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즈니스맨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세일즈의 핵심원칙을 담고 있는 책. 책에 소개된 60인은 모두 발군의 세일즈 감각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거장들이다. 이들은 가장 아끼는 후배에게 자신의 필살기를 전수하듯, 수십 년의 비즈니스 인생에서 깨달은 자신만의 세일즈 마인드와 노하우를 응축해 말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감사의 말
프롤로그 마케팅 세일즈의 거장들이 들려주는 일과 삶의 메시지

PART 1 처음부터 ‘위대한’ 세일즈맨은 없다
대가는 떠들지 않는다, 다만 믿음을 줄 뿐이다 - 지그 지글러
‘풍요지수’를 높여라 - 킴 조지
고객의 ‘육감’을 움직여라 - 마이런 월드먼
배고픈 예술가는 없다, 세일즈만 한다면! - 론 스타크, 조안나 스타크
승리자의 마인드로 무장하라 - 데브라 스위트
가장 두려운 일을 하라. 두려움이 사라질 것이다! - 재닛 앳우드
가장 인간적인 ‘돌고래형’ 세일즈맨이 되어라 - 린다 맥카시

PART 2 거장의 꿈은 ‘목표’에서 출발한다
정확한 목표를 기록하라 -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속적으로 노력하라, 그리고 간절히 원하라 - 줄리언 샤프
세일즈 거장의 5가지 목표 - 에드 크레인
‘X이론’이 성공할 수 없는 이유 - 던 패스토어스
거부할 수 없는 목표를 세워라 - 앤서니 라빈스
성공은 ‘BHAG’에 있다 - 크리스털 에드워즈
1,000만 명에게 감동을 전파한 ‘5의 법칙’ - 잭 캔필드

PART 3 어떻게 고객을 ‘유혹’할 것인가?
전화 공포증을 극복하라! - 웬디 바이스
세일즈 낙오자에서 세일즈 거장으로! - 돈 마스트란젤로
가격이 아니라 당신의 가치를 높여라 - 트레이 매칼리스터
고객을 움직일 단 한마디 - 셰리 스테이먼
고객이 ‘고객’을 데려오다 - 수 헨리
주는 만큼 돌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밥 버그
자신을 세일즈하는 법칙 - 마사 스튜어트

PART 4 들어야만 제대로 말할 수 있다
대화는 세일즈의 ‘심장’이다 - 수전 로앤
모든 고객은 ‘친척’이다 - 하비 브랜맨
적극적으로 ‘경청’하라 - 스튜어트 미첼
고객의 니즈를 간파하는 질문을 던져라 - 대럴 로스
‘보디랭귀지’가 거래를 결정한다 - 앤 워필드
구매하시겠습니까? - 돈 모건

PART 5 또 다른 세일즈, 기업고객
기업들이 왜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가? - 질 콘래스
기업고객을 상대하는 3가지 단계 - 스티브 카플란
‘VITO’를 상대하는 핵심 원칙 - 앤서니 페리넬로
기업을 꿰뚫어 볼 수 있는 3가지 질문 - 제임스 피셔
작은 성공들을 축하하라 - 조지 디어링

PART 6 고객의 ‘신호’를 읽어라
고객을 행복하게 하라 -제임스 크뤼크생크
고객의 신호보다 좋은 공식은 없다! - 빌 버클리
당신의 고객은 어떤 ‘보석’인가? - 이반 미즈너
고객이 말하게 하라 - 신디 마운트
타이밍은 만들어진다 - 크레이그 일라이어스
고객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 돈 부아베르

PART 7 세일즈 시스템을 외면하지 마라
세일즈 없이는 어떤 경영전략도 없다 - 조프 스캔론
샌들러 시스템 활용법 -샘 슈워츠
기다려라! 프레젠테이션이 손짓할 때까지 - 데이비드 도널리
프레젠테이션, 이렇게 하라 - 톰 홉킨스
입소문 판매를 위한 6가지 단계 - 크리스텔 윈텔스

PART 8 가상세계의 세일즈맨
이베이는 확인해봤는가? - 코니 힌턴
‘클릭’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 스티븐 밴 요더
당신이 원하는 단 하나의 클릭을 유도하라 - 로버트 샤인펠드

PART 9 고객의 반론은 마지막 기회
‘저항’은 세일즈맨의 친구다 - 케빈 아이켄베리
사람들은 스스로 생각하지 않는다? - 란츠 파월
잠재고객에게 던져야 할 11가지 질문 - 하비 맥케이
경쟁사의 ‘현상수배’ 사진을 찍어 공개하라 - 디애나 투시 슈미트
성공을 위한 체크리스트 - 에즈라 파머 퍼센

