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살 것도, 살 곳도 많은 시대에 작은 회사, 작은 가게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바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 그간 ‘브랜드는 포장’, ‘돈 있는 기업들의 전유물’로 여겼다면, 오해다. 자신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 자신의 가치라는 차별화, 주변인들의 욕구, 규모가 작기에 더 신경 쓸 수 있는 디테일 등을 담은 스몰 브랜드는 변화무쌍한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2024 / 지음: 민은정 / 미래의창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브랜드가 곧 세계관이다 : 강력한 팬덤과 무너지지 않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힘 2024 / 지음: 민은정 / 미래의창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 옮김: 이지연 / 윌북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럭셔리 브랜드 인사이트 = Luxury brand insight : 지혜를 위해서는 고전을 읽고, 성공을 위해서는 럭셔리를 읽어라 2023 / 지음: 박소현 / 다반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브랜딩 2022 / 지음: 박지현; 엮음: 조형애 / 텍스트칼로리: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리뷰마케팅 = Review marketing: 리뷰에 담긴 고객의 목소리로 비즈니스를 키워라 2023 / 지음: 박찬우 / 비제이퍼블릭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브랜드 3.0 :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드는 시대 2015 / 지음: 박찬정 / 지식노마드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2019 / 박찬정 지음 / 아템포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브랜드 X팩터 = Brand Xfactor : 성공하는 브랜드의 숨겨진 비밀 2019 / 박찬정 지음 / 아템포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 Snowball fandoming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1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 whispering of 21st century : on contemporary brands 2018 / 지은이: 박찬용 ; 사진: 최용준 / HB Press(에이치비 프레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 10만 부 돌파 기념 증보판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 10만 부 돌파 기념 증보판 2019 / 지음: 너나위 / 알에이치코리아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그때 이렇게 말했더라면 : 관계의 벽을 허무는 하버드 심리학자의 대화 수업 그때 이렇게 말했더라면 : 관계의 벽을 허무는 하버드 심리학자의 대화 수업 2022 / 지음: 몰리 하우스 ; 옮김: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미인의 법칙 미인의 법칙 2017 / 지음: 나윤아 / 뜨인돌
탤런트 코드  :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탤런트 코드 :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2010 / 대니얼 코일 지음 ; 윤미나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가치 있는 삶 가치 있는 삶 2022 / 지음: 마리 루티 ; 옮김: 이현경 / 을유문화사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2022 / 지음: 간다 마사노리 ; 옮김: 최윤경 / 한국경제신문i
판타스틱 걸= Fantastic girl 김혜정 장편소설 판타스틱 걸= Fantastic girl 김혜정 장편소설 2013 / 지음: 김혜정 / 비룡소
짧은 글을 씁니다 짧은 글을 씁니다 2020 / 지음: 히키타 요시아키 ; 옮김: 백운숙 / 가나(가나문화콘텐츠)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가맹점 창업을 위한)프랜차이즈 사업 성공 비밀노트 : You can do it! franchise! 2016 / 지음: 서민교 / 중앙경제평론사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