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골목상권의 영세한 가게의 오너가 전단지 광고를 하는데 있어 전단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약간의 컴퓨터 활용 능력으로 전단지를 직접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100만 학원 종사자를 위한) 소상공인 창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2017 / 지음:이정수 ; 홍재기 / BM성안당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2017 / 지음: 이정식 / Raon Book(라온북)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2017 / 지음: 이정식 / Raon Book(라온북)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판매의 신 = The Art Sales 2016 / :지음: 이정훈 / 리더북스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마케터로 사는 법 : 28년 경력 CJ 임원의 지속가능한 감각과 시선 2022 / 지음: 이주은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대박나는 전단지 작성법 2018 / 지음: 이진천, 연현정 / 혜지원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서비스,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성공하는 기업의 서비스경영 2017 / 지음: 이지연 / 백산출판사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2013 / 이징호 지음 / 시그마프레스
로컬의 신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로컬의 신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2023 / 지음: 이창길 / 몽스북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B2B 영업의 정석  : 나는 영업이 두렵지 않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B2B 영업의 정석 : 나는 영업이 두렵지 않다 2024 / 지음: 이창주 / 이코노믹북스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음: 이춘재 / 갈매나무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어떻게 사게 할 것인가 : 시간이 지나도 살아남을 마케팅 핵심 키워드 25 2016 / 지음: 이치원 / 로고폴리스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2023 / 지음: 이학기 / 더퀘스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카피책 = Copybook : 당신이 쓰는 모든 글이 카피다 2016 / 정철 지음 / 허밍버드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수상한 인공지능 : AI는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수상한 인공지능 : AI는 세상을 어떻게 바꿀까? 2018 / 지음: 스테퍼니 맥퍼슨 ; 옮김: 이가영 / 다른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8 / 지음: 양성길, 최재용 / 원앤원북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code.org를 활용한)컴퓨팅 사고력과 코딩 교육 :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첫걸음 (code.org를 활용한)컴퓨팅 사고력과 코딩 교육 :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첫걸음 2017 / [공]지음: 제인 크라우스 ; 키키 프롯츠만 ; [공]옮김: 김수환 ; 김찬웅 ; 김해영 / 한빛아카데미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잘되는 장사는 전단지부터 다르다 : 매출로 이어지는 전단지 기획 노하우 35 2016 / 안혜령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1천권 독서법: [큰글자도서]: 하루 한 권 3년, 내 삶을 바꾸는 독서의 기적 1천권 독서법: [큰글자도서]: 하루 한 권 3년, 내 삶을 바꾸는 독서의 기적 2020 / 지음: 전안나 / 다산북스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초격차 영업법 : 기하급수 성장 기업은 서든데스시대를 어떻게 극복하는가 2017 / 지음: 이정식 / Raon Book(라온북)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옆 가게보다 먼저 읽는) 네이버 상위노출의 모든 것 2017 / 전효백 지음 / e비즈북스
시선  : 일본군 위안부 만화 시선 : 일본군 위안부 만화 2014 / 글·그림: 고경일, 김금숙, 김신, 김정기, 김형배, 박재동, 백성민, 신명환, 신지수, 이현세, 조관제, 차성진, 최민호, 최신오, 탁영호 / 형설Life(형설라이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