PART 10 ‘관계’는 판매보다 더 강력하다
모든 비즈니스는 ‘인간’적인 것이다 - 키이스 페라지
진정한 ‘관계’는 함께 밥을 먹는 것이다 - 데비 피터스
부끄럼쟁이도 세일즈를 할 수 있다! - 린다 마케도니오
‘R’이 ‘T’에 이기는 이유 - 제리 슈워츠
베풀고 요청하여 받아내라! - 브라이언 버피니

PART 11 비결은 ‘와우 팩터’다
‘와우 팩터’를 찾아라 - 린다 포르트 스피어링
‘전략’과 ‘연출’을 잊지 마라 - 크리스틴 클리포드 벡위스
평범함을 거부하라 - 차스 윌슨
‘끈기’를 갖고 유혹하라 - 크리스 앳우드

에필로그 고객의 진짜 파트너가 돼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위 퍼스트, 우리가 원하는 세상을 산다 = We firtst buying the world we want : 더 똑똑해지고, 더 정의로워진 소비자의 선택 2011 / 사이먼 메인워링 지음 ; 이진원 옮김 / 중앙북스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도전자의 전략 : 시장의 강자와 싸워 이기는 8가지 원칙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그룹 / 김앤김북스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출판사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문영미 지음 ; 박세연 옮김 / 살림출판사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거장에게 배운다 : 세계 최고 거장들에게 배우는 마케팅 세일즈의 황금률 2010 / 이반 미즈너 ; 돈 모건 [공]지음 ; 박아람 옮김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막막해서 막 하고 보는) 막해팅 말고 마케팅  : 기획, 실무, 데이터로 시작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막막해서 막 하고 보는) 막해팅 말고 마케팅 : 기획, 실무, 데이터로 시작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2024 / 지음: 민경주 / 플랜비디자인
(바바라 민토) 논리의 기술 (바바라 민토) 논리의 기술 2004 / 바바라 민토 지음;이진원 옮김 / 더난출판
트렌드 큐레이팅 아이디어 : 비즈니스 패턴을 읽는 기술 트렌드 큐레이팅 아이디어 : 비즈니스 패턴을 읽는 기술 2017 / 지음: 로히트 바르가바 ; 옮김: 이은주 / 심포지아
바야흐로, 품격영업 : 뉴노멀 시대에 B2B 영업의 길을 제시하다 바야흐로, 품격영업 : 뉴노멀 시대에 B2B 영업의 길을 제시하다 2021 / 지음: 강창호 [외] / 플랜비디자인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 : 평생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 : 평생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 2014 / 도쓰카 다카마사 지음 ; 김대환 옮김 / 비즈니스북스
파라다이스. 1 파라다이스. 1 2010 / 베르나르 베르베르 지음 ; 임희근 옮김 / 열린책들
시장을 만드는 사람들 : 모두가 아니라고 말하는 '그곳'에 기회가 있다 시장을 만드는 사람들 : 모두가 아니라고 말하는 '그곳'에 기회가 있다 2016 / 치키린 지음 ; 이민영 옮김 / 21세기북스
고수의 사고법 : 그들은 어떻게 시대를 휘어잡았는가? 고수의 사고법 : 그들은 어떻게 시대를 휘어잡았는가? 2016 / 지음: 이영직 / 한국경제신문i
스타트업 방정식  : 완벽한 스타트업 모델을 찾는 시각적 가이드북 스타트업 방정식 : 완벽한 스타트업 모델을 찾는 시각적 가이드북 2017 / 지음: 스티븐 피셔 ; 야네 두에인 ; 옮김: 이주영 / 시그마북스
(서양 철학사와 함께하는) 패턴 인식 독서법 (서양 철학사와 함께하는) 패턴 인식 독서법 2017 / 지음:조선우 ; , / 책읽는귀족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바바라 민토)논리의 기술 2017 / 지음: 바바라 민토 ; 옮김: 이진원 ; 감수: 최정규 / 더난출판사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복뇌력 : 복뇌가 살아나면 만병이 물러간다 복뇌력 : 복뇌가 살아나면 만병이 물러간다 2013 / 이여명 지음 / 쌤앤파커스
세일즈 인사이트  = Sales insight  : 영업의 성과는 어디에서 오는가 세일즈 인사이트 = Sales insight : 영업의 성과는 어디에서 오는가 2015 / 지음: 구자원, 전중훤 / 한나래플러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