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가 식품에서 리빙컬처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상품을 발굴.론칭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생생한 현장의 언어로 담아내고 있다. 또한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들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고군분투하는 수많은 기획자와 사업가들을 위해 풍부한 사례들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평범한 사람이 월 1000만 원 소득을 만드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바이블 (평범한 사람이 월 1000만 원 소득을 만드는)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바이블 2019 / 지음: 김유신 / 미래지식
리더라면 이렇게 해야 한다  : 꿈을 이루기 위한 행동 리더라면 이렇게 해야 한다 : 꿈을 이루기 위한 행동 2017 / 지은이: 김재규 / 엔타임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의 판을 바꾸다  = Network marketing the board change in distribution  : 기업과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새로운 유통방식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의 판을 바꾸다 = Network marketing the board change in distribution : 기업과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새로운 유통방식 2015 / 지은이: 도서출판 라인 기획팀 / 라인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  :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영업전술 교본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 :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영업전술 교본 2018 / 지음: 심지민 / 위닝북스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  :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영업전술 교본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 :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영업전술 교본 2018 / 지음: 심지민 / 위닝북스
아름다운 마케팅을 찾아서  : 애터미 그리고 박한길 아름다운 마케팅을 찾아서 : 애터미 그리고 박한길 2018 / 지음: 유광남 / 티브이펀
질문으로 시작하는 초대  : 100% 성공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질문으로 시작하는 초대 : 100% 성공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2016 / 지음: 이하나 / 씽크스마트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섹시한 상품의 법칙 : 상품이 아니라 작품을 만드는 사람들 2017 / 지음:전태성 / 제8요일
홈쇼핑의 세계 홈쇼핑의 세계 2021 / 지음: 지크 / 그린하우스
홈쇼핑의 세계 홈쇼핑의 세계 2021 / 지음: 지크 / 그린하우스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2009 / 박종태, 이진수, 이정훈, 한승엽, 고영국 / 럭스미디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2018 / 지음: 김성철 ; 남재현 ; 박주연 ; 안정민 ; 전범수 ; 정윤혁 ; 최세정 / 나남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겟잇스타일 : 남성의 품격과 생존력을 높이는 멋내기 전략 겟잇스타일 : 남성의 품격과 생존력을 높이는 멋내기 전략 2014 / 스타일 어드바이저 지음 / 어바웃어북
산만한 아이 공부 처방전  : 5분을 못 앉아있는 아이, 혼내지 않고 훈육하는 비결  : ADHD 문제행동을 바로잡는 맞춤 솔루션 산만한 아이 공부 처방전 : 5분을 못 앉아있는 아이, 혼내지 않고 훈육하는 비결 : ADHD 문제행동을 바로잡는 맞춤 솔루션 2017 / 지음: 이영애, 손정아 / 예문아카이브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맛의 과학 : 맛의 비밀을 찾아가는 대범하고 맛잇는 여정 맛의 과학 : 맛의 비밀을 찾아가는 대범하고 맛잇는 여정 2017 / 지음: 밥 홈즈 ; 옮김: 원광우 / 처음북스
사이언스 쿠킹  : 레시피 속에 숨겨져 있던 요리의 과학 사이언스 쿠킹 : 레시피 속에 숨겨져 있던 요리의 과학 2018 / 지은이: 스튜어트 페리몬드 ; 옮긴이: 김은지 / 시그마북스
내추럴 스타일 원피스 = Simple & Stylish : 쉬운 재단, 멋진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 원피스 = Simple & Stylish : 쉬운 재단, 멋진 스타일 2015 / 부티크 지음 ; 호리에 마사코 옮김 / 리스컴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 차상우 / 북스톤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네이밍 사전 : 웹툰, 블로깅, 시나리오, 영화, 드라마, 광고의 네이밍 자료 2016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매일 입고 싶은 원피스 : 7가지 기본 스타일로 무한 변신 매일 입고 싶은 원피스 : 7가지 기본 스타일로 무한 변신 2017 / 지음: 코다 아오리 ; 옮김: 황선영 ; 감수: 문수연 / 이아소
야단치지 않고 아이를 변화시키는 비결 야단치지 않고 아이를 변화시키는 비결 2013 / 지음: 이재준 / 소소책방
일하기 싫어증 직원도 따르게 만드는 상사의 기술 일하기 싫어증 직원도 따르게 만드는 상사의 기술 2017 / 지음: 이시다 준 ; 옮김: 노경아 / 을유문화사
내가 만든 명품 천, 탐나는 가방 내가 만든 명품 천, 탐나는 가방 2013 / 지음: 제니 맥케이브 ; 옮김: 조은형 / 케이앤피북스
우리는 창업 1년 만에 30억 벌었다  : 프랜차이즈의 서막  : 창업'1'도 모르던 무모한 두 남자의 프랜차이즈 성공기 우리는 창업 1년 만에 30억 벌었다 : 프랜차이즈의 서막 : 창업'1'도 모르던 무모한 두 남자의 프랜차이즈 성공기 2017 / 지음:박규남, 윤상용 / 매경출판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2017 / 강민구 지음 / 메카피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