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뉴욕타임스]의 칼럼니스트인 롭 워커가 ‘여느 때 같으면 합리적인 구매결정을 내리는 사람이 특별한 구매결정을 하도록 유인하는 복잡한 요인’을 ‘욕망 코드’라 정의하고, 무엇이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지를 파헤치는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들어가는 글

1부 욕망 코드 DESIRE CODE
1장 ‘상당히 우수하다’는 문제
2장 회색 플란넬 양복을 입은 사나이
3장 합리적 사고
4장 이웃사람들을 무시하기

2부 머케팅 MURKETING
5장 척 테일러는 세일즈맨이었다
6장 팔리지 않는 저항 브랜드
7장 클릭
8장 진짜 실제로
9장 가장 모호한 공분모
10장 수다의 상품화
11장 언더그라운드 브랜드

3부 보이지 않는 상징 INVISIBLE BADGES
12장 머케팅 윤리
13장 월마트 구매자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14장 물건 그 자체를 넘어

감사의 글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일센치페이퍼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4평이면 충분하다 : 오래가는 브랜드의 한 끗 차이 입지 전략 센스 2024 / 지음: 우창균 / 블랙피쉬 :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욕망의 코드 : 우리를 소비하게 만드는 '필요' 그 이상의 무엇 2010 / 롭 워커 지음 ; 김미옥 옮김 / 한국물가정보
Welcome, 마케터  : 마케팅이 고민인 신입 마케터들을 위한 언제든 꺼내보는 실전 노하우  Welcome, 마케터 : 마케팅이 고민인 신입 마케터들을 위한 언제든 꺼내보는 실전 노하우 2024 / 지음: 김예진 [외] / 모비커리어에듀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아이디어가 팔리는 순간 : 통하는 아이디어, 팔리는 콘텐츠를 만드는 5단계 스토리텔링 공식 2023 / 지음: 탬슨 웹스터;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엑셀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기법 2015 / 지은이: 웨인 윈스턴 ; 옮긴이: 김세희 / 혜지원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블랙 브랜드 = Black brand. 1-2 2011 / 유니타스 브랜드 편집부 [편] / 유니타스브랜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에릭 슈미트) 새로운 디지털 시대 : 사람, 국가, 비즈니스의 미래를 다시 쓰다 2013 / 에릭 슈미트 ; 제러드 코언 지음 ; 이진원 옮김 / 시공사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2013 / 조나 삭스 지음 ;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카민 갤로 지음 ; 조은경 옮김 / 두드림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설득의 배신  : 설득의 배신 : "그들이 원한 건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다" 2012 / 케빈 앨런 지음 ; 이은주 옮김 / 레디셋고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모바일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 최고의 킬러 플랫폼, 모바일의 미래를 묻다 2011 / 필립 스가이, 마르코 쾨더, 루도비코 시페리 지음 ; 정수환, 김성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