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서문 4
추천사 18
1장 | 제품중심주의: 기초의 균열
제품중심주의는 무엇인가? 25
왜 제품중심주의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는가? 29
왜 고객 친화적 행동이 진정한 고객중심적인 행동보다 열등한가? 34
2장 | 고객중심주의: 새로운 성공 모델
고객중심주의는 무엇인가? 47
고객중심주의 관련 난제에는 어떤 것이 있나? 50
고객중심주의의 함정: 핵심 고객을 제외한 나머지 고객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 61
3장 | 고객 자산: 가치에 대한 새로운 시각
브랜드 자산이란 무엇인가? 71
고객 자산이란 무엇인가? 74
어떤 기업이 고객 자산에서 가치를 발견할 가능성이 큰가? 77
4장 | 고객생애가치: 당신의 고객들이 가진 진짜 가치
고객생애가치(CLV)는 무엇인가? 87
CLV가 회사에게 무엇을 해 줄 수 있는가? 92
왜 전통적인 CLV 계산법이 틀렸을까? 94
고객 세분화는 어떻게 CLV 계산을 더 정확하게 만드는가? 96
계약 기반 비즈니스가 아닌 경우에 대한 짧은 논의 104
5장 | 고객관계관리(CRM): 고객중심주의에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
고객관계관리(CRM)가 어떻게 고객중심주의를 뒷받침하는가? 111
CRM은 무엇이고, 실제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가? 116
왜 CRM이 고객중심주의로 가는 첫걸음일까? 126
결론 131
감사의 말씀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