호모루덴스 2015 / 지음: 허진석 / 글누림
(한 권으로 읽는) 국제 스포츠 이야기 (한 권으로 읽는) 국제 스포츠 이야기 2021 / 지음: 유승민, 박주희, 임상아, 정유진 / 가나:
비행기를 만든 사람들 비행기를 만든 사람들 2019 / 지음: 유지우 / 지성사
뉴미디어 뉴커뮤니케이션 뉴미디어 뉴커뮤니케이션 2014 / 조수선 ...[등]지음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산속생활 교과서: 터 잡기·오두막 짓기·취수와 정수·난방과 화로·도구 사용과 관리 산속생활 교과서: 터 잡기·오두막 짓기·취수와 정수·난방과 화로·도구 사용과 관리 2017 / 지음: 오우치 마사노부, 옮김: 김정환 / 보누스
나의 형, 체 게바라 : 분노하라, 행동하라! 나의 형, 체 게바라 : 분노하라, 행동하라! 2017 / 지음: 후안 마르틴 게바라, 아르멜 뱅상 ; 옮김: 민혜련 / 홍익
스포츠마케팅의 세계 스포츠마케팅의 세계 2008 / 박찬혁 지음 / 살림
스포츠 교육의 미래 : 티칭이 아니라 코칭이다 스포츠 교육의 미래 : 티칭이 아니라 코칭이다 2019 / 지음: 김상범, 박상범, 이태헌 / 벗나래
국제기구 나도 간다!  : 세계 무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10가지 전략 국제기구 나도 간다! : 세계 무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10가지 전략 2017 / 지음: 이정은 / 꿈결
딥스 딥스 2003 / 버지니아 M. 액슬린 지음 ; 주정일 ; 이원영 [공]옮김 / 샘터
잠들기 전 10분이 나의 내일을 결정한다 잠들기 전 10분이 나의 내일을 결정한다 2013 / 한근태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체육수업으로 행복한 학교 체육수업으로 행복한 학교 2017 / 지음: 윤여찬, 임성철, 조종현, 손지영, 고동영 ; 사진: 고동영 / 라이프사이언스
꽃을 만나다 : 제주의 꽃향기를 그림에 담다 꽃을 만나다 : 제주의 꽃향기를 그림에 담다 2017 / 지음: 고율 / 재승
스포츠 마케팅의 미래  스포츠 마케팅의 미래 2022 / 지음: 박재민 / 클라우드나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