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존의 역사수업을 뒤집는 새롭고도 혁신적인 역사수업법에 관한 책을 만들고 싶었던 즐거운학교의 첫 번째 역사수업 관련 도서이다. 역사수업법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중심에 두면서, 보다 확장적인 역할을 하도록 편집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 손안에 스마트폰이 있는데) 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내 손안에 스마트폰이 있는데) 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2019 / 지음: 샘 와인버그 ; 옮김: 정종복, 박선경 / 휴머니스트(Humanist)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2007 / 샘 와인버그 지음, 한철호 옮김 / 책과함께
커피가 돌고 세계史가 돌고 : 역사를 돌아 흐르는 이슬람의 검은 피 커피가 돌고 세계史가 돌고 : 역사를 돌아 흐르는 이슬람의 검은 피 2008 / 우스이 류이치로 ; 김수경 옮김 / 북북서
커피가 돌고 세계史가 돌고 : 역사를 돌아 흐르는 이슬람의 검은 피 커피가 돌고 세계史가 돌고 : 역사를 돌아 흐르는 이슬람의 검은 피 2008 / 우스이 류이치로 ; 김수경 옮김 / 북북서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2006 / 윤택림, 함한희 공저 / 아르케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2006 / 윤택림, 함한희 공저 / 아르케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2019 / 지음: 윤택림 / 아르케
초등한국사! 진짜 역사수업을 말한다  : 고정관념을 버리는 새로운 역사수업 만들기 초등한국사! 진짜 역사수업을 말한다 : 고정관념을 버리는 새로운 역사수업 만들기 2014 / 지음: 이관구 / 즐거운학교
역사교육, 달라져야 한다 역사교육, 달라져야 한다 2001 / 이재희 저 / 혜안
(우리 아이들에게)역사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현장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우리 아이들에게)역사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현장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2002 / 전국역사교사모임 지음 / 휴머니스트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2008 / 전국역사교사모임 지음 / 휴머니스트 출판그룹
기억의 기록으로 쓰는 구술사 기억의 기록으로 쓰는 구술사 2022 / 지음: 정연경 / 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
(교과서 밖에서 배우는) 역사 공부 (교과서 밖에서 배우는) 역사 공부 2014 / 정은교 지음 / 살림터
(교과서 밖에서 배우는) 역사 공부 (교과서 밖에서 배우는) 역사 공부 2014 / 정은교 지음 / 살림터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2007 / 최상훈, 이영효, 김한종, 강선주 공저 / 책과함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열두 달 지구하자 : 같이 알자 같이 하자! 열두 달 지구하자 : 같이 알자 같이 하자! 2023 / 지음: 정다빈 , 권성희 ; 그림: 구희 / 주니어RHK :
(우리 아이들에게)역사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현장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우리 아이들에게)역사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현장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2002 / 전국역사교사모임 지음 / 휴머니스트
또봉이 서울대 가다 : 동화로 읽는 서울대생 공부 비법 또봉이 서울대 가다 : 동화로 읽는 서울대생 공부 비법 2016 / 지음: 권도일·남수진 / 알에이치코리아(RHK)
(터닝메카드) 배틀수학왕 : 수학과 친해지는 기초탄탄 학습만화. 7 (터닝메카드) 배틀수학왕 : 수학과 친해지는 기초탄탄 학습만화. 7 2015 / 글.그림: 이정태 / 서울문화사
