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문화된 마케팅이 유행하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창의성과 기업가정신이 요구되는 시대다. 팬데믹은 비즈니스 환경을 뿌리째 뒤흔들었으며 브랜드와 고객의 상호작용 방식을 완전히 뒤바꿔놓았다. 이 책은 옴니하우스 모델과 최신 마케팅 관리방법으로 조직 내 다양한 이분법적 구조를 통합하고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히 소통하는 법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지음: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존윤 ; 옮김: 민지홍 / 코칭타운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지음: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존윤 ; 옮김: 민지홍 / 코칭타운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2009 / 데이비드 아커 외지음 ; 김고명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2023 / 지음: 필립 코틀러 [외]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2016 / 저자: 이종호, 김용호, 김문태, 옥정원 / 청람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2014 / 정인수, 임은지, 김정은, 한희진, 이지애, 강세영, 손근영, 박유선 글 / 컬처그라피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2014 / 정인수, 임은지, 김정은, 한희진, 이지애, 강세영, 손근영, 박유선 글 / 컬처그라피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2024 / 지음: 안성민 [외] / 한생미디어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2010 / 스콧 매케인 지음 ; 최완규 옮김 / 옥당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Page2(페이지2북스)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지은이: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 옮긴이: 이승민 / 민음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3, 금융편 - 돈이 흐르는 원리 (난생 처음 한번 공부하는)경제 이야기. 3, 금융편 - 돈이 흐르는 원리 2022 / 지음: 송병건 / 사회평론
결국 원하는 것을 얻는 사람들의 비밀  : 예일대 최고 인기 강의로 배우는 영향력의 규칙  결국 원하는 것을 얻는 사람들의 비밀 : 예일대 최고 인기 강의로 배우는 영향력의 규칙 2023 / 지음: 조이 챈스 ; 옮김: 김익성 / 비즈니스북스
세계 고전 유랑단 : 세계시민 감수성이 커지는 문학 탐험, 전쟁부터 환경까지 세계 고전 유랑단 : 세계시민 감수성이 커지는 문학 탐험, 전쟁부터 환경까지 2023 / 지음: 박균호 / 다른
마케터를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마케터를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2021 / 지음: 조하준 / 디지털북스
모두의 구글 애널리틱스4: GA4로 하는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모두의 구글 애널리틱스4: GA4로 하는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2023 / 지음: 김도연 / 길벗
(삶의 문제를 산뜻하게 풀어주는)해법 철학  (삶의 문제를 산뜻하게 풀어주는)해법 철학 2024 / 지음: 워드 판즈워스 ; 옮김: 강경이 / 윌북
공자가 내게 인생을 물었다 공자가 내게 인생을 물었다 2018 / 지음: 구위안 ; 옮김: 차혜정 / RHK(알에이치코리아)
인튜이션 : 이성보다 더 이성적인 직관의 힘 인튜이션 : 이성보다 더 이성적인 직관의 힘 2012 / 게리 클라인 지음 ; 이유진 옮김 / 한국경제신문
관계 혁명  : 홍광수의 K-DISC  관계 혁명 : 홍광수의 K-DISC 2023 / 지음: 홍광수 / 북소울 :
영 포에버 : 25세의 신체로 영원히 젊고 건강하게 영 포에버 : 25세의 신체로 영원히 젊고 건강하게 2023 / 지음: 마크 하이먼 ; 옮김: 황선영 / 세종
거인의 옥편  : 내 안의 가능성을 깨우는 리더의 성공 비책  거인의 옥편 : 내 안의 가능성을 깨우는 리더의 성공 비책 2024 / 지음: 김성곤 / 김영사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해외영업 사례로 보는) B2B 마케팅 실행 전략 2019 / 지음: 노윤호 / 한나래플러스
(Rebuilding) B2B 영업전략 : 아무도 알려 주지 않는 영업의 비밀 (Rebuilding) B2B 영업전략 : 아무도 알려 주지 않는 영업의 비밀 2022 / 지음: 김한균 / 렛츠북
권력을 경영하는 7가지 원칙 : 스텐퍼드대 경영대학원 최고의 명강의에서 배우는 권력의 속성 권력을 경영하는 7가지 원칙 : 스텐퍼드대 경영대학원 최고의 명강의에서 배우는 권력의 속성 2023 / 지음: 제프리 페퍼 ; 옮김: 장진영 / 비즈니스북스
바야흐로, 품격영업 : 뉴노멀 시대에 B2B 영업의 길을 제시하다 바야흐로, 품격영업 : 뉴노멀 시대에 B2B 영업의 길을 제시하다 2021 / 지음: 강창호 [외] / 플랜비디자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