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강한 기업, 흔들리지 않는 기업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 제일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강한 영업력’이라 할 수 있다. 영업은 기업의 성과와 직결되는 활동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과정이 보여야 영업은 강해진다

1장|영업의 가시화가 왜 필요한가
동행하지 않아도 현장이 눈에 보인다
베테랑의 노하우가 시공간을 초월한다
있는 것이 아닌 팔리는 것을 판다
살아남기 위해 영업을 가시화한다

2장|결과가 아닌 영업의 프로세스를 보라
영업사원의 일정을 모두가 공유한다
자사의 영업 프로세스를 표준화한다
표준 프로세스는 보통 7단계로 작성한다
영업 매뉴얼이 보이면 실전에 강해진다
판매계획을 잘 세워야 매출이 보인다

3장|숫자가 아닌 스토리를 보라
숫자를 가슴에 와 닿는 스토리로 만든다
베테랑의 상담방식을 직접 보여준다
가시화 일지로 상담의 흐름을 파악한다

4장|영업의 등장인물을 보라
고객의 진짜 생각을 읽어야 파냄로 이어진다
고객의 클레임을 모으면 시급한 문제가 보인다
경쟁사의 움직임을 보며 자사의 전략을 세운다
상사가 부하직원에게 어떻게 조언하는지를 본다
평가구조가 바뀌면 열심히 하는 직원이 보인다
동료의 동향을 살피면서 노하우를 습득한다
스태프부문의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한다

맺음말|영업의 가시화는 에코영업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2003 / 저: 김병도 / 21세기 북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김우화 지음 / 클라우드나인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푸른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3 / 지음: 알 리스 ; 잭 트라우트 ; 옮김: 박길부 / 십일월출판사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도전자의 전략 도전자의 전략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 그룹 / 김앤김북스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욕망을 기획하라 욕망을 기획하라 2014 / 박내선 지음 / 21세기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상에 나쁜 곤충은 없다: 플라스틱 먹는 애벌레부터 별을 사랑한 쇠똥구리까지 우리가 몰랐던 곤충의 모든 것 세상에 나쁜 곤충은 없다: 플라스틱 먹는 애벌레부터 별을 사랑한 쇠똥구리까지 우리가 몰랐던 곤충의 모든 것 2019 / 안네 스베르드루프-튀게손 지음; 조은영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THE PATH = 더 패스 : 세상을 바라보는 혁신적 생각 THE PATH = 더 패스 : 세상을 바라보는 혁신적 생각 2016 / 지은이: 마이클 푸엣, 크리스틴 그로스 로 ; 옮긴이: 이창신 / 김영사
리더는 어떻게 말하는가 : 관계와 성과,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리더는 어떻게 말하는가 : 관계와 성과,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2014 / 김영기 지음 / 김영사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잘 팔리는 공식 : 대기업에서 길거리 카페까지 대박 마케팅의 모든 것 2015 / 리오 메구루 지음 ; 이자영 옮김 / 비즈니스북스
[베스트] 7호실 : [DVD] : 15세 관람가 [베스트] 7호실 : [DVD] : 15세 관람가 2017 / 이용승 감독 / 비디오여행
져주는 대화 = Considerate conversation : 대화의 승부에서 이기면 승리감을 얻지만, 져주면 사람을 얻는다 져주는 대화 = Considerate conversation : 대화의 승부에서 이기면 승리감을 얻지만, 져주면 사람을 얻는다 2017 / 글: 박성재 / 책이있는마을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절대 달성! 영업 바이블 : 일본 영업의 왕이 전하는 목표 달성 100% 비법 2018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조은아 / 미래의창
스타트업 3개월 뒤 당신이 기필코 묻게 될 299가지 : 미국 창업계의 슈퍼스타 게리 바이너척의 스타트업 멘토링 스타트업 3개월 뒤 당신이 기필코 묻게 될 299가지 : 미국 창업계의 슈퍼스타 게리 바이너척의 스타트업 멘토링 2016 / 지음: 게리 바이너척 ; 옮김: 이시은 / 리더스북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2013 / 필립 코틀러, 밀턴 코틀러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최강의 조직 : 성공하는 조직의 문화는 무엇이 다른가 최강의 조직 : 성공하는 조직의 문화는 무엇이 다른가 2021 / 지음: 벤 호로위츠 ; 옮김: 김정혜 / 한국경제신문 :
회사 심리 병법 : 나부터 편안해지는 직장 내 인간관계 심리학 회사 심리 병법 : 나부터 편안해지는 직장 내 인간관계 심리학 2016 / 지음: 조범상 / 알키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 Photoshop+illustrator (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 Photoshop+illustrator 2017 / 지음: 유진영 / 정보문화사
공감의 힘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을 만드는 'You are the best' 전략 공감의 힘 : 레드오션에서 블루오션을 만드는 'You are the best' 전략 2006 / 지은이: 송오현 / 랜덤하우스코리아
영업력을 기른다 영업력을 기른다 2003 / 미야케 토시오 저 ; 김정명 역 / 지식공작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2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