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바일 시장을 리딩하고 싶지만, 지금 당장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실질적인 전략을 알려주는 책이다. 왜 카카오톡이 2,000만명이 넘는 회원 수에도 불구하고 돈을 벌고 있지 못하는지, 왜 티켓몬스터가 지금 매각된 것이 자본잠식을 피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는지를 이 책을 보면 이해할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SNS 시대, 당신을 제외한 모든 것이 바뀌었다

1장 세상을 지배한 Google의 종말
구글은 분명, 웹 세계의 최강자였다
첨단의 기능, 낡은 습관이 되다
구글의 오답마저 베끼는 ‘Bing’
구글을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으로 만든, ‘페이지랭크’
구글을 위협하는 새로운 강자가 나타나다
차세대 구글이라 불리는 ‘Bit.ly’
페이스북의 ‘Like’ 버튼 이후,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했다
광고 시장을 점령한 구글의 한계
광고 노출을 경멸하는 구글의 놀라운 광고 수익
사용자 추측에 노이즈가 발생하다
SNS 광고 플랫폼의 강점
사람들은 자신이 타겟팅되는 것을 거부한다
구글의 문제는 기술이 아니라 철학이다
스트리트뷰 촬영이 싫다면, 이사가라?
구글 침몰의 결정타, 개인정보 침해
많은 것을 묻지 않는 ‘SSO’ 전략
사용자를 머물게 하지 못하면 끝이다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주는 죽은 정보
체류 시간 전쟁
‘Usability’보다 더 중요한 가치
Google 패러다임의 종료가 의미하는 것
Issue & Insight: 인터넷은 당신의 ‘정체성’까지 만들어낸다_‘Filter Bubble’
소통과 민주주의에 대한 희망
같은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왜 다른 정보를 얻게 될까?
개인화, 당신을 고립시키는 덫이 될 수도 있다

2장 SNS 시대, 리딩 상품을 만드는 전략
정보의 집적보다 ‘관계’에 주목하라
광고는 광고로 보여지길 원치 않는다
배너 광고에는 0.1초도 눈을 주지 않는 ‘배너맹’
페이스북을 활용한 디젤의 프로모션
기업이 아닌, 사람에게 묻는다
SNS 마케팅의 3가지 핵심 전략
웹2.0 시대의 마케팅은 ‘디마케팅’이다
첫째, 사용자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라!
둘째, 제품의 특성을 감춘 이슈를 기획하라!
셋째, 중간 전파자를 스패머로 만들지 마라!
전파력 강한 콘텐츠를 만드는 3가지 방법
리트윗 마케팅은 독이 될 수도 있다
첫째, 공익 활동으로 포장하기
둘째, 아마추어처럼 스토리텔링하기
셋째, 유용한 정보 속에 긍정성 담기
현재의 소셜커머스는 살아남을 수 없다
시장에 만연한 주체들의 불만족
소셜커머스가 해결해야 할 2가지 미션
오픈 소셜몰 사이트 만들기
고객의 외침을 들어라!
VIP 전파자는 VIP 고객과 같다
지속적인 관계 유지하기
새로운 SNS를 창조하는 2가지 아이디에이션
백워드 매핑 : 문제를 만들어서 해결하라
규칙 깨기 : 황당하지만 끌리는 이유
SNS, 정보보다 관계에 주목하라!
Issue & Insight: SNS상에서 우리는 어디까지 공개할 수 있을까?
‘1촌 공개’에 대한 지나친 신뢰
정보 공개의 한 극단, ‘Blippy’와 ‘Swipely’
SNS ‘정보 콘트롤’의 허상

3장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잘못 알고 있는 것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강박 버리기
적극적인 참여와 계속되는 실패
어플리케이션의 매력과 치명적 한계
모바일 웹이 주목받기 시작하다
‘HTML5’, 어플리케이션과 웹의 경계를 물다
앱스토어 마켓의 3가지 시장 특성
꾸준히 잘 팔리는 어플리케이션 찾기
첫째, 넌게이머가 핵심 타깃인 이상한 게임 시장
둘째, 가격탄력성이 높아 신생 기업에게 유리한 시장
셋째, 초장기 스테디셀링과 마케팅 포인트
규모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사업 전략
참패를 낳은 천편일률적 사업 전략
주말을 포기하겠다는 각오면 충분하다 : 1~5인 기업
외주 개발과 내부 아이디어를 분배하는 8:2 전략 : 10인 기업
원천 콘텐츠의 저작권을 확보하라 : 30인 기업
리폼&리퍼블리싱 전략 : 중소기업
어플리케이션 마켓 사업 : 중대기업
어플리케이션, 예정된 실패 피하기
Issue & Insight: 공개된 자료를 활용해 새롭게 ‘Mash-Up’하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Open API’
음악 취향을 좌표화시킨 최초의 서비스, ‘Favmap’
Mash-Up, 새로운 서비스 기획의 가능성

