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발행연도 -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9838
    • ISBN 9791155420591
    • 형태 142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서비스/고객관리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와튼스쿨 비즈니스 시리즈. 이 책은 ‘고객중심주의’에 대한 책이다. 고객중심주의는 고객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방법을 뜻하는 것이 아니다. 고객중심주의는 ‘전략’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 4
추천사 18

1장 | 제품중심주의: 기초의 균열
제품중심주의는 무엇인가? 25
왜 제품중심주의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는가? 29
왜 고객 친화적 행동이 진정한 고객중심적인 행동보다 열등한가? 34

2장 | 고객중심주의: 새로운 성공 모델
고객중심주의는 무엇인가? 47
고객중심주의 관련 난제에는 어떤 것이 있나? 50
고객중심주의의 함정: 핵심 고객을 제외한 나머지 고객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 61

3장 | 고객 자산: 가치에 대한 새로운 시각
브랜드 자산이란 무엇인가? 71
고객 자산이란 무엇인가? 74
어떤 기업이 고객 자산에서 가치를 발견할 가능성이 큰가? 77

4장 | 고객생애가치: 당신의 고객들이 가진 진짜 가치
고객생애가치(CLV)는 무엇인가? 87
CLV가 회사에게 무엇을 해 줄 수 있는가? 92
왜 전통적인 CLV 계산법이 틀렸을까? 94
고객 세분화는 어떻게 CLV 계산을 더 정확하게 만드는가? 96
계약 기반 비즈니스가 아닌 경우에 대한 짧은 논의 104

5장 | 고객관계관리(CRM): 고객중심주의에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
고객관계관리(CRM)가 어떻게 고객중심주의를 뒷받침하는가? 111
CRM은 무엇이고, 실제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가? 116
왜 CRM이 고객중심주의로 가는 첫걸음일까? 126

결론 131
감사의 말씀 141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1코노미 = 1C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Cconomy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도쿄 트렌드 인사이트 : 일본에서 찾은 소비 비즈니스 트렌드 5 2023 / 지음: 정희선 / 원앤원북스
그래서 마케팅에도 심리학이 필요합니다  :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망을 파악하는 마케팅 심리효과 45  그래서 마케팅에도 심리학이 필요합니다 : 까다로운 소비자의 욕망을 파악하는 마케팅 심리효과 45 2022 / 지음: 진변석 , 김종선 / 팬덤북스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2024 / 지음: 최상학 , Team RED PILL / 어바웃어북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외 지음: 김나연 / 싱긋
빅데이터로 보는 밀레니얼 세대 = Millennial generation of big data 빅데이터로 보는 밀레니얼 세대 = Millennial generation of big data 2017 / 지음: 타파크로스 / 북투데이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최강소비권력)Z세대가 온다 (최강소비권력)Z세대가 온다 2018 / 지음: 제프 프롬, 앤지 리드 ; 옮김: 임가영 / 홍익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대통령과 루이비통  : 마케터도 모르는 한국인의 소비심리 대통령과 루이비통 : 마케터도 모르는 한국인의 소비심리 2012 / 지음: 황상민 / 들녘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Excel 활용) 생산운영관리  = Production·operations management (Excel 활용) 생산운영관리 = Production·operations management 2013 / 강금식 지음 ; 정우석 공지음 / 博英社
더 골 더 골 2008 / 엘리 골드렛 ; 제프 콕스 지음 ; 김일운 ; 강승덕 ; 김효 옮김 / 동양문고
황소채찍효과 = Bullwhip effect 황소채찍효과 = Bullwhip effect 2018 / 지음: 김수욱 / 박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식 ⓔ. 5. 5 지식 ⓔ. 5. 5 2009 / EBS 지식채널ⓔ 지음 / 북하우스
회사습관병 회사습관병 2015 / 우에마쓰 츠카사 지음 ; 홍성민 옮김 / 비즈파크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바이블 마케팅편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 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바이블 마케팅편 2013 / 지은이: 박정현 / 고려원북스
스펙을 벗고 실력을 입어라 : 신입 사원을 위한 직장 수업 스펙을 벗고 실력을 입어라 : 신입 사원을 위한 직장 수업 2015 / 최우곡 지음 / 북카라반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스몰데이터 : 빅데이터도 말하지 못하는 고객행동에 관한 놀라운 진실 2017 / 지은이: 마틴 린드스트롬 ; 옮긴이: 최원식 / 로드북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지음: 서정희, 전향란 [공] / 시그마프레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2010 /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옮김 / 비즈니스맵
평가제도를 버려라 평가제도를 버려라 2016 / 지은이: 팀 베이커 ; 옮긴이: 구세희 / 책담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샤넬 전략 = Chanel strategy : 럭셔리 브랜드 No.1 샤넬의 마케팅 비법 2011 / 나가사와 신야 편저 ; 스기모토 가나 지음 ; 이수미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경찰행정법 경찰행정법 2009 / 한만봉, 이필호, 고일한 공저 / 한국학술정보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2014 / 론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공]지음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