질문을 꿀꺽 삼킨 사회 교과서. [5], 정치편 질문을 꿀꺽 삼킨 사회 교과서. [5], 정치편 2012 / 글: 조선미 ; 그림: 송향란 / 중앙북스
(역사모노드라마) 마르크스 뉴욕에 가다 (역사모노드라마) 마르크스 뉴욕에 가다 2005 / 하워드 진 지음 ; 윤길순 옮김 / 당대
빛나는 우리 문화유산. 5 : 훌륭한 여성편 빛나는 우리 문화유산. 5 : 훌륭한 여성편 2006 / 장수하늘소 글, 이현주 그림 / 배동바지
빛나는 우리 문화유산. 6 : 고전편 빛나는 우리 문화유산. 6 : 고전편 2006 / 장수하늘소 글, 이진우 그림 / 배동바지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보라빛 소가 온다 = Purple Cow. 1 2004 / 세스 고딘 지음 ; 남수영 ; 이주형 [공]옮김 / 재인
(눈으로 보는 과학)한눈에 보는 과학 원리. 1 (눈으로 보는 과학)한눈에 보는 과학 원리. 1 2011 / 글: 김태일 ; 그림: 정종훈 / 교원
네가 읽어버린 것을 기억하라 : 시칠리아에서 온 편지 네가 읽어버린 것을 기억하라 : 시칠리아에서 온 편지 2009 / 김영하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주)
한자도둑. 7 한자도둑. 7 2010 / 유경원 글 ; 이태영 그림 / 서울문화사
한자도둑. 8 한자도둑. 8 2010 / 유경원 글 ; 이태영 그림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역사는 왜 가르쳐야 하는가 : 민주시민을 키우는 새로운 역사교육 역사는 왜 가르쳐야 하는가 : 민주시민을 키우는 새로운 역사교육 2017 / 지음: 키쓰 바튼, 린다 렙스틱, 옮김: 김진아 / 역사비평사
독일 프랑스 공동 역사 교과서: 1945년 이후 유럽과 세계 독일 프랑스 공동 역사 교과서: 1945년 이후 유럽과 세계 2008 / 페터 가이스, 기욤 르 캥트렉 외 지음; 김승렬 외 옮김 / 휴머니스트
(내 손에 스마트폰이 있는데)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내 손에 스마트폰이 있는데)왜 역사를 배워야 할까? 2019 / 지음: 샘 와인버그 ; 옮김: 정종복, 박선경 / 휴머니스트
시민교육을 위한 역사교육의 이론과 실천 시민교육을 위한 역사교육의 이론과 실천 2019 / 공저: 김한종 외 / 책과함께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새로운 역사 쓰기를 위한) 구술사 연구방법론 = Oral history research methods 2006 / 윤택림, 함한희 공저 / 아르케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구술사 연구방법론 (역사와 기록 연구를 위한)구술사 연구방법론 2019 / 윤택림 지음 / 아르케
각주의 역사 : 각주는 어떻게 역사의 증인이 되었는가 각주의 역사 : 각주는 어떻게 역사의 증인이 되었는가 2016 / 지음: 앤서니 그래프턴, 옮김: 김지혜 / 테오리아
우리 과학 문화재 : 잘 알 것 같지만 속속들이 모르는 우리 과학 문화재 : 잘 알 것 같지만 속속들이 모르는 2004 / 아동기획부 엮음;강오 그림 / 은금나라
역사교육과 학습내용의 선정 역사교육과 학습내용의 선정 2003 / 최완기 저 / 느티나무
역사교육과 역사인식 역사교육과 역사인식 2006 / 김한종...[등]저 / 책과함께
역사와 역사가들  : 서양사 연구를 위한 입문 역사와 역사가들 : 서양사 연구를 위한 입문 2009 / 마크 길더러스 지음 ; 강유원 ; 이재만 옮김 / 이론과실천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역사,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까 : 현장 교사들이 쓴 역사교육론 2008 / 전국역사교사모임 지음 / 휴머니스트 출판그룹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역사적사고와 역사교육 2007 / 샘 와인버그 지음, 한철호 옮김 / 책과함께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역사교육의 내용과 방법 2007 / 최상훈, 이영효, 김한종, 강선주 공저 / 책과함께
역사수업의 원리 역사수업의 원리 2007 / 김한종 지음 / 책과함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4
20대1
30대3
40대4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1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2
2022년2
2023년3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