4장 시장을 확대하는 ‘플랫폼’과 ‘B2B’ 전략
제품 전쟁에서 플랫폼 전쟁으로
아이패드2, 정말 혁신 요소가 없었을까?
플랫폼 전략, 사용자를 담는 거대한 그릇
창의적인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게 하라 / 플랫폼 전략의 진입 장벽
사용자 놀이 참여 플랫폼
프린트 티셔츠의 천국, ‘Threadless’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하는 걸까? ‘Google image labeler’
훈련과 검증 플랫폼
가장 저렴한 미용실 만들기
천재 프로그래머들의 경쟁을 통한 제품 생산, ‘Top-Coder’
새로운 경험, UX 플랫폼
저작권 없는 전자잡지, ‘Flipboard’
저작권 없는 이북 플랫폼이 가능할까?
B는 C보다 크다__B2B 전략
빼앗긴 만큼 되찾아오는 이통사들의 출혈 경쟁
‘킨들’이 보여준 시장 돌파구
기업을 고객으로 만드는 사례들
숨어 있는 거래량을 노려라!
사용자 이탈을 막는 ‘전환 비용’의 힘
‘디시전 메이커’? 설득하라
시장을 크게 보는 눈을 가져라!
Issue & Insight: 더 안전하게 창업하는 5가지 방법
첫째, 멤버십 : ‘인사이트 그룹’이 소수인 이유
둘째, 사업 아이디어 : 사실, 널린 게 아이디어다
셋째, 투자 유치 : Seed Capital 및 Series A
넷째, 사무실 : 도움을 받되, 빨리 독립하라
다섯째, 타이밍 : 왜, 반드시, 지금 해야 하는가?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박나는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전술 대박나는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전술 2022 / 지음: 박선미 / 따스한이야기
대박나는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전술 대박나는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 전술 2022 / 지음: 박선미 / 따스한이야기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2018 / 지은이: 박영훈 ; 이동수 / 경향BP(경향비피)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구글 애드워즈 마케팅 = Google AdWords marketing 2018 / 지은이: 박영훈 ; 이동수 / 경향BP(경향비피)
구독 서비스 = Subscription services : 똑똑한 판매자 현명한 소비자 구독 서비스 = Subscription services : 똑똑한 판매자 현명한 소비자 2022 / 저: 박의서 / Youngjin.com :
구독 서비스 = Subscription services : 똑똑한 판매자 현명한 소비자 구독 서비스 = Subscription services : 똑똑한 판매자 현명한 소비자 2022 / 저: 박의서 / Youngjin.com :
된다! 일당백 마케터의 업무 자동화 된다! 일당백 마케터의 업무 자동화 2018 / 지음: 박주훈, 황준식 / 이지스퍼블리싱
인사이트 플래닝  = Insight planning  : 모바일 시대의 기획자를 위한 4가지 사고 전환 인사이트 플래닝 = Insight planning : 모바일 시대의 기획자를 위한 4가지 사고 전환 2011 / 박준호 지음 / 다산북스
(35만 쇼핑몰이 선택한) 메이크샵 쇼핑몰 사용설명서 (35만 쇼핑몰이 선택한) 메이크샵 쇼핑몰 사용설명서 2015 / 저자: 박지원 / 앱북스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인스타그램 사진 잘 찍는 법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 인스타그램 사진 잘 찍는 법 2023 / 지음: 박찬준 / 나비의활주로
중국 온라인 쇼핑몰 컨설팅북  : 티몰에서 웨이디안까지 판매채널 완전정복 중국 온라인 쇼핑몰 컨설팅북 : 티몰에서 웨이디안까지 판매채널 완전정복 2016 / 지음: 박충국 / e비즈북스
(하마터면) 글로벌셀러 할 뻔했다  : 현직 global seller가 시작하는 이들에게 현실을 제대로 알려준다 (하마터면) 글로벌셀러 할 뻔했다 : 현직 global seller가 시작하는 이들에게 현실을 제대로 알려준다 2018 / 지음: 방선영, 황성환 / 정보문화사
(돈버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현직 셀러가 알려주는 성공 비법 (돈버는)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 현직 셀러가 알려주는 성공 비법 2020 / 지음: 방선영, 김윤섭 / 정보문화사
글로벌 마켓 창업 멘토링 : 아마존, 이베이, 라자다, 엣시, 보낸자 중 어디서 팔 것인가? 글로벌 마켓 창업 멘토링 : 아마존, 이베이, 라자다, 엣시, 보낸자 중 어디서 팔 것인가? 2018 / 지음: 배우리 / e비즈북스
이베이 비즈니스와 마케팅  = A starting guide to eBay business & marketing 이베이 비즈니스와 마케팅 = A starting guide to eBay business & marketing 2015 / 지음: 배우리 / MSD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 마이너스 : 손아람 장편소설 디 마이너스 : 손아람 장편소설 2014 / 손아람 지음 / 자음과모음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8주 완성! 고객이 몰려오는)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3 / 박미애 지음 / 정보문화사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상위 노출 전략! 파워블로거의)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 Blog Marketing 2012 / 박정훈 지음 / 성안당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미쳐라 2014 / 김성대 지음 / 앱북스(App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