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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발행연도 -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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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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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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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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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CL00000101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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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6456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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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279p. 22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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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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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
국내 최고의 광고 에이전시인 제일기획에서 디지털.글로벌 캠페인 분야를 이끌며 세계 유수의 광고제를 석권하고 있는 광고인 김홍탁이 이 격변의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했다.
목차
시작에 앞서
Part 1 10 Keyword for Digital Marketing 지금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은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가
01 Playground 놀이터
02 Ambient Media 앰비언트 미디어
03 Viral 바이럴
04 Collaboration 콜라보레이션
05 Youtube Generation 유튜브 세대
06 Like, Share, Follow, Retweet 좋아요
07 Mobile 모바일
08 Innovation 혁신
09 Digital Warmth 디지털적 따뜻함
10 Creating Shared Value 공유 가치 창출
Part 2 10 Hottest Campaigns in Digital Decades 지난 10년, 지구 상에서 가장 뜨거웠던 디지털 캠페인 10
01 Nike Plus 나이키 플러스
02 Evolution 진화
03 Uniqlock 유니클락
04 Whopper Sacrifice 와퍼의 친구 삭제
05 Smell Like a Man 진짜 남자의 향기
06 Fun Theory 재미 이론
07 Museum of Me 나의 박물관
08 Re : Brief 리브리프
09 Bridge of Life 생명의 다리
10 Dumb Ways to Die 멍청하게 죽는 법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2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2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